반응형

집에서 빈둥대다가 간식거리로 먹을만한게 없는지 마트에 갔다가 찾다가 제가 육포를 좋아해서 포장지에 적힌 육포가 통통하기도 하고 먹음직스러워서 동원에서 만든 상상육포를 구입해서 먹어봤어요~ 

코스트코 쟌슨빌 김치 부대찌개 - 맛있는 소시지와 햄이 듬뿍들어있는 맛있는 부대찌개 

코스트코 육포 - 입안이 싸할정도로 매콤한 청양고추가 들어있는 소고기 육포 시식기

동원상상육포는 화면의 사진처럼 포장지가 생겼어요. 통살로 만든 스테이크 스틱이라고 하구요~ 최상의 육질과 부드러움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포장지를 뜯어보면 화면처럼 안쪽에도 하얀색 비닐포장되어 있어요. 그럼 꺼내봐야겠지요~

요렇게 안쪽에 있는 내용물인데 정말 창렬스럽네요 --; 포장지는 거대한데 먹을수있는 육포는 저게 먼가요... 

포장지는 저만한데 진짜 내용물이 부실하네요 ㅠㅠ 갯수로 새도 보일정도네요. 뭐그래도 맛만있으면 되지 하면서 먹었어요~


육포에는 역시 맥주가 최고죠~ 


요렇게 맥주와 한잔하면서 먹어봤는데 나름 먹을만했네여, 달달한 맛이 너무 강한게 조금 제입맛에는 맞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맥주와 함께 안주삼아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나중에 마트에 들러서 한번 이 제품있으시면 시식해보세요~ 그리고 동원사장님 참치정말 잘먹고 있는데 이 제품은 과대포장 너무심해요~ 내용물좀 더 보충해주세요~

동원볶은짜장참치 - 입맛없을때 밥도둑, 자취생들에게좋은 간단 짜장요리제품

파인애플,딸기,청포도,망고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맛있는 천연과즙 수입젤리 - 젤리스트로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