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스트코에 방문했는데 행사상품으로 나온 매운맛이 강한 청양고추가 함유된 매운맛이 강력한 맛있는 육포를 구입해봤습니다. 

시식할때 다른 치즈가 들어있던 제품도 있었는데 너무 느끼한거 같아서 저는 이제품을 선택했는데 가끔 입이 심심할때 먹으면 매콤달콤해서 정말 맛있는거 같아서 한번 리뷰를 작성해보네요.


제품의 모습은 위에 사진처럼 생겼어요. 8천원인가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만원이 안되는 가격에 구입했는데 제품 중량도 많고 무엇보다 육질이 두툼해서 씹는맛이 일품이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앗!! 사진찍고 나서 확인해 보니 사진이 흔들렸네요.(다른사진으로 대체하려고 했는데 이미 내 배속에 들어가있어서 이사진을 그냥아올리네요--;;) 뒤에 자세한 상품표기는 요렇게 생겼다고만 참고하시면 되실거같고, 무엇보다 매운걸 좋아하시고 집에서 술을드시는분들은 안주로 드시기에도 적당한 것 같은데 맥주와 함게 먹어보니 찰떡궁합이다라구요^^ 


육포의 주요 재료인 쇠고기는 호주산이고 청냥고추는 국내산이므로 다 표기 되어 있어 안심하고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두툼한 육질이 사진에서는 잘 안보이는데 다른제품들보다 조금 두껍어요, 제품제품을 뜯으면 안에는 큰덩어리가 4개정도 있어요.

 이게 약간 매콤하게 되어있어서 아이들이 먹기에는 조금 힘들 것 같아요. 너무 맵다 이런 느낌은 들지 않지만 살짝의 매콤함이기 때문에 더 맛있고 손이 가게 되는 것 같아요.


자세히 보면 표면에 청량고추가 붙어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고기에 청량고추를 올린 뒤 같이 말린 것처럼 둘이 붙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더 매콤한 맛이 있어서 맛있는 것 같습니다.


결을 따라서 뜯으면 잘 뜯어지기 때문에 뜯어서 나누어 드시면 될 것 같아요. 한번에 큰 덩어리를 먹지않고 조금씩 뜯어 먹기 때문에 너무 안잘라 지는 것 보다는 잘 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그리고 너무 따뜻하거나 직사광선이 있는 곳에는 놓지 말고 최대한 서늘하고 서늘한 곳이 없는 여름이라면 냉장고에 보관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행사할때 구입해서 지금도 판매하고 있는지 모르겠는데 한번 들러서 구입해서 드셔보세요. 먹을만하답니다.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할께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