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약간 조금은 난이도가 있고 시간소요는 조금되지만 정말 이쁘고 입체적인 모양의 종이접기를 완성시킬수 있는 작품을 가지고 왔습니다. 정확히 이 꽃접기방법은 우리나라에서 들에보면 흔히 볼수있는 그리고 산에서도 볼수있는 진달래를 만들수있는 시간입니다. 여러 각도에서 봐도 이쁜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말인지 거짓말인지는 밑에 제가 보여드리는 스크린샷을 보고 판단을 해주시면 좋겠네요. 총3편의 영상으로 나눠져있습니다. 아주 어려운 단걔는 아니니 초보자분들은 미리 겁 먹으시지 마시고 충분히 접으실수가 있으세요.!!


약간 화면이 이상하지만 이런 모양의 생화의 느낌이 나는 정말 이쁜 꽃접기 하는방법입니다.  이런 형태의 모양이니 잘 접어주시면되세요.

종이에 따라서 여러 느낌을 줄수 있는 꽃느낌을 만들수가 있습니다. 그럼 정말 이 이쁜 꽃을 만드는 방법을 보시도록 할까요 밑에 이 꽃을 접는 방법을 다 같이 보시도록 하시죠!!

그리고 100 종류가 넘는 꽃접기 방법들은 보시려면 http://salom.tistory.com/382여기서 꽃접기 쉬운 단계부터 완전히 어려운 단계까지 자세히 설명된 접기방법을 보시도록 하세요.!~(스크린샷의 제한으로 전부 표기를 못했습니다.)


2단계입니다. 

[총 1편부터 3편까지입니다. 총 재생시간은 얼마안되세요~ 끝까지 포기하시면 안되세요!!)



[#M_접기과정 자세히 더보기|접기|


일반적인 문구점에서 파는 네모난 종이가 아닌 직사각형의 종이가 필요하십니다. 일단 이 직사각형의 모양의 종이를 안쪽면쪽으로 반쪽씩 접어주십니다..

접어주신후에 중간부분을 다시 삼각형태로 만들어서 꼭 눌러서 만들어줍니다. 언제나 제가 말씀드렸듯이 가장 기본적인 단계가 종이접기는 가장 중요합니다. 이부분이 틀린다면 맨끝에 가면 이상한 모양형태의 완성작이 나오니 실망하시지 않으시려면 처음부터 차근차근 꼼꼼히 접는게 가장 중요하시다고 보시면되십니다.

그리고 위에서 보듯 안쪽을 잘포게 주셔야 합니다. 그런후에 하단같이

반대쪽도 양쪽부분과 동일한 모양을 갖추셔야합니다.

안쪽면은 이 부분은 접으실필요가 없이 바깥쪽부분만 만지시면되세요.

약간 새접기 방법과 약간 비슷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중간부분을 모두 겹쳐서 위와 같은 모양형태로 만듭니다.

겹쳐진 부분들을 손으로 잘 펴주셔야만 합니다.

윤곽선부분들은 잘 펴줘야 구김없이 잘하실수가 있어요.


여러가지 겹쳐진 모양으로 접으신후에 하단 부분으로 다함께 펴주시면 이쁜 꽃의 잎모양들이

완성이 됩니다. 잘 이쁘게 펴주시기 바랍니다.

펴주기 바로 전단계에요. 바로 펴주면 하단같이 되세요.

전부 잎 종이를 펴면 이런 이쁜 모양의 꽃이 완성되었군요.

영상에서 보면 빠른 재생으로 금방 접는 하이라이트 장면이 소개됩니다.







이렇게 짜잔 멋진 모습이 되었네요.  영상에서보면 이쁜지 모르지만 직접 만들어서 완성된작품을 보면 생화처럼 이쁜 모양으로 모두 만족하실껍니다. 그리고 제가 

언제나 말씀드리지만 정확한 접기는 위에 소개된 멋진 종이접기 방법을 참조해주셔야만 한답니다. 제가 글로 설명드리는건 한정되어있기 때문에 말이죠. 오늘도 좋은 종이접기 작품들을 모두 완성해주세요!!

그리고제가 소개했던 위에 링크에 꼭 다들 가셔서 다른 많은종류의 광범위한 꽃들을 만들어 보시는걸 제가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저는 이만 자러 가야겠네요. 내일 뵙도록 하겠고 나중에는 더 멋진 꽃 접기 방법들로 

여러분께 소개를 해드릴께요. 모두 굿나잇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