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래 배달음식은 리뷰로 쓰지 않는데 배달시켜서온 음식이 진짜 양도 많고 맛이 있어서 추천드리고 싶은 마음으로 리뷰를 쓰게 되었어요.[절대 저와 이가게와는 돈을 받아서 상업적으로 작성한 글이 아닙니다.!!] 족발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참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저희집도 족발을 좋아해서 자주시켜먹는 편이랍니다.

[위에도 말씀드렸는데요, 리뷰글은 안중에도 없어서 셋팅도 안하고 찍은 사진들이 대부분인건 양해해주세요 ^^]

지금 위 사진의 족발은 먹고 있다가 입맛에 너무 잘 맞고 맛있어서 쓰려고 갑자기 찍은 거라서 양이 되게 적어보이지만 원래 양이 많은 상태로 배달이 왔었답니다.

이 두가지는 하나는 새우젓이고 하나는 쌈장으로 족발하고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그리고 새우젓이 조금 짜기는 한데 진짜 오리지날 진한 새우젖이 들어가 있어서 더 손이갔었어요. 다른집에서는 물탄 그런 젖갈인데 비해 진짜 먹어보고 요새 이런곳도 있구나 하고 생각했다능....

기본메뉴에 포함되어 있는 김치전인데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져서 왔었는데 맛있어서 되게 빨리 먹었었어요. 그리고 꽤 크기도 커서 술안주로 먹을 때에도 좋아요.

쌈 채소로는 이렇게 상추와 고추 마늘로 왔는데 족발을 함께 싸서 먹으면 더욱 맛있고 거기에 쌈장이나 새우젓을 넣고 자신이 좋아하는 음식들을 추가로 넣어서 드시면 맛있답니다.

저는 이렇게 상추에 족발 하나를 얹고 고추와 생마늘 그리고 쌈장 사이에 새우젓까지 넣어 맛있게 싸먹었었는데 어때요 맛있어 보이나요?

이건 무김치 인데 이것도 족발과 같이 싸서 먹으면 무의 달달함과 족발의 맛이 섞여서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거기에 다른 것들과 함께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이게 무김치를 가까이서 찍은 모습인데 아삭아삭하고 맛있을 것 같아 보이네요. 여기에 고기를 싸서 먹은 뒤 막국수까지 먹어주면 더욱 맛있답니다.

이게 막국수의 모습인데 다른 곳과는 다르게 새싹까지 넣어서 주더라고요. 처음에 보고난 뒤 면이 가려질 정도로 새싹이 많다보니까 막국수가 아닌 줄 알았는데 맞더라고요. 그정도로 새싹도 많이 들어가 있고 맛있답니다. 

마치며 한마디...

[직접 음식 요기요앱으로 주문내역 사진이에요.]

위에 말했듯 제 블로그에서는 절대 댓가성 글이 아닌데 여러분들께서 시흥대야동에 사시는분들이라면 시켜 드셔 보세요. 

아 그리고 이곳 사장님 제발 초심 잃지 마시고 이맛 그리고 이 가격 , 이구성그대로 변함없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