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가 살고있는 시흥시 대야동에 요새 어지간한 과자값보다 저렴한 짜장면이 2천원 짬뽕이 3천원이라는 저렴한 중화요리집이 있다는 소문을 들어서 이번에 직접 방문해서 먹어봤어요.~

대야동 중화요리집 위치

그럼 위치는 바로위에 지도에서 참고해주시구요~ 그럼 맛기행을 시작해보도록 할께요~~

 

탐나짬뽕이라고 시흥시 대야초등학교 정문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화려한 빨간색 간판으로 매장외부를 꾸며놓았네요.~

 

 

 

 

매장내부에 들어가봤는데 4평정도의 조촐한 분위기의 매장이였습니다. 아까 말씀드렸듯 짬뽕은 3천원 그리고 짜장은 2천원 그리고 여러 다양한 메뉴들도 저렴한 가격에 드실수가 있네요.저와 와이프 총 두명이서 방문해서 짬뽕만 먹으려고 했다가 짜장면 맛도 궁금해서 자장면1개 그리고 짬뽕2개를 주문을 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단무지와 그리고 양파,춘장이렇게 다른 중화요리집과 똑같이 나옵니다.~

 

 

 

 

 

대야동 짜장면과 짬뽕 실제 요리사진

2000원짜리 자장면은 요렇게 생겼네요. 감자도 듬뿍들어가 있고 에이 설마 이가격에 고기가 들어있겠어 했는데 두둠한 돼지고기까지 들어가 있는거 보고 조금 놀렸네요. 면발도 쫄깃쫄깃하고 나름 먹을만했습니다.

드디어 제가 가장 기다렸던 짬뽕이 등장했네요. 푸짐한 홍합과 그리고 바지락 그리고 오징어도 들어있고 진짜 비주얼과 내용물역시 나쁘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두둠한 오징어가 들어가 있는게 보이죠~ 가격은 저렴해도 절대 퀄리티는 떨어트리지 않겠다는 이곳 사장님의 철학이신가요? ㅋㅋ 농담이구요. 이곳은 부부가 운영중이셨는데 아내분에게 물어보니 이가격에 이렇게 해산물을 어떻게 넣을수 있냐고 물어보니 아는분이 있어서 저렴한 가격에 직접 해산물을 구입해서 이렇게 듬뿍 넣을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면발역시 나쁘지 않습니다. 나름 먹을만했는데 "다만!! 전체적으로 제가 같을때에는 조금 짰습니다. 그전날 남편인 주방장님께서 지인과 만나서 과음을 해서 간을 잘 못춘거 같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단무지도 조금 짜던데 나중에는 짠맛을 조금 조절하면 가격대비 최고의 중화요리집이 될꺼 같네요. 대야동에 사시는분들께서는 한번 들러서 저렴한 가격에 한번 드셔보세요~[참고는 저는 돈을받고 작성한 블로거지도 아니며 순수하게 제돈으로 구입해서 먹어본 순수 방문기임을 밝힙니다.]

시흥 고구려짬뽕 -푸짐한 해산물이 한가득 삼선짬뽕이 정말 맛있는맛집 방문 후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