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갤럭시6에서는 무선충전기가 그닥 땡기지 않았는데 기존폰이 고장나서 노트5로 기변하게되었네요. 노트5로 갈아타고 무선충전패드가땡겨서 쿠팡에서 저렴하게 템플러 무선충전기 LED제품을 5천원정도에 구매를 하게되었는데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함께  만나보도록 할께요.


템플러 LED무선충전기는 이런모습으로 포장이 되어 있어요. 가장 저렴한 2900원짜리도 샀는데 그건 정말 포장부터가 볼품없었는데 그나마 템플러 LED무선충전패드는 포장된 모습이 심플하고 이쁘네요.

완전 저렴한 가성비최고의 템플러 무선충전기- 2900원에 구입한 가성비좋고 편리한 충전패드 사용후기

기존케이블이 필요없다!! usb 헤드셋 ACTTO 엑토 BKS-62 고감도 마이크로 선명한 녹화가 가능해드셋 언박싱,장단점

제품의 스펙을 한번 촬영해봤는데 정격출력은 DC5볼터 그리고 무게는 80그램입니다.


박스를 개봉하게되면 사진처럼 바깥쪽은 투명한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고 안쪽은 충전할수있는 부분인데 검은색으로 되어 있어요.

제품을 뒤집어 본 모습인데 미끄럼 방지를 위해서 5개의 고무가 부착이 되어 있고 애프터서비스관련 전화번호가 기재가 되어 있습니다.


오른쪽에 있는 제품도 구입했는데 크기를 보면 차이가 나는걸 볼수가 있네요. 개인적으로 2900원짜리보다는 약간 가격을 조금 주더라도 스마트폰을 올려놓을수 있는 공간도 넓고 무엇보다 이뻐서 지금 리뷰하는 제품이 좋은거 같네요.


무선충전패드만 있으면 충전을 할수가 없는데 바로 사진처럼 5핀usb포트를 삽입할수 있는 포트가 있어요.


요렇게 쏘옥 넣어주면 충전을 위한 준비는 모두 끝나게됩니다.


그냥 USB5핀케이블에 전원선만 연결할 경우에는 빨간색 램프등이 들어옵니다.

이건 제가 직접 언박싱한 동영상을 유투브에 올렸는데 사진에서보다 영상을 보면 보다 자세히 알수가 있는데 참고해보세요.


그럼 이젠 직접 스마트폰을 충전을 해본모습인데 폰을 패드에 올려놓게 되면 투명플라스틱내부에서 파란색으로 발광을 합니다.

 낮에는 크게 표시는 안나는데 약간 어두운곳에서는 빛나는 모습이 정말 이쁩니다.


충전되는 속도는 유선보다는 훨씬 느리지만 선없이 자유놓게 사용할수 있는점때문에 느리더라도 만족하면서 사용중입니다.

 나중에 구입하실분들은 완전 저가형보다는 이게 좋은듯 한데 리뷰를 보고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입문형 미니드론 패럿parrot 개봉사용기 , 특이하고 신기한 어린이 장난감 드론추천

글라스데코 멀티팩 구성품 리뷰 / 지능개발에 좋은 유아장난감추천 글라스데코 도안 사용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