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러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광명 이케아레스토랑에 있는 메뉴들이 그렇게 맛있다고 극찬을 하길래 이케아에 가구를 사러갔다 레스토랑에 들러서 정말 소문대로 맛있는지 직접 먹어봤네요. 

위에 사진에서 보이듯이 제가 먹어본건 닭다리, 감자튀김, 레몬과 딜 소스연어, 연어김치볶음밥인데 일단 마음에 드는건 가격이 저렴하다는건 정말 좋더군요. 


위에 메뉴는 레몬과 딜 소스연어랍니다. 사진으로 보면 정말 맛깔스럽게 나왔네요.

요건 연어김치볶음밥인데 일반 김치볶음밥 위에 연어와 김가루를 뿌려서 나오는 메뉴랍니다.


통통하게 생긴 맛있게 생긴 닭다리 사진^^


광명 이케아 레스토랑의 진리라고 하는 감자튀김인데요, 너무 기대를 하고 먹었는지는 모르겠지만 패스트푸드점보다 솔직히 맛이 떨어지더라구요. 바삭한맛이 덜하다고 해야할려나, 하지만 이 가격대에서는 그래도 양도 푸짐하고 배채우기는 좋은거 같네요.^^


요건 애플파이랑 나머지 빵두조각, 디저트용으로 구입했는데 이건 너무달아서 ㅠㅠ 아 맛은있는데 암튼 달어서 요건 한입먹고 포장해서 집에 아이들 먹였네요. 

이건 아무래도 단맛이 강하기때문에 성인들보다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메뉴 일듯싶네요.

이케아 레스토랑에서는 500으로 무한리필로 음료수를 드실수가 있어요. 

감자튀김과 제가 먹었던 음식들이 대체로 느끼했는데 탄산음료와 함께 먹으면 느끼하지 않게 드실수 있어요.


연어김치볶음밥을 직접 시식해봤는데 먹을만 했지만 상당히 짜고 솔직히 맛은 별로 였어요 ㅠㅠ

 제육볶음이 맛있다고 해서 그걸 먹으려고 했건만 늦은시간에 가서 그런지 전부 품절 ㅠㅠ 나중에는 소문으로 자자하고 맛있다는 꼭 제육덮밥을 먹어봐야겠습니다.

  레몬과 딜 소스연어는 연어는 먹을만하던데  솔직히 전체적으로 너무 느끼하고 감자도 역시 저한테는 맞질 않더라구요. 

감자와 연어를 좋아하시는분들께서는 맛있다고 하는분들이 의외로 많다는...


 요 닭다리 추천합니다. 음~~ 맛있습니다. !! 하지만 요것도 제가 먹기에는 조금 짜더군요. ㅠㅠ 하지만 짠거를 제외하고는 닭다리살도 통통하고 정말 맛있더군요. 뭐 대체적으로 맛평가를 하자면 솔직히 제가 오후8시50분정도 마감시간에 가서 그런지 대체적으로 음식이 짜서 닭다리와 감자튀김을 제외하고 먹었던  메뉴들은 다시 먹고싶지가 않더라구요.

나중에는 맛있다는 제육볶음과 미트볼은 꼭 먹어보고 싶은데 암튼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드실분들은 찾아가서 드셔보는것도 좋을듯 싶네요.광명 이케아 레스토랑 레몬과 딜 소스연어 , 닭다리 ,  감자튀김 , 연어김치볶음밥 솔직한 맛평가및 시식기 리뷰를 모두 마치도록 할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