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양만점음식 맛있는 토마토 스파게티 맛있게 만드는법 요리편인데 아이들과 외식을 할 때나 집에서 시켜 먹을때 꼭 빠지지 않고 주문을 해 달라 하는 음식중에 하나이죠.

오늘은 정말 영양을 듬뿍 넣어서 아이들에게 선물해 주고 싶은 마음에 정성을 넣어서 만들어 보았는데 백프로 성공 ~^^

즐겁게 맛있게 맛있다는 말을 아끼지 않고 먹어주는 아이들 그리고 제일 중요한 야채도 편식하지 않고 한접시 뚝딱 비워주는 센스까지 오늘 즐겁게 요리한 결과입니다. 

백설찹쌀호떡믹스 만들기 - 집에서 쉽게 누르개 없이 반죽 및 호떡 만드는 법

코스트코에서 판매하고있는 천일냉동에서 제조한 싱싱한 통새우가 많이들어있는 맛있는 " 새우볶음밥시식기 " 리뷰소개

재료=스파게티 면 ,마카로니,소금 반수저,브로콜리,양파,양송이 버섯,방울토마토,시중에서 파는 스파게티토마토 소스 큰거 한병,약간의 물,기름(올리브유가 좋으나 없으면 집에 있는 옥수수기름으로도 가능해요.)


우선 면을 삶기 전 저는 마카로니를 먼저 5전에 살짝 삶아 놓았어요 왜냐면 삶는 시간이 다르다 보니 면과 함께 삶게 되면 꼭 따로 놀아서 식감이 좋지 않아서 이번엔 따로 준비했답니다.



재료는 취향에 따라 준비하셔도 되지만 저희 아이들이 토마토를 먹지 않아서 고민인데 이렇게 요리를 해서 음식으로 주면 잘 먹어서 스파게티를 즐겨 먹는 편입니다.

어떻게 보면 토마토는 조리해 먹는 것이 영양면에선 더 좋다고 하니 이렇게 라도 먹일 수 있어서 다행이예요.


물이 끓기전에 소금을 소량 넣어서 끓인다음  이렇게 팔팔 끓어 오를 때에 면을 엉키지 않도록 쫙 펼쳐서 놓으시면 밑에 면이 익으면서 안으로 들어 갑니다.

저절로 들어 간다고 그냥 두시면 안되구요 젖가락을 이용해 저어 주셔야 해요.


면이 준비되는 시간에 소스를 만들어 볼껀데요 저는 그냥 이 병소스 만을 사용하지 않고 여기에 더 첨가하는데요 버섯과 양파를 아끼지 않고 넣으며 여기에  토마토도 더 첨가해서 만들어 먹는 답니다.

브로콜리 데친것도 잘 먹어서 여기에도 넣어 봤는데 다들 싫어 해서 제 차지가 되었는데 여러분들도 참고 하세요.



아까 살짝 삶아둔 마카로니를 면이 거의 다 삶아 지고 있을때 함께 넣어서 같이 삶아 내어 체에 받쳐 놓았어요. 

혹시라도 이것을 물에 씻어내시면 안되고 물기가 빠지고 나면 후라이팬에 기름을 조금 두르고 살짝 볶아주시면 되요.

기름을 사용하는 것은 아무래도 서로 엉켜 붙지 않도록 하는 것 같아요.


소스를 시간에 맞쳐서 해 놓아서 그런지 면도 그렇고 소스도 아주 딱 좋아요. 시간도 절약되니 가족들이 기다리는 시간을 지루해 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솔직히 사진 찍느라 시간이 조금 더 걸렸네요.ㅋㅋ기름으로 볶아 놓아서 그런지 장 시간이 흘러도 들러 붙지 않아서 식사후에 남은 것을 또 한 번 더 먹었답니다. 


푸짐하게 야채를 넣어서 그런지 많이 먹어도 다이어트에 크게 부담을 주지 않을 것 같아서 걱정안하고 한 접시 뚝딱 했네요. 

양파가 들어가 있어서 아삭하고 토마토가 더 들어가서 시큼하면서 맛있고 버섯이 한번 더 부드러움을 주니 환상 궁합이었어요.

저는 브로콜리도 깔끔하니 좋았는데 다른 식구들은 별로라고 하네요. 여기에 치즈를 올려서 먹어야 했는데 아쉽게도 이날  없어서 조금 아쉬웠어요.담엔 치즈로 끝~^^ㅋㅋ

집에서 맛있는 스테이크 만들기 및 굽는법 과 후라이팬 과 오븐을 이용 스테이크 어떻게 만드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