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에 맛본 소프트 쿠키 딸기잼 이라는 말레이시아에서 제조한 수입과자에대해서 자세한 맛과 그리고 포장등에 대해서 소개를 하려고합니다. 

요즘 국산과자의 과대포장때문에 많은 분들께서 많이 실망도 하고 해서 수입제품을 많이 찾는데 과연 소프트 쿠키 딸기잼은 맛은 어떤지 솔직한 리뷰로 한번 밑에서 살펴보도록 하시죠.

해당글은 절대 홍보및 광고목적이 아니며 해당업체와 저와는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순수한 리뷰 시식기글이니 참고해주시고 글을 읽어주세요^^

▲제품외형의 모습은데 많은딸기들이 잔뜩 놓여진 배경속에 과자의 모습이 보이는군요. 말레이시아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명은 약간 틀린듯 하네요.

 딸기가 아주 많이 들어 있어 보이는 빵이 더 촉촉하게 느껴질 것 같으시죠? 그렇습니다 정말 많이 촉촉하면서 부드러운 맛이 기분이 좋아지는 과자예요.

이건 뒤를 돌려서 촬영해본 모습인데 온통 영어와 알수없는 문자로 기재가 되어 있네요.

하지만 이것은 말이 필요없는 맛이기에 설명이 그리 중요하게 느껴 지지 않다고 생각이 들었지만 그래도 뭐니뭐니 해도 제품의 성분을 그냥 지나칠 순 없는 법이지요. 

저는 솔직히 한글 설명이 없는지 알았는데옆부분에 나와 있으니 참고 하세요.

다행히 옆모습을 보니 한글로 표기가 되어 있는데 포장자체가 이렇게 한글명으로 표기가 됬다면 혹시 염려가 되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바로 수입제품을 국산화 하는 한글패치[국산화]가 되어 버릴수가 있습니다. 

뭐 그건 밑에서 보시고 일단 수입원은 미성x밀리에서 수입을 하고 총 칼로리는 444kcal,그리고 연재료는 쿠키가 65%와 기타잼 35%로 이루어 진걸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영양성분은 하단쪽에 기재가 되어 있으니까 사진을 통해서 한번보시도록 하세요.

요렇게 겉포장을 뜯어본 상태인데 플라스틱 상자안에 개별포장된 총 8개의 쿠키가 보입니다.개별 포장되어 있어서 그런지 정말 고급스럽게 느껴지기도 하고 웬지 고급스런 과자를 즐기는 기분이여서 잘 갖춰서 먹게 되는 것 같아요.

과자가 부서지는 것을 우려해서 개별포장하면서 적은 양을 넣을 줄 알았는데 그럭저럭 내용물들은 충실하게 들어가 있던거 같네요.

이건 진짜 우리가 맛있게 먹어야할 과자의 모습이 보이는데 다들 한번씩들 드셔보셨을 한국에서 만든 마이가린과 외형은 흡사하게 생긴걸 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드셔보시면 알겠지만 저는 그렇드라구요 요것이 조금 더 달고 눈으로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쨈이 있어서 더 달콤했답니다.

반으로 쪼개 봤는데 안쪽에는 딸기잼이 들어가 있는걸 확인을 할수가 있어요. 맛을 봤는데 향이 너무 짙다고 해야 하나요? 우리가 흔히 접한 그런 맛과 향이 아니라 처음엔 정말 맛이 이상하다 했는데 2개정도 먹다보니 나름 먹을만 하더군요. 

요것은 아주 어린 아이들이 많이 좋아 할 것 같은 과자인 것 같아요. 가격은 우연찮게 제가 주유소에서 기름을 주유하다가 묶음 1만원에 판매하는걸 구입해서 개별가격은 모르겠네요. 

기회되시는 분들께서는 한번 드셔보시는것도 나쁘지는 않을꺼 같네요. 하지만 단점은 향이진해서 진한향이 나는걸 싫어하시는분들은 피하시는게 좋을듯싶네요.^^

수입과자 추천 ,천원으로 구입가능한 먹을만하고 양도 많은 화이트캐슬 초코칩 버터쿠키 개봉시식기 white castle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