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초강력 추천드리는  마크 탈출맵 추천 작품,  마인크래프트 1.5.2 탈출맵 아버지의 유언2 의 공략및 세이브파일 다운로드받을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리려고 하네요. 

정말 또다시 오래간만에 탈출맵을 선보이는데 여러 가지 다양한 장해물들과 많은 몹들이 넘쳐 곳곳에 숨겨져 있어서 플레이하는 재미를 최대한 살려 가고 있답니다. 

잠시도 방심하지 못할 만큼 매우 뛰어난 박진감을 누릴수 있는 작품이라 할 수가 있으며 또한 적당한 추리력을 보여주셔야지 해당 맵을 무난하게 클리어할 수가 있답니다. 

마인크래프트 1.5.2 탈출맵 아버지의 유언2는 생각보다는 복잡한 형태로 그 틀이 주어지는데  최종 단계까지 클리어하기는 그다지 쉽지 않다는 것을 알 수가 있답니다.

 지금부터 열심히 주어진 미션을 진행해 나가면서 각 지연에 쓰여있는 팻말을 통해서 여러 가지 장해물들을 힘차게 헤쳐 나가주셔야지 미션을 완벽하게 마스터 할수 있을 것 입니다. 

현재 30분가량 플레이 영상이 준비되어 있는데 참 잼이 있게 두 명의 해설자가 설명을 해주고 있으니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코믹하면서 진지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 만큼 누구든지 동영상을 한 번만 감상을 하셔도 충분히 쉽게 마음껏 즐길 수가 있답니다.


앞에 놓여 있는 레버를 잡아당기면 바로 문이 열리면서 지하로 내려가 매우 빠른 속도로 광산 카트를 이용하여 목표지점으로 이동해 나가는 것을 볼 수가 있으세요,

 시원스러운 플레이를 한층 더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고 있다는 것을 충분히 느낄 수가 있습니다.


앞에는 많은 발판들이 놓여 있는데 한 발짝씩 이동해 나갈 때마다 나무판자들이 지상으로 떨어지고 있으니 빠르게 이동해 나가 주시고 절대로 뜸 들이거나 한번 밟았던 자리를 되밟지 않도록 최대한 주의하시면서 해당 지역을 벗어나 주셔야지 낭떠러지로 떨어지지 않는답니다.


또다시 카트를 이용하여 레일 위해서 신 나게 이동하려 하는데 다른 사용자 캐릭터가 옷을 하나도 입지 않은 채로 길을 가로막 아 서고 있네요.

뭐 꼬장이라도 부리려는 듯 절대로 피하지 않고 있으니 앞뒤로 움직이면서 해당 캐릭터를 레일 밖으로 떨쳐 내 버리고 있답니다.


바로 이 지점에 아주 답답할 정도로 어려움을 보여주고 있는데 벽에 띄엄띄엄 붙어 있는 블록들을 알맞게 점프하면서 계속해서 위로 올라가 주셔야 하는데 작은 실수도 절대 용납되지 않고 있어서 밑으로 떨어져 다시 처음부터 발판을 밟고 올라와야 하는 수고를 해야 한답니다.


역시 이번 아버지의 유언에 따라 정해져 있는 모든 맵들을 순서에 맞게 찾아 다니면서 하나씩 해결해 나가는 진실한 재미를 보여주고 있는 것 같아요. 

마크를 오랜 시간 플레이해온 유저들이라면 아주 쉽게 이해하면서 클리어할 수 있을 것만 같으니 마지막까지 열심히 해주세요.


참 큼직한 건물들로 들어서 있다는 것을 확실히 느낄 수가 있는데 각 건물들로 들어가 면서 여러 가지 단서들을 찾아 내주셔야 합니다. 

여기서 줄 터는 조금 더 진지한 추리력을 보여야만 최대한 적개 죽으면서 미션을 완성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이번에는 책들이 아주 많이 쌓여 있는 서재관으로 이동해 왔는데 여기서 과연 어떤 단서들이 있을지 자세하게 찾아 주셔야 합니다.

이번 마인크래프트 1.5.2 탈출맵 아버지의 유언2버전에서는 다른 버전과는 조금 색다른 형태로 플레이가 이루어지고 있어서 더욱더 무난한 재미를 즐길 수 있는 맵이 라 생각이 드는군요.^^


각 장소마다 이와 같이 팻말에 한글로 새겨져 있어서 쉽게 이해하면서 어떤 것을 원하고 있는지를 쉽게 알아낼 수가 있답니다. 

말 그래도 해당 장소에서는 뚱뚱한 돼지들을 올라타 다른 플레이들과 함께 치열한 레이스를 펼쳐 나갈 수 있을 만큼 박진감 넘치는 즐거움을 누릴 수가 있어요.


목장 안에서 돼지를 꼬시는 작업을 진행하고 있답니다. 

이제 조금만 더 낳아 가면 탈출맵의 막바지에 접어 들고 있으니 밖에서 뛰어 놀고 있는 꿀꿀이들을 꼬시면서 등위에 올라타 서서히 울타리 사리로 넘어가 주셔야 하는데 장해물이 놓여 잇으니 신중히 컨트롤 해주셔야 합니다.


목장 안에는 여러 돼지들을 혼잡하게 돌아 다니고 있는데 요녀석들을 등에 올라타 안전하게 이동해 나갈수가 있으니 신속하게 올라타 주셔야 해요. 

가까이 갈수록 마구 잡이로 도망 다니고 있으니 컨틀롤을 빠르게 해주셔야지 간단히 올라타고 원하는 곳으로 이동할수가 있답니다.


푸른 풀밭으로 이루어진 목장 안에서 서서히 앞으로 이동하고 있는데 항상 새로운 장소로 들어가 미션을 즐길때에는 인벤토리에 있는 아이템들을 상황에 가장 알맞게 사용해 나가주셔야 하세요.

하나둘씩 풀어 나갈수 있는 플레이를 보여주셔야지 무안하게 모든 것을 마무리 할수가 있어요.


 다양한 방식으로 많은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는 멋진 작품이라 여겨지고 있어서 오랜 시간을 지속하여도 전혀 지루함 없이 많은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가 있는 멋진 작품 같아요.

양플님 제작 마인크래프트 1.5.2 탈출맵 아버지의 유언2


다운로드 : http://blog.naver.com/rich120112/90193899961


저작권 문제로 직접 제작하신 양플님 블로거로 링크를 걸었습니다. 링크처리했으니까  즐겁게 즐겨보시고 해당맵의 문의는 받지않으니 위에 원작자님께 가셔서 문의를 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