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간단하게 비빔밥이나 아니면 맨밥에 비벼드시기에 좋은 우리쌀 듬뿍 비비밥용고추장에 간단한 리뷰 시식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원래 이런 고추장종류는 마눌님께서 구입해서 제가 직접 사지는 않는데 크리스마스날 회사 당직때문에 우연찮게 근처 마트에 가서 구입해서 먹어보고 작성하게 되었네요. 

뭐 간단하게 평을 하자면 가격은 약간 비싸지만 보관이나 사용이 간단한 캡방식이라 사용하기도 간편하고 그리고 나름 먹을만 하다 입니다. 그럼 밑에서 한번 자세하게 알아보는시간을 가져볼께요.

*위 리뷰는 절대 제품홍보및 광고가 아닌 직접 구매후에 작성한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광고한다고 오해없이 읽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일단 제품의 모습인데 만든곳은 해찬들[CJ]에서 제조를 했고 볶음야채가 득뿜들어 있다고 하는군요, 

일반 고추장이 아닌 혼합한 제품인데 고추장이 약 70퍼센트 그리고 나머지는 양파와 당근 마늘 및 쌀등이 함께 들어가 있네요.

그리고 바로 옆에 사진은 뒷면의 모습인데 상세한 제품에 대한 설명이 되어 있는 모습인데 보관방법은 일반 꼬추장과 똑같이 보관하시면 되실꺼 같네요.


요렇게 간단하게 이용할수 있게 캡형태로 되어 있는데 처음 구매후에는 뚜껑을 돌려서 안쪽의 포장재를 뜯어 주신후에 다시 마게뚜껑를 꼬옥 닫아서 사용할 만큼만 꾸욱  짜서 사용을 해주시면 되십니다. 


당직설때마다 항상 집에서 도시락을 가지고 오는데(근처에 식당이 없어요 ㅠㅠ) 오늘 마눌님께서 싸준 도시락중에 무우생채가 있길래 이거와 함께 먹을 제품을  마트에서 고르던중에 이걸 고르게 된거 랍니다. 

낮에 간단하게 먹고 남은 밥이 있어서 전자렌지에 찬밥을 돌리고 생채를 위에 올리고 이 우리쌀로야채듬뿍 비빔밥용 고추장[제품이름한번 상당히 기네요ㅡ,.ㅡ;]을 위에 뿌려봤습니다.


요런건 미러리스카메라로 찍어야 되는데 사진이 잘 안나왔네요. 직접 보면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데 암튼, 직접 같이 잘 비벼서 먹어보니 참기름없이도 상당히 잘 어울리고 맛도 있더군요. 

일반 고추장의 경우에는 맵고 짠 경우가 많았지만 달달한 맛도 나고 약간 야채가 들어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고소한 맛도 함께 나는거 같았어요,

 워낙 맛평가하는데 미숙해서 뭐라 설명드리기에는 힘들지만 나름 먹을만했던거 같네요.


이것저것 회사에서 간식용으로 구입한것들이 많이 있는데 위에 첨부해드린 영수증 빨간색 테두리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단점은 용량대비 가격이 조금 비싼 편이더군요. 

다른제품들 보니 일반적인으로 이정도 중량은 3000원이 안된거 같은데 말이죠. 

뭐그래도 맛인 먹을만 했더거 같은데 간단하게 입맛없을때 밥맛없을때 이것과 김치류와 함께 비벼드셔도 좋을거 같고 맵고 짠 고추장이 싫으신분들은 이걸 드셔도 그리 나쁘지는 않을듯 싶네요. 

다들 성탄절을 잘 보내셨죠?여기까지 간단하게 시식기를 마치도록 할땐데 크리스마스날 이렇게 혼자 있으려니까 외롭네요~ 다음에는 더 알찬 리뷰로 만나보도록 할께요~ 

야채볶음밥 맛있게 만드는법,- 양파,피망,베이컨,닭가슴살,당근,깐새우,소스등의 재료를 이용해서 저녁메뉴 맛있는 새우 볶음밥 만들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