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또다시 새롭게 업데이트가 이루어진 마크 마인크래프트 0.10.0 베타빌드8 포켓에디션 베타판 [MinecraftPocket Edition 0.10.0 alpha build 8]설명을 할까 합니다. 해당 버전은 대략 한 달 정도 기간을 두고 이루어진  많은 분들이 상당히 기다렸다는 것을 알 수가 있는데  특히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10가지 너무 넘는 오류들을 수정 보안했다고 하는군요.정식판 출시에 앞서서 여러가지 문제들을 거의 완벽하게 수정보완후에 출시하려고 개발자분들께서 상당히 노력하시는게 보이는데  크고 작은 불편함 들을 유저들 말에 새겨들어 더욱 원활한 상태로 자신만의 월들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패치가 이루어졌다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매번 이와 같이 다양한 기능들을 새롭게 추가하거나 오류점 들을 빠르게 해결해 주고 있어 많은 분들이 만족한 플레이를 이루고 있는 것 같네여.


개인적으로 정말 재밌게 봤던 성대모사라고 해야하나요 말을 정말 잘하는 멋진 바위골렘님께서 방송했었던 마인크래프트 비밀의 방 모드 Minecraft - secret rooms mod를 한번씩 봐보세요 정말 재미납니다. ㅎㅎ


 

어느 때와 마찬가지로 화면을 보시면 다른 것은 특별히 변한부분은 찾을 수가 없고 단순히 버전만 틀리다는 것을 알 수가 있는데 그러면 여러분들께서 궁금해하실텐데 어떤것들이 변했는지 차근차근 살펴보도록 할텐데 오랜 시간 동안 자유 자재로 다양한 플레이를 이어 나갈 수 있는 마크를 통해서 가장 뛰어난 플레이를 이루어 나갈 수 있도록 해보세요~

밑쪽에서 그러면 마인크래프트 0.10.0 베타빌드8뿐만아니라 이번 0.10.0에서 다양하고 문제되는 부분을 어떻게 수정했는지 자세히 알아볼께요.


 

가장 먼저 버그픽스를 한점은 서버부분에서 오류현상을 고쳤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언제나 느끼는 것이지만 그다지  뛰어난 그래픽을 보여주진 않고 있지만 그 어떤  게임과 비교를 하여도 오랜 시간 통한 진행하면서  지루 함을 느낄 수가 없을 뿐만이 아니라 하나씩 무언가를 모아 나가는 재미와 만들어 나가는 즐거움을 충분히 누릴 수가 있어요.


 

경사진 곳에 있어서 기차 레일이 정화한 위치로 이동할 수 있도록 고쳐졌다고 하며 플레이어 주인공이 눈울경우에 정상적으로 누워지게 처리했네요. 또한 꽃과 뼛가루를 획득해 나갈 수 있는 염료 아이템의 개수가 수정이 되었다고 하네요. 참 이렇게 한번 업데이트가 이루어질 때마다 셀 수 없을 만 틈 좋은 것들이 추가되고 있는 것 같아요.


 

구름이 잘안보이지만 지형들과 그리고 구름에서 해가질때에 붉은색의 빛깔이 띄도록 처리했다고 하는데 그부분은 제가 찍지는 않았습니다.~ 플레이를 진행할때에는 자신만의 월드를 최대한 다른 사용자 들보다 월등한 형태로 만들어 나가는 목적을 가지고 열심히 플레이를 이루어 나갈 수 있도록 하세요. 매번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계속해서 이루어지고 있는 만큼 매번 놀라울 만큼 진정한 재미를 쉽게 찾아낼 수 있으니까요.


 

서버와 연결시에는 정확히 무슨 내용인지는 모르겠지만 잠깐 잠을 잘수있다? 라고 하네요.

그리고 앱을 자꾸 전환하거나 재시작을 하게 되면 수시로 마구잡이로 월드 밖으로 튕김 현상 같은 버그가 수정되었어 이제는 마음껏 스마트폰으로 다양하게 앱을 전화해도 상관없고 아무래 재시작을 한다 할지라도 절대로 작동을 스스로 꺼지지 않는답니다.


 

배경속에서 신비로운 물소리를 추가해서 넣었다고 하는데 이 물소리를 여러분들도 직접 배경음을 들어보시기 바라겠고 이렇게 커다란 인벤토리 안에 셀 수 없을 만큼 다양한 아이템들이 가득 넣어 가지고 이동하고 있는데 매번 자신 많으니 무언가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서는 수십 가지의 재료들을 수집해 나가야 하면서 동물과 몬스터를 열심히 알맞게 사냥을 해주셔야 합니다.


 

쉐이더 버전 300을 사용가능하게 처리 했다는데 버전300이 정확히 어떤내용인지는 확인불가입니다. 푸른 잔디 밭으로 이동해 나가면서 여러 가지 수집 재료들을 찾아 나설 수 있도록 하세요. 전혀 복잡하거나 어려운 난이도를 아니므로 이번 GAME에서는 어른 들보다는 대다수가 어린아이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 많은 이들이 현재까지 플레이를 펼쳐 나가고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0.10.0 빌드8의 마지막 체인지 로그인 텍스트 렌더링을 빠르게 작동할수 있게끔 했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최적화를 진행했다는 뜻같네요. 그리고 조작 방식이 조금 더 부드러웠줬으면 하는 바램이 있는데 그래서 최초 때보다는 많은 성장한 것을 알 수가 있지만 그래도 다음 패치 때에는 지금 현재보다는 한층 더 낳은 조작 방식을 갖추어 준다면 더욱 원활한 재미있고 신속한 플레이를 이어 나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자 이번에는 캐릭터가 단검을 들고 사냥을 하고 있는 모습이랍니다. 대체적으로 마크가 아주 오랜 시간 이 흘러간 만큼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는지는 말을 안 해도 아시겠지만 처음 사용자께서는 상당히 복잡하고 어려워서 어떤 형태로 이루어 나가야 하는지 전혀 감을 잡아 나갈 수 없답니다.


 

이번에는 손도끼를 사용하면서 무언가를 사냥하려 하고 있답니다. 일반 검이나 활보다는 데미 기자 조금 크게 느껴지고 있으나 공격 속도가 조금 떨어지고 있으면 매우 근접해서 성공적으로 타격을 가할 수가 있으니 어느 정도 위험을 감수하면서 미션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자 이렇게 이동 중 드디어 풀속을 이동하는 동물 한 마리를 마주치고 있으니 어서 신속하게 공격을 통해서 고기 아이템을 최대한 많이 모아 나갈 수 있도록 주위를 마구 돌아다니면서 열심히 구해 주셔야지만 원활한 자신만의 월드를 재미있게 만들어 나갈 수 있었습니다.


 


 

그래픽을 설정하는 과정에 있어서 화려함을 활성화하지 않게 되면 안개하고 푸른 불이 이상하게 검은 줄 같아 것이 생성되는 오류 또한 모두 수정이 되어서 이제부터는 한층 더 낳은 실감 나는 세상을 마음껏 만들어 나갈 수 있게 되었답니다.



조금만 어두운 곳으로 이동해 나가면 검은 화면으로 돌변하면서 플레이를 힘들게 만들었던 것을 완벽하게 주정하였으며 여러 종류의 기계에서도 스텐실 그림자들이 마음대로 사라지는 모든 문제 점들을 해결하여 두 번 다시 이런 형상을 찾아볼 수가 없답니다. 제가 조금 해봤는데 여러가지 버그들이 조금 많이 존재하던데 서바이벌모드에서 다양한 블럭들을 캐게되면 인벤에 나타나지않는 현상과 맵에서 일부 청크가 안보이거나 맵생성시에 그래픽깨지고 월드가 이상한현상이 나타나는데 옵션에서 시야효과를 건들면 정상으로 돌아가는현상이 나타나네요. 


종합적으로 버그픽스및 트윅은 위에 내용과 같습니다.



ㅠp style="text-align: center; float: none; clear: none;">

지옥의 분쇄기 모드라고 혹시 아시는지요? 엄청 대박 재미난 모드인데 한번씩들 봐보시고 정말 대박 좋습니다. 이건 공갈 유투브님께서 만든영상이에요.~




마인크래프트 0.10.0 베타빌드8 설치 링크및 본문에서 amman1블로그 받는곳 

 다운로드#1 

[11월24일자로 해당 링크는 삭제처리 합니다.[정식버전이 출시되어 있는데 나중에 해당 내용은 따로 리뷰를 진행하겠습니다.]




위파일은 아시다시피 베타 테스트 버전임을 알수가 있는데 정식버전이 아니라 공유에는 큰 문제가 없는데 하지만 혹시 모를 저작권 관련해서 문제발생 할까봐 다른 공유하고 계신 블로거 분께 받을수 있게 링크를 걸었습니다.  해당 포스팅글은 낚시글이 아니며 하단에서 설치및덧링이 어느부분에 있는지 확인 하시고 내려받으신후에 여러분들께서도 어떤 치명적인 버그들과 문제점들이 마크 0.10.0 베타빌드8버전에서 존재하는지 알아보시도록 하세요.또한 정식판이 이번에 버그를 전부 잡고 나오거나 빌드9버전이 나오면 그때 역시 자세한 리뷰글을 작성해서 올려드리도록 할께요. 그때 다시 뵙도록 하겠습니다.


 

지오메트리 대쉬 1.9 APK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설치링크 geometry dash 1.9 APK 18단계 Theory of Everything 2 , Blast Processing 맵공략 영상


아이런처 3.2.4 및 IOS7 사용법 - 안드로이드를 아이폰처럼 꾸며보자 아이런처(iLauncher 3.2.4 )


와이파이 비밀번호 모음 ,뚫기 설정하는 방법을 이 어플하나로 종결한다!! 비번모음 어플 APK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