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UTTER개발사에서 제작한 무료 와이파이 비번모음뚫기- 해외 WiFi 필수라는 어플을 소개합니다. 다른 앱들도 포스팅하려고 했지만 덜렁 와이파이 비밀번호만 간단한 창으로만 모아놓고 하단에 광고만 달아놓는형식으로 구성이 되어있고 별다른 정보들이 표기가 안되어 해당 어플로 선정을 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비번뿐만아니라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여러가지 알아두면 좋은 상식부터해서 정보들 그리고 배경화면을 설정할수있는 간단한 기능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와이파이 비밀번호 모음 리스트

어플을 이용하지 않고 바로 비번을 보실분들은 위에 기재된 암호를 보시고 입력하셔도 바로 사용이 가능하십니다.그럼 밑에서 개발자분께서 소개한 설명글과 리뷰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제WiFi없으면 정말 못사는 세상이 왔습니다.

#새로운 곳을 갔는데 게임을 하고 싶은데 인터넷을 검색하고 싶은데 어느것이 무료와이파인지 궁금하셨습니까?
#데이터가 잘터지는 비번같은 락이 걸려 있어서 락없는 잘터지는WiFi를 원하셨습니까?
#매번 이름이 무엇인지,비밀번호가 무엇인지 물어보시느라 답답하고 귀찮으셨습니까?
#그런 와파족여러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무료 와이파이 어플은 전국에서 무료로 운용가능한정보 및 비번들을 제공해드리는 어플입니다.
#이제 예전처럼 귀찮아하지 마시고 손쉽고 즐겁게 게임,인터넷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여러가지 카테고리 이미지로 구성된 화면을 보실수가 있는데, 위에부터 해서 통신사별 모음, 그리고 편의점 커피숍,어디서든 접속가능한 비밀번호등을 분류해서 잘 정리해놓은 모습입니다.또한 하단 메뉴들은 통신및 와이파이에 관련해서 여러가지 사용자분들께서 꼭 참고하시면 좋은 내용들을 담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구동하고있는 어플을 직접 캡쳐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녹화한영상입니다.

그러면 처음 통신사별 모음을 보실텐데 위의 화면처럼 각 통신사마다 비밀번호들을 전부 표기 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화면이 안나오는데 하단으로 터치해서 SK,KT,LG,헬로우,에그 택시 와이브로, 일반 에그 등의 순서로 정확하게 표시가 됩니다.

 

 

 

 

 

또한 참고사항들도 잘 표기하고 있어서 참고하셔서 화면에 보이는데로 영문자및 숫자조합등을 입력하시면 되십니다.

 

 

편의점이나 가타 패스트 푸드점,커피숍등을 절 정렬해서 모아둔곳입니다. 그리고 우측의 경우 어디서든 접속가능한다양한곳 잡동사니를모아놓은곳이라고 생각하시면되십니다.

 

그리고 나머지 기능들은 여러 정보들을 습득할수있는 좋은 내용이 있는 메뉴들인데요.~ 통신사 로밍부터해서 해외에서 무료 데이터 사용하기 , 절약 팁,무제한 데이터 렌탈로 손쉽게 사용하는방법, 3gVSLTE의 WIFI속도 , 피쳐폰및 스마트폰 통신사 공유기등의용어들도 잘 설명되어 있습니다.

 

 

 

 

자신의 스마트폰의 배경들을 조절할수 있는 기능인데요, 앱에서 나타난 이미지들을 직접 자신의 폰의 배경으로 지정할수도 있고 따로 자신이 가지고 있는 이미지들을 불러오기해서 여러 가지 설정으로 배경으로 설정을 할수있는 부가 기능이라고 할수있겠네요.

어플은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io.wifimap.wifimap&hl=ko 이곳에서 다운받아서 해보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