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본적인 식상한 런처 사용으로 새로운 스마트폰 화면을 느끼고 싶으신분들께 강력추천드리는 아이런쳐 앱입니다. 안드로이드 기본아이콘들도 요즘에 이쁘지만  IOS에서의 직관적이면서도 이쁜 아이콘들 그리고 배치등을 해당 어플을 이용해서 사용하면 이쁜 아이폰같은 화면을 얻을수가 있으시답니다. 용량도 그리 크지않고 IOS에서 사용하던 폴더기능및 기본적인 기능들도 다 사용할수가 있는데 무료앱이기 때문에 직접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해보시는것을 추천드려봅니다.그럼 애플의 감성(?)에 빠져들어보세요.


▲제가 I-launche를 직접 스마트폰에 설치를 진행한후에 동영상 캡쳐를 진행해본모습입니다. 캡쳐앱때문에 약간 버벅이는것 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사용하면 상당히 부드러운 화면을 보실수가 있답니다. (스크린캡쳐녹화는 SCR-Pro에서 했습니다.)


처음 실행하게도면 하얀백색배경에 아이콘하나 뜨면서 실행이 되게되십니다.


갤럭시폰을 사용하다가 아이런처를 실행해보고 나서 처음 느꼈던 점은 와~ 꽤 이쁘다~ 였습니다. 제가 집에 아이패드3세대를 사용중인데 터치감도 3세대와 비슷하며 쾌적하게 이용이 가능하였습니다.

간단하게 제가 주로 사용하는 여러가지 앱들을 편집을 해놓았는데 일반적으로 IOS를 만져보신분들이라면 간단하게 사용이 가능하시답니다. 상단바는 변경이 안되어있는데 상단바까지 변경을 하시려면 아이노티앱을 사용하시면 완전한 모양의 ios로 꾸밀수가 있는데 너무 설치를 많이하면 전체적으로 무거워져 아이런처만 까시고 사용할것을 권장드립니다.


앱아이콘들을 이동및 앱 삭제의 경우에는 IOS와 마찬가지로 아이콘을 지긋히 꾸욱~ 누르시면 지그링모드가 되어서 앱을 삭제하거나 이동 그리고 폴더등을 만들수가 있는 기능이 제공되며 그리고 상단 좌측에 보시면 설정을 사용해서 여러가지 기능들을 사용자께서 직접 손보실수 있으신데 해당 설정은 밑에서 어떤것들이 있는지 살펴보시도록 할께요.


여러가지 같은종류형태의 앱들을 한곳에 모아놓을수 있는 폴더를 이용할수가 있으며 이름도 사용자임의대로 수정또한 가능하시답니다.


폴더내부에 앱들을 넣어놨는데 거의 무한대로 아이콘들이 들어가더군요. 자신이 많이 사용하지 않는 게임이나 기타 어플들은 폴더로 관리를 해서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하시면 되실꺼 같습니다.


이부분은 런처설정기능인데 배경화면 바꾸기를 이용해서 바탕화면에 배경을 교체가 및 로고등을 바꿀수가 있으시며 기본아이콘배치 4행등에서 5행으로 변경등도 가능하며 저사양 스마트폰을 사용중일경우에는 저품질 애니메이션등을 활성화 해서 보다 쾌적하게 이용이 가능하시답니다.

그리고 앱관리를 이용해서 다양한옵션으로 설정또한 가능해서 숨겨진 앱을 복구할수도 있으시며 여러가지 앱들을 바로가기를 추가할수도 있고 신규앱을 설치시에 바로가기등을 할것인지를 지정을 할수도 있답니다.



한가지 단점은 위에처럼 앱을 시작할경우에나 아니면 종료할때 화면에 가득 채운 광고화면이 등장한다는게 조금 걸리는군요, 하지만 광고를 차단할수있는 ADblock등을 이용해서 차단을해서 사용하시는것도 좋은방법중에 하나일듯하네요. (아직 테스트는 하지않았습니다.)몇시간 실 사용해봤는데 만족도는 상당히 높은어플인거 같고 당분간 저도 아이런처앱을 사용하려고 생각중인데 여러분들께서도 스마트폰에 설치해서 이쁘게 꾸며보시는것도 좋을듯 싶습니다.


[#M_아이런쳐 어플다운받기|접기|

아이런처 iLauncher  3.2.4 최신버전.APK 

08-21 날짜로 유료저작권자료 문제파일공유로인해서 드롭박스계정자료를 삭제처리 했으며 저작권파일을 공유시에는 5천만원이하의 벌금등에 처해질수있어서 자료는 내립니다.이해부탁합니다. 대신 구글스토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net.suckga.ilauncher&hl=ko 링크로 대체처리하며 유료 2700원에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설치하는 방법을 몰라 힘들어 하시는분들은 공지에 보시면 리뷰가 있으니 글을보고 따라하시면 편하게 하실수가 있으시며 요청으로 올려서 추출한 파일입니다. 유용하게 사용해보세요!!


이쁜 남자여자 얼짱들이쓰는사진꾸미는어플 ,얼굴 편집기능과포토샵기능내장한 싸이메라 카메라


taskbar w8 다운 및 사용법 -어렵고 불편했었던 자신의 스마트폰을 쉽고편하게 윈도우8 스타일로 바꿔보자


으악! 괴물이다!!! 몬스터 미러 - 괴물 생성 카메라,안드로이드 웃긴,재밌는 카메라 어플,앱 


알람몬 - 일어나는게 너무힘든 이른 아침을 깨워줄 새로운 안드로이드 알람APP 의 확실한(alarm) 종결자



무한의 활 카카오  드롭박스 - 단순한게임은 이제싫다!! 화려한 그래픽과 멋진 사운드로 타격감넘치는 게임,직접즐겨보자!


eos m 대란 개봉기 및 실제로 사용 장단점 리뷰 -입문자에게 딱좋은 캐논 미러리스 이오스엠 번들킷 밧데리 구입정보소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