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자들이 반하는 남자의 행동 과 여자가호감가는남자 대해서 함께 알아보도록 하실텐데 꼭 정독해보시기 바랄께요.멋진 남성분들이여 과감히 설레게 만들어 보세요. 얼굴도 만점, 몸매도 만점, 그러나 항상 솔로인 남자들은 어떻게 된 것일까요? 이번엔 남자의 어떤 모습에 여자들이 설레게 하는지 다함께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연을 가장한 유혹을 만들고 대화와 응석을 받아 주세요.

여자들은 남 앞에서 유혹을 받으면 우쭐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남자들도 으쓱해 지는 것은 당연한 거지요. 남들보다 우월하다고 느껴질 때 그 남자를 다시 한번 보게 되지요. 그때 당신의 과감한 남성다움을 표출해서 여자로 하여금 여인으로 만들어 주어야 합니다.

남자에게 가장 편한 대화를 많이 할 때가 있는데, 그때 꾸욱 참고 들어 주세요. 당연히 애교 섞인 응석을 부리게 되는데 그 또한 받아 주세요. 자신의 응석을 받아주려는 남자에게 기대려 하는 분들이 많고, 자신의 말을 잘 들어주는 사람에게 끌리게 되어 있습니다. 이때 배려심을 기르게 되지요.


 관심의 밀땅을 해 보세요.

밀당의 선수들은 쉽게 접근하지만, 그렇지 않은 남자들은 무조건 적인 헌신과 정복만이 끝이라고 생각 하는데요, 여자들은 자신에게 관심 없는 듯 하는 이성에게 강한 이끌림을 받고 설레게 한답니다. 관심 없는 듯 하다가 남다르게 살짝 찬사를 날려 주세요. 칭찬은 강한 존재감을 갖게 하거든요. 여성분들이 형용사를 많이 쓰는 사람을 좋아하는 건 나를 칭찬하고 떠 받들어 준다는 느낌을 같게 만들어 기분이 좋게 한답니다.

 

다정히 이름을 불러 주시고 작은 성의를 보여 주세요. 

차분하고 남성의 목소리로 다정히 그녀의 이름을 불러 주세요. 부엌떼기 부르듯이 부르면 누가 좋아할까요? 느끼하다 싶을 정도로 차분히 이름을 불러 주세요. 그녀를 부를 때 당신의 꽃이 되어 자기만이 특별하다는 느낌이 그녀를 설레게 합니다.이벤트로 작은 선물을 준비해 보세요. 그렇다고 부담이 된다거나 준비가 어려운 것들은 별로 효과가 없으니 잔잔한 감동을 줄 수 있는 것을 만들어 보세요. 금전이 들어가는 것은 권하고 싶지는 않아요. 정성을 보여주는 작은 선물이야 말로 감격을 받을 거에요. 또한 설렘의 최고조를 느끼게 할 수가 있지요. 작은 나무의자 에서부터 함께 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만들어 주세요.



아름다움은 누구나 추구하는 것이지만 매력적인 곳을 꼭 이야기 해 준다면 당신의 해바라기가 되어 당신만을 바라보고 있게 된답니다. 얼굴보다 마음을 칭찬한다면 더 쉽게 마음을 열어버린 답니다. 배려심이 많은 그녀와 함께 오늘도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고 한다면 얼음공주도 당신에게 배려심 있는 백설공주가 되어 당신과 함께 미래를 생각하는 설레는 마음을 가지게 되지요. 얼음공주의 마법을 풀 수 있는 왕자는 오직 당신뿐 이라는 생각을 항상 갖고 다가가 보세요.


말 한마디로 문을 열어 보세요.

막상 만나서 아무 말도 못하고 머뭇거리고 우물거리는 상대에게 호감을 가는 사람은 없답니다. 연습만이 쉽게 대화를 이어가는 법이지요. 상대가 있어야 연습을 한다지만, 중얼거릴 필요는 없어요. 종이에 빽빽하게 글씨를 적어 놓아서, 글을 읽어 보세요. 책을 많이 읽은 사람은 말도 줄줄 이어 나오는데 단기간에 화술이 늘지 않기에 연습만이 상대와 대화가 될 수 있게 되거든요. 간단한 유머를 섞으려고도 하지 말고 딱딱하다고 하리만큼 글을 적어서 읽어 본다면 어디 부분이 답답한지 알게 된답니다. 당신의 유머가 남다르다면 웃음 코드를 상대에게 맞추어 주어야 합니다. 한국사람의 웃음코드가 서양인의 웃음코드가 틀리듯이 서로 감정이 통할 때 같이 웃을 수 있게 되지요.  


언변 술의 마술사라기 보다는 대화하면 유쾌해 지는 사람을 누구나 좋아하듯이 연습을 통해서만이 가능하게 된답니다. 책을 읽듯이 당신의 생각을 적어 읽어 본다면 쉽게 상대방과 대화의 장을 열 수 있게 될 것입니다.상대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칭찬이 대화의 시작이라고 생각하시고 말을 들어 주세요. 자기 주장이 옳다고 내세우기 보다 입장이 같다고 느끼면서 이야기 한다면 언제나 말을 들어주는 사람이 되어 나의 말을 들을 때가 오게 된답니다. 짧고 간단한 대화는 상대를 무시하는 말투가 될 수 있으니 부드럽게 이야기 하는 노력이 당신의 생각을 깊고 넓다고 할 수 있을 거에요. 이상 여자들이 반하는 남자의 행동 은 어떤것들이 있나?  여자가호감가는남자는?은 팀블로그 강슨생 이 작성하였습니다.꼭 이쁜 사랑 이뤄나가세요.

서로 미련없이 이별 가장 많이 "쿨 하게 헤어지는 방법 ","여자, 남자차는방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