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자친구 여자친구 서로쿨 하게 헤어지는 좋은 방법을 사용해보세요. “이제는 더 이상 만나고 싶지 않아!” 라는 사랑의 종말이 다가온 연인들이 있습니다. 서로간에 난 물 한 사람이야 하고 떠들어 대지만, 마음에 상처가 생기면 고통도 오래 가게 되어있습니다. 먼저 이야기 한다면 최소한의 고통은 줄어들겠지만, 상처를 주는 나쁜 남자, 나쁜 여자가 되어 버리는 순간이 되어 버립니다. 이런 시련을 만들어도 괜찮다면 당당하게 생각하세요. 더 좋아하는 사람은 미련을 버리지 못하지만 마음 가짐을 단단히 해야 하겠지요. 당신은 쿨 한 사람인가요? 그럼 어떻게 헤어지자고 할까요? 서로간에 상처를 최소화 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불같은 사랑으로 영원하리라 믿었던 사랑의 큐피트

남자가 여자를 여자가 남자를 만나는 것만큼 헤어지는 것 또한 힘들다고 말합니다. 서로간에 마음이 떠나 이별을 하려고 할 때 왜 마음이 떠난 지를 곰곰이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하지만 한때는 좋아하고 사랑하던 사람에게 헤어지자고 하는 일은 그렇게 간단한 일은 아닙니다.

물론 남자친구나 여자친구를 더는 좋아하거나 사랑하지 않는 상황에 서 그냥 시간만 보내면 본인은 물론 상대방에게도 좋지 못합니다. 당장 보기 싫으니 연락 끊고 잠수만 탄다면 상처가 배가 되어 돌이킬 수 없는 증오를 불러 일으킬 수 있게 되니까요. 따라서 더는 상대방과 만날 마음이 없다면 이야기 하는 게 좋습니다. 



그만 헤어지자!만나서 확실하게 이야기 해야 한다.

당신의 연인이 이렇게 말하고 떠나버린다면 어떻게 대처 하실 건가요? 이 방법은 신중하게 이야기 해야 합니다. 무턱대고 헤어짐을 통보 하면 크고 작은 문제가 나타나므로 다시금 나의 주위를 둘러보는 세심함이 필요하다 하겠습니다.상대방에게 직접 말하는 게 힘들다고 전화나 문자, 카톡으로 하는 사람들이 있으리라 봅니다. 그러나 이런 방법은 어리석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조금이나마 위안을 삼으려고 ‘내가 좀더 잘 하면 되지 않을까? 문득 보고 싶을 땐 어떻게 하지?’ 라며 미련을 버리지 못하게끔 하는 행동 들입니다. 상대방이 미련을 보이며 집착하면 한동안 헤어지는 데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따라서 상대방과 얼굴을 마주한 상태에서 통보를 하는 게 힘들다고 해도 직접 만나서 이야기 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왜 마음이 떠난 이유도 분명히 이야기 해서 애매한 표현으로 질질 끌려고 하면 안되기 때문이거든요.



헤어진 후 절대로 연락하지 말아야 한다.

연인이 어렵게 헤어진 후 얼마의 시간이 흐른 뒤 연락을 하는 모습은 좋지 못한 모습입니다. 오랫동안 연애하다 헤어지면 문뜩 상대방의 모습이 떠오를 때가 있지만 상대방에 대한 연민이든, 정 때문이든 상대방과 또다시 만나 교제할 생각이 아니라면 다시 연락하는 일은 절대 금물입니다. 

 쿨 하게 헤어지자 해놓고, 연락을 한다면 “아직 나를 못 잊었나?”라는 생각을 하게끔 만듭니다. 헤어진 후 연락을 하게 되면 쓸데없는 기대심만 부추기는 꼴이 되거나, 실없는 사람으로 생각하게 만들기 때문에 연락하는 모습만큼은 반드시 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애매한 표현으로 이별을 말하지 않아야 합니다

이별을 이야기 할 때 미안한 기색을 보이며 애매한 표현으로 말하는 모습도 좋지 못합니다. 왜냐하면, 그런 표현으로 이야기 한다면 그런 상황에 대해 심각하게 바라보지 않는 문제가 드러납니다. 따라서, 불필요한 오해를 불러일으키고 싶지 않다면 당신의 생각을 분명하게 밝히는 게 좋습니다. “난 이제 더는 너를 사랑하지 않는다. 더는 만나고 싶지 않다.” 라고 말해야 합니다. 상대방을 배려하는 차원에서 “나와 맞지 않아 어쩔 수 없이 헤어지지만 너는 괜찮은 사람이니까, 더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될 거야.”라는 말을 덧붙여 주는 게 좋습니다.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는 말을 해 주어야 서로간에 깔끔한 모습을 볼 수 있으므로 상처를 들 주게 됩니다.


나의 주변을 생각해 보고 내가 상처를 주거나 상처를 받았다고 해서 의기 소침해 하면 그야 말로 깔끔 하지 못한 사람입니다. 한때의 추억으로 생각이 나는 시기는 오랜 시간이 지나야 하지만 새로운 만남을 가지게 된다면 어제 그랬냐는 듯이 빨리 잊혀 지게 됩니다. 쿨 하게 헤어지는 사람들은 짧은 만남을 갖고 있거나, 상대방은 별 관심 없는 데 혼자 좋아했던 맹꽁이 사랑을 하는 사람이 쉬운 마음을 접기가 쉽지요. 오랜 기간 사랑하다 이별하게 된다면 허전하고 아픈 상처가 생기지만 누구나 쿨 한 사람이 되고 싶다면 직접 만나 이야기 하는 방법이 조금이나마 위안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위 남자친구 여자친구 서로 미련없이 가장 많이 쿨 하게 헤어지는 방법 글은 팀블로거 "강슨생"  이 작성하였습니다.

여자가 좋아하는 말 , 여친, 여자에게 호감얻는법 과 데이트 때 흔한 배려는?


카톡으로 고백하는법, 남자나 여자 좋아하는사람에게 카카오톡 고백성공하는법 성공확률높이기


14일날의 여러 데이의 종류,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필수로 알아야하는 각종 월별데이 [기념일] 총정리 백과사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