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자가 좋아하는 말 , 여친, 여자에게 호감얻는법은?을 소개를 해드릴께요. 남자라면 누구나 여자가 끌려오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여자에게 좋아하는 말을 해보세요. 이 여자는 내 여자라고 느껴질 때는 이 말을 꼭 해 주시기 바래요. 이 말을 해주면 엄청 좋아하고 설랜 다고 합니다. 어떤 말을 할 때 좋아하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할때니 데이트를 하시려는 분들이나 여성분에게 호감을 얻고 싶으신분들은 꼭 참고해주세요.


남자가 먼저 만나자고 말 해 주세요.

만나자고 말 해 보세요. 보고 싶다고 한다면 상대를 기다리는 그녀는 가슴 설레고 어떤 만남일지 궁금해 하며 좋아한답니다.

심리적으로 볼 때 기다림은 여자들이 많이 하고 있지요. 때론 밀고 당기고 하는 것은 남자가 하기엔 안 좋아 보이니 먼저 ‘보고 싶어, 만나자’ 라고 말해 주세요.



 질투를 유발한 관심을 보여 주세요.

공감을 하다가도 괜히 싸움 나는 거 아니냐 하시겠지만 은근슬쩍 상대에 대한 관심을 표현해 주세요. 너밖에 없어 하고 관심을 줄 때 질투를 이용한 방법을 사용해 주세요. 반드시 효과가 있습니다. 상대에 대한 배려보다 남보다 내가 더 잘 해줄거야라는 생각으로 하신다면 여자들은 좋아하는 모습이 역력하답니다.



 같이 있을 때 시간을 끌어 보세요. 

데이트시간이 지날수록 집에 보내기 싫다는 표현을 살짝 해 주세요. 만나고 헤어지고의 반복이 아닌 결혼을 생각하게 하는 말로 같이 있는 시간이 정말 좋은데 헤어지는 시간이 아쉬워하고 말해 준다면 기분 좋고 완전 설레게 한답니다.



 날씨를 이용한 말을 몇 가지 해 주세요. 

비가 온다고 예보가 있으면 우산을 준비한다든지, 날씨가 추우면 따뜻한 커피를 이용한다든지 여러 방법을 날씨와 함께 공유해 보세요. 오늘은 날씨가 추우니 따뜻하게 입어 하며 사소한 것까지 챙겨주는 자상함을 보여 준다면 보호받는 느낌을 받아서 좋아한답니다. 따뜻한 카라멜 마끼아또 준비해 놓을게 잊지 마세요.



 걱정을 앞세워 보호 본능을 자극해 보세요.

여자들이 좋아하는 말 중에 보호본능을 느껴 해 주는 말들을 좋아합니다. 꼭 해주셔야 해요.   스토커가 되어 관심을 주라는 이야기가 아니라는 거 아시죠.

앞으로 같이 있을 사람에게 보여주는 관심 어림은 대표적인 보호 본능이지요. 같이 걱정을 덜어 주는 것도 상당히 좋아한답니다.



내 여인은 항상 귀엽고 예쁘다고 말해 주세요.

 

두 손의 오글거림이 얼마나 좋은 기분을 만들어 주는지 아시나요? 사랑하는 이에게 눈빛으로 통한다는 말이 있지만, 귀엽고 예쁘다고 말을 해 준다면 확인 받고 싶어하는 사람에게 사랑 받는 느낌을 말해 주어야 한다니까요. 그렇다고 너무 무관심하게 하신다면 누가 좋아할까요? 그러니 예쁘고 귀엽다고 항상 칭찬 해 주어야 좋아한답니다.

때론 입장을 바꾸어서 내가 어떤 말을 들을 때 좋을지 생각해 보세요. 그 답이 상대가 원하는 답이니까요. 자신을 뒤돌아서 보면 그녀가 좋아하는 말이 어떤 것들이 있을 때 좋아하는지 더욱이 그 말을 언제 해야 할지 모르시겠지만 언제나 기다리는 것은 여자가 기다린다는 것도 알고 있어야 한답니다.

당신을 위한 노래를 불러 주겠어 하고 한적한 공원을 산책하다 불러 준다면 더 없이 기뻐할 거에요. 노래를 못 부르신다면 짧은 시라도 지어서 읽어 주세요. 함께 있는 시간이 있어 더없이 행복하다는 모습을 보여 주셔야 한답니다. 답답한 공간 보다는 넓은 공간을 생각하면서 함께 걸어가며 산책을 하다 보면 내 옆에 있는 여인은 한없이 소중한 존재가 되어 행복의 나라로 가고 있을 거에요. 시간과 장소를 찾지 못한다면 같이 있을 수 있는 주변부터 알고 있어야 하니까요. 가까운 공원이나 박물관도 좋은 장소가 된답니다. 영화보고 차 마시고 식사하고 이러한 단편적인 데이트는 항상 하는 것이니 보고 싶어 만나고 싶어 낙 옆을 같이 밟아 보고 싶어 한다면 퉁명스럽게 대하더라도 은근히 좋아하고 있을 거에요.다정다감한 남자를 더 따르는 여성은 존중 받는 다는 느낌을 갖게 되어서 더욱 호감을 같게 되죠. 온화한 당신은 이제부터 그녀를 사로잡아 보도록 하세요. .edit by 팀블로거 "강슨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