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4일날의 여러 데이의 종류인데 하루하루를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 중에서 잠깐 쉬어가는 시간을 가져보시라고 적어 보았어요.한 달에 14일을 기준으로 달력을 보니 매월 만들어 지는 날이 생기게 되네요. 그럼 1월부터 12월까지 어떤 날이 있는지 한번 보세요.

1월 다이어리Day : 연인끼리 서로 일기장을 선물하는 날. 

새롭게 출발하는 시기이니만큼 다이어리를 준비해서 선물해 보세요. 혼자라면 새로운 계획을 적을 플레너를 준비하는 날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일년을 알차게 1일부터 준비 하시지만 작심삼일이 많으신 분들 넉넉히 14일부터 시작해 보세요. 시작이 반이라고 하지만 내용을 준비하지 않으면 쓸 내용이 없잖아요? 준비기간을 거쳐 새롭게 만들어 보세요. 

 2월 밸런테이Day : 여성이 남성에게 초콜릿을 주며 고백하는 날.

모든 남성들이 기다려지는 날이에요. 누군가 나에게 초콜릿을 주며 “사랑해!” 하기를 바라는 날이죠. 사랑은 언제나 기분 좋은 연금술사 같아요. 그러려면 여자친구를 만들어야 하는데…… ‘용기 있는 자만이 사랑을 쟁취한다.’ 용기를 내서 애인을 만들어 보세요.

카톡으로 고백하는법, 남자나 여자 좋아하는사람에게 카카오톡 고백성공하는법 성공확률높이기는 뭐가 있을까?


 3월 화이트Day : 남성이 여성에게 사탕을 주며 고백하는 날.

밸런테이데이에 초콜릿을 받았다면, 당연히 사탕을 준비 해야겠지요. 당신의 사랑을 테스트 하는 그녀 시중에 파는 획일적인 물건 말고 당신만의 특별한 사탕을 만들어 보세요. 사랑이 듬뿍담긴 달콤한 선물을 준비해서 전달 해 보세요.

 4월 블랙Day : 솔로들끼리 자장면을 먹으며 위로하는 날.

까만 자장면의 색처럼 속이 까맣게 타버린 솔로들. 검정 옷만 즐겨 입으려는 사람들. 그러나 우울해 하지 마세요. 요즘은 자장면도 특화 되어, 맛있는 자장면들이 있으니까요. 백조처럼 우아하게 고독을 삼키며 보내기 보단 활기찬 봄기운을 느끼면서 새로운 짝을 만들어 보겠다는 계획을 잡으세요. 언제나 행운은 당신 편이라고 주문을 걸어 보세요.


 5월 로즈Day : 연인끼리 장미꽃을 선물 하는 날.

싱그러운 봄이 시작되었다 싶으니 화려한 5월의 여신들이 손짓을 한답니다. 아름다운 장미를 당신의 여신에게 선물하세요. 장미의 아름다움과 건드리면 아픈 가시를 생각하며 서로 상처주지 않는 아름다운 사랑을 만들어 가세요.

 6월 키스Day : 사랑하는 애인사이끼리 입맞춤을 하는 날.

연인끼리 이날을 기다리기 보다는 색다른 날에 강렬한 입맞춤으로 서로의 존재를 확인해 보세요. 서로에 대한 존재감을 확인 하는 날이라고 보아도 좋아요. “항상 당신이 있어 좋아요!” 라며 존재감을 확인 시켜 주세요. 당신의 영원한 반려자가 되어 줄 사람에게 더 없는 기쁨을 선사해 주세요.



7월 실버Day : 연인끼리 은으로 만든 은반지을 같이 선물하는 날.

감상에 젖어 서로에 대한 사랑을 확인 시켜 주세요. 솔로라고 “은반지를 왜 하니?” 하지 말고, 주변에 자신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선물해 보세요. 사랑은 배가 되어서 당신의 행복이 두 배가 된답니다.

 8월 그린Day : 산림욕을 하며 연인끼리 무더위를 달래며 함께 즐겨보는 날. 

쉽게 여행을 떠올리면 바다나 산으로 가고 싶겠지요. 가까운 나무그늘 아래도 좋아요. 함께 있다는 사실 만으로도 시원한 그늘 아래에서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더위를 날려 보세요. 혼자라도 좋아요. 깊은 사색보다는 하늘 하늘 움직이는 그늘 밑에서 다시올 사랑을 생각 하며 산림욕을 만끽하면 어떨까요?



 9월 포토Day : 기념 사진 촬영으로 추억을 남기세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기념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간직해 보세요. 가족끼리, 연인끼리, 친구끼리, 소중한 추억을 한 컷 남기어 간직해 보세요. 10년 뒤 추억의 책장을 넘기며 변화된 모습도 서로 이야기 하면 좋은 기억들로 가득 함을 느끼실 거예요.

 10월 와인Day :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포도주를 마시는 날.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천고마비의 계절이 당신에게 다가 왔네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와인을 한잔 하면서 지난 날의 추억들을 기억해 보세요. 사랑 고백도 좋아요. 만나고 새로운 이벤트를 원하신다면 처음 만난 날 기념으로 와인을 한 병 사세요. 글씨를 적어 놓아 고백을 해 보시면 어떨까요?



 11월 무비Day : 진한 감동을 선사하는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과 보는 날.

영화를 보면서 눈물을 흘리신 적이 있나요? 진한 감동을 선사하는 영화를 함께 보세요. 만약 혼자라면 슬픈 영화는 금물. 낙옆떨어지는 소리에도 민감하니 혼자서는 영화를 보지 마세요.

 12월 허그Day : 서로를 안아주는 날.

따뜻한 포옹으로 연인을 감싸 안아 주세요. 얼마 안 남은 크리스 마스를 생각하면서 미래를 꿈꾸어 보세요. 당신의 사랑스런 연인을 포근히 안아 주세요. 

14일 데이를 월별로 알아 보았는데요. 어떠세요? 올해는 한 번 따라해 봐야 겠네요. 즐거운 하루 보네세요. 

14일날의 여러 데이의 종류,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필수로 알아야하는 각종 월별데이 [기념일] 총정리 백과사전 글쓴이 팀블로거 "강슨생" 제작

여자가 좋아하는 말 , 여친, 여자에게 호감얻는법 과 데이트 때 흔한 배려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