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유기를 배경으로 한 슈팅게임 "진격의 돈돈"은 삼장법사와 그의 일행인 는 손오공 사오정 그리고 저팔계가 험난한 모험을 펼쳐 나가면서 다양한 요괴들을 괴물 치르고 있습니다.

세상을 어지럽히는 못된 마괴 녀석들을따끔하게 혼내주기 위해 용감한 내명의 용사들이 오늘도 열심히 먹는 슈팅을 보여주면서 악의 무리들을 완벽하게 소탕해 내고 있으니 짜릿한 슈팅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그럼 밑에서 자세한 리뷰및 간단한 공략을 함께 보시도록 할께요~

서유기를 배경으로 한 슈팅게임 진격의 돈돈은외모부터가 개성이 철철 넘치는 총네명의 캐릭터를 선택하여 내 마음대로 컨트롤하면서 앞에서 몰려오는 적들을 최대한 잡아 나가 면서 높은 스코어를 달성해야만 주간 랭킹전도전을 할 수 있어요. 어렵지 않은 난이도를 보여주는 횡스크롤 방식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습니다.

상하좌우 네방향으로 컨트롤을 즐기면서 신나는 모험을 즐길수 있는데 최초 저팔계만 사용할수 있으니 점점 돈을 모아 나가면서 하나씩 모두 구입을 할수 있으면 정급하다면 캐쉬를 이용하여 처음 부터 최적화된 캐릭터를 선택하여 게임을 하실수가 있으십니다.

매주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어 갈수록 새로워지는 여러 가지 스테이지들로 인해 전혀 지루함 없이 항상 새로운 기분으로 플레이할 수 있어서 질리지않고 또한지루하다는 생각을 들지 않게 됩니다.



영웅들마다 서로 다른 공격 성향을 보여주고 있어요. 사용자께서는 원하는 공격 모드를 선해하면서 캐릭터를 선정해 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광범위한 데미지를 전달해 주는 히어로가 타격감도 상당히 느낄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히어로마다각기 다른 한방 스킬들을사용할 수가있는데 엄청난 강력한 파괴력을 지니고 있어 막강한 체력을 지니 BOOS에게 사용하기 매우 좋답니다. 하지만 한번 사용을 하고 나면 오랜 시간 쿨타임이 정해지고 있어 꼭 중요하고위급할 때만사용해 주시는 것이 좋아요.

역시 처음 무기는 파괴력이 너무 약할 뿐만 아니라 사정거리가 매우 짦아서 몬스터 근처까지 가서 공격을 해야 하니 공격을 당하기 일 수입니다. 그래서 가장 우선적으로 업그레이드 해야 하는 것은 공격 무기를 우선적으로 올려 나가 주시는 것이 보다 현명한 판단이라 말할 수 있지요.

레벨업을 통해 보다 높은 성능치를가져오고있어요. 각 미션을플레이하면서많은 보상금을 획득해 단계별로 머리를 투자하여한 단계식레벨업을 달성해나갈 수있으니 무조건 열심히 지속적인 미션을 즐겨 주셔야지 만렙을 빠르게 찍어낼 수있습니다.

매우 빠른 시간 안에 이렇게 보스를 잡아 내면 가장 높은 점수를 통해 신기록에 달성할 수 있어요. 이렇게 좋은 모습은 절대 혼자 볼 수 없겠죠. 등록되어 있는 모든 친구들에게 이 기뿐 소식을 알려 주도록 하세요.

수십 가지의 펫이 등장하고 있는데 여러분께서 좋아하는 펫을 선택하여 함께 멋진 모험을 펼쳐 나갈 수가 있지요. 하지만 그만큼 많은 돈이 필요하게 설정이 되어 있어 오랜 시간이 지나야지 원하는 것을 얻어 낼 수 있습니다.

캐릭터에서 주어지는 생명력은 하트 2개가 주어지고 있는데 한번식 공격을 당할 때마다 하나가 차감되고 있으니 총 3번을 연속 총알을 맞게된다면 무조건 조건 없이 미션을 종료되고 있으니 참고 하시면서 목적을 빠르게 달성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을 보여주도록 하세요.드디어 막강한 파괴력과 체력치를 보여주는 무서운 보스가 나타나 공격을 하고 있어요. 위아래로 신속하게 움직여 나가면서 공격을 당하지 않도록 주위만 해준다면 충분히 클리어하면서 성물들을 찾아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있습니다.

서유기를 배경으로 한 슈팅게임 진격의 돈돈은수많은 스테이지를 하나식 공략해 나가는 진정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슈팅게임으로 연령대에 전혀 상관이 없을 정도로 건전하면서 매우 유익한 작품이라 생각되고 있어요. 네 명의 용사들이 원하는 성물을 찾아낼 때까지 모험을 끝나지 않고 계속되니 유저들께서는 즐겁게 플레이를 하면서 많은 괴수들을 물리쳐 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