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4  Minecraft Pocket Edition alpha build4] 이세상에서 가장 잘만들고 재미난 게임이 뭐냐 여러분께 묻는다면 다들 한입으로 마인크래프트라고 대답하실꺼고 저또한 그렇게 생각하네요. 

이번에 개발자분께서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4 빌드버전이 출시되었는데 정확하게 언제 정식버전 나오는날이 되는지는 알수가 없지만 곧 나올것 같다는 분들도 많네요. 

완벽에 가까운 마크유저분들께서는 즐기실수가 있을듯하군요. 


뭐 해당버전에서 제가 테스트를 한시간정도 했는데 기존에 문제가 되었었던 멀티관련 문제나 그리고 렉걸림 현상등의 최적화 문제까지도 거의 버그들을 잡았고 최적화도 나름 잘되어있어서 상당히 부드러운 진행이 가능하였던거 같네요.

길건너 친구들 캐릭터 능력 - 최고기록 400점 돌파영상 공략 리뷰 ,추천 안드로이드 게임


밑부분에서 해당 패치부분에 대해서 상세하게 여러분들께서 참고하시기 편하도록 스크린샷과 함께 소개를 해드리니 보시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하단끝부분에 재밌게 해당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4 설치판과 같이 할수있는 모드나 스크립터 그리고 탈출맵 첨부해서 올려드리니게임머신 스마트폰에 설치를 진행하신후에 직접지 체험해 보면서 플레이 해보시는것도 아주좋을꺼 같군요.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4 설치포켓에디션 버전에서 가장 처음에 체인지 로그 수정된점은 위에 보이는 보트를 승선을 하였는데요.

 그전까지는 탑승자가 보트나 마인카드에 충돌하는 문제가 생겼는데 이제는 충돌하지 않고 탑승된 탈것이 원할하게 잘 플레이되는걸 확인할수가 있네요.


요건 하늘 높이 올라가서 멋진 구름위에서 촬칵해본 사진이네요. 

이거 진짜 짜증나는 버그라고 할수가 있는데 서바이벌모드에서 저장된 월드를 로드 시킬때에 정상적인 위치에 스폰되지않고 위에처럼 하늘 높이 올라가서 스폰되었던 문제가 있어서 캐릭터가 사망하는경우가 지속적으로 발생했는데 이젠 뭐 정상적으로 스폿이 되네요. 


챗팅창을 올려봤는데 굵은 글씨를 쓸경우에는 챗배경에서의 랜더링을 새롭게 나오도록 했다고 하는데 저는 굵은텍스트를 사용하지 않아서 어떤문제인지는 모르겠네요.

보니까 문제라기 보다는 아무래도 마트폰에 지정된 글꼴에서 약간 굵은글씨체일경우에 제대로 화면에 안나타나고 깨지는 문제가 있었던 모양인데 이걸 다시 렌더링해서 화면에 잘나오게 했단거 같기도 하구요. 여러분들이 직접 확인해보셔야 할 부분인거 같아요 ^^


제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 스티브가 화면에 있는데 스킨을 로드 불러올때에 기존방식이 아니라 이제는 다르게 저장을 하도록 수정했다합니다. 


귀요미 스러운 빨간 버섯소가 보이는군요. 젖소등에서 맛있는 우유가 나오는데 이 우유를 마시게 되면 포션효과가 제거가 되는 신기한 기능을 추가 했다고 하네요.


[스샷 출처 : 유투버 프누님]

 플레이중에 실수든 고의든 썩은 고기등을 먹었을경우에 치명적이고 무서운 독에 걸렸을때 바로 이 우유를 벌컥벌컥 마시게 되면 해독작용이 일어나서 플레이어가 아무런 해를 받지를 않게됩니다. 암튼 참 좋은거네요 ㅋㅋ

크레이티브 모드에서 벤토리를 열어봤는데 전버전부터 문제가 되었는데 아직 개선이 안된듯 한데 창고등에서 물건들을 꺼내서 요렇게 인벤에 넣어두면 월드를 저장하고 나갔다가 들어오면 인벤에서 사라지는 문제가 있는데 이건 차후에 고쳐야 할듯싶네요.


그리고 나머지 수정및 개선된 사항으로는 게임패드 부분과 관련, 포션의 지속시간과 관련해서 렌더링부분, 유저를 스폰할경우에 오류가 있었던 가속도와 각도를 바로 잡았다고 하네요. 

이렇게 체인지 로그들을 전부 기재해드렸는데 여러분들께서도 직접 플레이 해보셔서 버그등의 문제들을 다음버전인 빌드5에서 수정될수 있도록 개발자분들에게 알려줘보세요.


마크 0.11.0 베타빌드4 모드와 스크립터및 탈출맵 공유링크 및 여러정보들


추천 탈출맵 모음

-[포켓에디션판]-

이 탈출맵을 해보지않고는 명작을 논하지말라!! - [앤더 드라곤을 죽여라] 

모험의 세계를 떠나고 싶지않은가? 그럼 즐겨라!-[세로운 세계 세이브파일]


[PC판]

사랑하는 아버지를 떠나보내고 유언을 실행하라!! - [아버지의 유언2]


여러다양한 갖가지 모든게 갖춰진 마을시드 :  1388582293 


스키립터 요거없으면 맵플레이 하는 재미가 없다!! -  스미트무빙

마크유저에게 필수 럿시님이 제작한 스크립터     -  애드온 투매니


Minecraft Pocket Edition alpha build4 관련 개발자 구글플러스 페이지 : plus.google.com/112518133011799486490/posts



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4 APK 에 대한 드롭박스 카피 덧링 공유 링크나 혹은 파일들을 올리지 않으며 요청도 받지 않습니다. 해당 게임의 APK파일의 공유할경우에는 저작권 권리침해 문제로 인해서 블로그폐쇄혹은 형사적인 책임을 물수가 있습니다.(그리고 간혹 첨부파일에 악성코드나 바이러스 뭐라하시는분들 계시는데 그런 실력도 안되고 그런 파일들 제 블로그에 유포하지않으니 안심하고 받아서 설치 하셔도 좋을듯 하군요. 며칠있다가 등장할 마크 빌드5 버전이 나오게 되면 다시한번 리뷰를 다뤄보도록 할텐데 그때까지 안녕히계세요~)

달콤하면서 꿀재미를 맛보고 싶으세요? 캔디크러쉬소다 리뷰 및 간략 공략 -꿀잼 달콤한 게임

화끈한 재미와 막강한 타격감을 즐기고 싶다면 애니주인공 핸드폰 나루토게임 Naruto Shadow Blade X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