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캔디크러쉬소다게임인데 행복한 화이트데이를 주제로 가지고 재미있게 만들어진 퍼즐 게임입니다. 

진행방식은 한참 인기를 끌었던 애니팡2와 흡사하지만 다양한 기술과 스킬들이 포함되어 있어 한층 더 독보 이는 진정한 재미를 보여주고 있답니다. 

달콤하게 생긴 여러 모양의 캔디들을 가로 세로 3개 이상 연결하여 깨뜨려 소다수를 가득 채워 주셔야 합니다. 

유희열편 게임소개영상인데 한번 시청해보세요 웃깁니다. ㅋㅋ 캔디 4개를 사각형으로 매치하게 되면 스웨디시 피시할 수 있고 7개를 연결한다면 놀라운 컬러링 캔디가 완성되시는데 새롭고 신기한 스토리를 경험해 보시고 다양한 재미를 만끽해볼수가 있으세요.


요즘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머리를 쓰며 즐길수가 있는 퍼즐 들이 상당수 등장하는데 캔디크러쉬소다 역시 두뇌를 써서 여러 캔디들을 옮기고 순발력을 발휘해서 주어진 다양한 미션들을 수행하셔야 하는게임이라는건 아실꺼에요. 

그리고 간단하게 스마트폰의 시간을 변경해서 캔디크러쉬소다 하트무한리필하는 방법은 이미 알고 계시기에 통과하고 밑에서 부터 본격적으로 리뷰를 만나보도록할께요.



100단계이상 레벨로 이루어져 있다고 하는데 스테이지들을 여러분들께서 하나씩 모두 클리어 해보세요. 

처음 스테이지에 들어가셔서 순서에 맞게 차례대로 클리어 하면서 진행 하시면 되십니다.


알록 달록 세상에서 가장 달달한 사탕들이 많이 등장하는데 조작방식은 다들 아시다 시피 좌우로 움직여서 서로 짝꿍이 되는 캔디들을 이어 주셔서 터트려 주시면 되십니다.


병을 깨뜨려 소다수를 가득 채워 주셔야 미션을  완성하실수 있는데 여러 종류의 같은 모양의 병과 함께 3개 이상 연결해 주시면 해당 병을 깨지면서 안에 있던 소다수가 생성됨에 따라 바닥 부터 서서히 보라색으로 차오르게 되면서 모두 가득 담겨지면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수가 있으세요.


다행이도 이번 게임에서는 제한 시간은 주어지지 않아 느긋하게 머리를 사용하면서 쉽게 진행할수 있지요~ 

 하지만 캔디들을 서로 연결하는데 있어서 횟수 재한에 정해져 있다는 단점도 있으니 꼭 기억해 주셔야 합니다.



스코어는 더욱 많이 연결할수록 그리고 연속 콤보를 달성할때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하게 되어 있있고 여러가지 캔디들을 3개 부터~ 4,5개를 한꺼번에 연결하면 다양한 효과들로 스테이지들을 클리어 하는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캔디들을 얻을수가 있으세요.

 상황에 맞게 이 특수한 기능의 캔디들을 이용해서 주어진 목표미션을 잘 클리어 하시면 되세요.  


정사각형으로 지금과 같이 4개를 연결해 주신다면 물고기를 만들수 있는데 이것은 도 다른 캔디와 터트려 주시면 대각선 방향으로 이동하면서 다른 사탕들을 깨뜨리면서 나가고 있어 조금더 수월하면서도 스코어를 올릴수 있답니다.


이제 슬슬 보락색으로 이루어진 소다수가 바닥에서 부터 차오르고 있는데 현재 제한횟수가 17로 지정이 되어 있늘걸 확인할수가 있는데 이정도면 충분히 해당 스테이지를 마감할수가 있지요~ 가장 중요한건 목표를 잘 확인해서 어떻게 캔디를 배치하고 깨뜨리는냐에 따라서 미션을 실패할수도 그리고 이상없이 클리어 할수가 있으세요.


이런식으로 같은 모양을 서로 빠르고 연결해 주셔야 하는데 점수가 계속해서 늘어 나는 곳을 감상하실수가 있으신데 모두 확실하게 연결해 놓아 가면서 스코어를 차츰 올려 주시면 되십니다.

강력한 빛을 발살 하면서 주변에 있는 하늘색으로 만들어져 있는 물고기와 캔디들을 한순간 부셔 버리고 있으니 참으로 놀라울 따름인데 이와 같이 이번 작품에서는 신기 하면서도 여때 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기술들을 만나 볼수 있답니다.


미션을 진행중 새로운 것을 접할때면 튜토리얼이 진행되고 있으니 처음 시작하는 유저들로 어렵지 않고 이해 하면서 각 레벨에 준비되어 있는 난이도를 클리어 하실수가 있지요.


3개만 연결하여 깨뜨리려 하지 마시고 높은 레벨일 수록 난이도가 어려워 지고 잇는 만큼 다음 수를 머리속으로 어느 정도 일정하게 계산을 해주시는 것이 조금더 활율적으로 임무를 성공적으로 마감 하실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난이도가 상당이 어렵다는 것을 몸소 느끼수 잇는 퍼즐 게임인데 지금 여러분들께서 즐겁게 즐겨보시기 바라겠고 화이트 데이때 사탕을 받지 못한 분들을 위해 이렇게 오늘 엄청난 양의 캔디들이 마련되어 있으니 마음껏 터트려 주시면서 점수를 쌓아 가도록 하세요.

구글플레이 캔디크러쉬소다 APK 다운로드 페이지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ing.candycrushsodasaga&hl=ko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