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참 신기한 죽어야사는게임을 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이번 플래시 게임은 작은 악마를 컨트롤하여 출발 지점부터 시작하면서 신속하게 목표지점까지 무난히 도착해야 하는 미션을 지니고 플레이가 됩니다.

여러 가지 장애 물이 놓여 있는데 날개 달린 악마로 변신을 하면서 미션을 클리어해나가고 있습니다.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는 게임이어서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하여도 질리지 않게 오랫동안 즐길 수가 있습니다. 

천천히 출발지점부터 스타트하여 미션을 종류 해 주는 문까지 아이템을 모두 획득해 주시면재밌게 해 보세요.

컨트롤 조작법

 방향키

 공략 영상

 

 

플레이 리뷰

다양한 형태의 맵들이 주어지는 걸 확인할 수가 있어요. 각 맵에서는 다양한 장애물들이 엄청 많이 준비되어 있는데 시원한 플레이를 해주세요.

이번 미션은 아주 손쉽게 클리어할 수 있는 만큼이나 10면 마음껏 클리어하실 수 있어요. 

여러 가지 방식으로 장애 물들이 도사리고 있는데 이 시간부터 사용자께서는 작고 붉은색의 악마를 열심히 컨트롤하시면서 주위에 있는 아이템들을 하나둘씩 얻어보세요.

잠겨 있는 문으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열쇠를 획득해 내야 하는데 일부로 장애물에 떨어지면 변신을 하면서 지나가지 못하는 곳을 뚫고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완료하기 위해서는 빨간색의 물약을 먹어야 합니다.  

많은 미션이 주어지는 만큼이나 오랜 시간 동안 적절하게 플레이할 수 있다는 좋은 장점도 지니고 있는 게임이어서 심심할 때 한두 번씩 진행하기에 부담 없이 충분하답니다.

작고 깜찍한 주인공을 컨트롤하여 바로 위에 있는 출구를 향해 안전하게 들어가 주시면 쉽게 클리어할 수 있는데 높은 곳을 올라가기 위해서는 무언가 필요하게 설정이 되어 있으세요.

날카로운 가시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해당 캐릭터는 가시에 찔려 도 절대 죽지 않고 있는데 전혀 신경 쓸 필요 없이 앞으로 이동을 해주세요.

플레이 시간이 길어질수록 높은 보상을 받아 내기 어렵답니다. 사용자께서는 보다 빠른 움직임을 보여주시면서 각 미션에서 등장하는 각종 희기 아이템을 모두 얻으며 스테이지를 마감해 주세요.

파란색과 빨간색의 문이 준비되어 있는데 주위에 열쇠를 건드리면 한쪽은 열리고 또 다른 한쪽은 굳게 닫히고 있는데 들어가고자 하는 문을 열고 간단하게 들어가 미션들을 완성을 해 주시면 될 것 같아요.

 

한번 죽어도 계속해서 살아나 리플레이를 할 수가 있어 간간이 즐길 수 있는 플래시 게임으로 누구나 짧은 생각을 통해서 손쉬운 클리어를 해낼 수 있는 게임을 오늘 한번 해보세요.

제목 그래도 주인공이 죽어야 살 수 있는 게임으로 진짜 신선한 아이디어로 만들어 놓은 게임이라 생각이 되고 있으세요. 그럼 여러분들의 소중한 시간을 투자해서 시간과 재미를 바꿔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