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이번 사격하기 손 게임은 실제 도시를 배경으로 하고 다양한 사진 속에 이를 배경으로 담고 다양한 몬스터들을 찾아 나서 제거해 주는 게임으로 한 차원 당양하고 새로운 방식으로 진행되는 슈팅입니다.

더욱 특이한 것은 총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 손가락으로 빛나는 광성이 발사되면서 다가오는 도깨비와 유령들을 모두 제거하는데 주어진 하트가 다 떨어지게 되면 미션은 종료되는데 조심히 잡아 줘야 합니다.

죽지 않고 버티면서 많은 점수를 획득하는 미션을 다르고 있으므로 가장 좋은 점수를 얻어 내기 위해서는 정확하고 빠른 컨트롤이 가장 중요시 하고 있어요.

한 마리씩 다가오는 것은 누구나 상당히 쉽게 명중을 시켜 가수 있는데 한 번에 밀려 나오는 녀석들을 상대하기란 여간 힘든 일이 아니라는 것쯤은 어린아이들도 알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되고 있는데 어떤가요. 그럼 이 시간부터 재미있는 사격 게임을 즐겨 보도록 하시죠.

컨트롤방법

마우스

 
반응형
 

 

여러 마리의 몬스터가 등장하여 온갖 도시 길목 주위에 숨겨져 있습니다. 도대체 어디에 숨어 있는지 각 골목이 길을 헤매면서 다녔지만 도무지 나뿐 마음씨를 지닌 도깨비는 어이에 있는 지 이건 정말로 기대가 대면서 꼭 실수하지 않고 모두 잡아야겠다는 생각이 떠오르고 있어요.

비록 움직이지 않는 배경 화면이지만 어느 나라일까요 무레도 먼 나라 유럽 지방 쪽 사진인 것 같은데 높은 고층 건물들과 우리나라와는 다른 모습을 하는데 오히려 구경하는 제미가 남다르게 느껴지기도 하는군요.

길거리를 걸어 다니던 중 무서운 도깨비 한 마리가 다가와 공격을 하는데 서둘러서 이 녀석들 잡아 줘야만 다른 장소에 몰래 숨어 있는 빨간색의 못생긴 도깨비들을 모조리 소탕할 수가 있는데 하트를 소중히 아껴 줘야 합니다.

저건 도대체 어떤 몬스터 일가요. 것 보기에는 공격적인 성향을 보이지 않을뿐더러 사라들에게는 관심이 없을 뿐 아니라 오히려 착한 마음을 가지고 시 쓴 몬스터 그냥 죽이지 마시고 귀엽게 혼자 노는 구경도 참말로 재미가 있습니다.

골목길을 빠져나와 조금 큰길로 이동하였는데 여기에서도 또 다른 몬스터 세 마리가 서성이는 것을 확인하고 손가락을 겨냥하여 공격을 펼치고 있는데 스스럼없이 한 마리씩 땅바닥에 누워 죽어 나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에는 다른 녀석들과는 다른 모습으로 역시 레벨 업그레이드를 통해 공격을 해오고 있는데 그렇게 쉬진 않은 플레이를 보여주는데 좋은 성적을 얻어 낼고 싶다면 기발한 사격 컨트롤을 마음껏 보여줘야 한답니다.

드디어 중간 보스와의 치열한 한판 승부를 벌이게 되었는데 스레이 통으로 둔갑한 괴물 보스로써 살려 두어 선 안될 괴물로써 마구 손가락 총을 아낌없이 발사하여 보다 안정적으로 사용하면서 모든 사람들을 안전하게 지켜 줘야 합니다.

이런 다른 쓰레기 통들이 길을 막어 버리면서 더 이상 사격을 하지 못하도록 당해를 하고 있는 거는 그야말로 빈틈을 주지 않고 있어 큰 애로사항이 발생하게 되었다는 것을 여러분도 느끼시면서 플레이하게 됩니다.

아직도 검나 생명력 하나만큼은 로 측정이 되어 있어 이렇게 많은 공격에도 불과하고 매우 단단한 체력을 가진 모스 녀석 하지만 제아무리 좋은 체력을 가졌다 한들 여기서 살아서 넘어갈 수는 없다는 걸 말씀드리고 싶네요.

이번에는 건물 옥상 승용차 뒷좌석 횡단보도 다양한 지점에서 공격을 해오고 있는데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 피하면서 하나씩 제압할 수 있도록 컨트롤 해야 좋은 결과를 만들어 갈 수 있는데 집중하면서 사격이 이루어지도록 하세요.

겁 없이 마구 달려 나오는 도깨비 녀석 하지만 총 몇 방이면 바로 죽어버리는데 결코 겁먹을 필요 없이 간단히 제거하면서 오랜 시간대를 이처럼 질 거 보 재미있게 보낼 수 있다는 상당히 좋은 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번 게임을 통해서 다양한 유럽 길거리를 마음껏 걸어 볼 수 있는 시간을 한번 만들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 골목 저 골목 열심히 돌아 다시면서 주위에 있는 크고 작은 상점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