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낮은 사양으로 즐길 수 있는 플래시 권총 사격게임으로 수없이 등장하여 움직이는 표적 판들을 제한 시간 안에 많이 맞추어 나가면서 높은 점수를 획득하면 되세요. 계속해서 상당히 신속하게 온 사방팔방으로 움직이는 표적판 들를 맞춰 줘야 높은 기록을 완성할 수가 있는데 헛방을 날리지 않도록 해주세요.

정해진 실탄이 제공되고 있어 제하 무리 정확한 명중률을 보인다 할지라도 총알이 없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는데 미션을 하면서 날아다니는 총알들을 맞추어 가면서 실탄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노려 주세요.

컨트롤만 잘 해내 신다면 마음껏 원하시는 점수를 얻을수 있는 만큼이나이나 재미있는 플레이를 보여 줍니다. 일분 삼십 초 동안 이루어지는 사격훈련을 여러분께서 오늘 플레이하면서 큰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플래시를 즐기면 되세요.

주어진 총알과 표적만을 놓치지 마시고 공격해 주세요.

컨트롤방법

마우스

 
반응형
 

 

정해진 총알이 있는 만큼이나이나 명중률 최대한 높여 나가면서 타깃이 파괴될 수 있도록 하면 됩니다. 정중앙 맞히려고 불필요한 노력은 필요 없어요.

한방 떠 트리가 58 득점을 획득하고 있네요. 정중앙을 노리면 조금 더 점수를 받아 낼 수 있으나 그렇지 수행하다가 무수히 나타나는 표적들을 다수 놓칠 수 있어요.

두 개의 표적이 등장하는데 연달아 공격을 하면서 점수를 할 수 있도록 해수시고 총알이 나타날 때에는 표적을 뒤로한 채 우선적으로 획득을 하야 모자란 총알 개수를 올라 나가 더욱 많이 사격을 펼칠 수 있지요.

이분이라는 시간이 모두 지나면 가차 없이 현재까지 맞춘 표적을 계기로 미션이 종료되는데 여러분께서는 현명한 사격을 이루기 위해서는 화면 안에서 돌아다니는 총알들을 최대한 먹어 나가면서 플레이해야 합니다.

순조롭게 즐길 수가 있는데 잘 집중하면서 최고 기록을 세워 가나 가면 새롭게 기록을 경신하세요.

시간이 지날수록 표적들이 초기보다는 신속하게 이동을 하는데 너무 무리하면서까지 화면을 벗어나는 것을 명중시키려 하지 마시고 안전빵으로 새롭게 나타나는 것만 사격을 할 수 있도록 하시는 것이 총알을 아낄 수가 있습니다.

일곱 발의 총알을 모두 사용하고 나면 아무리 클릭을 하여도 총이 발사되지 않고 있는데 여러분께서는 스페이스바를 눌러 탄창을 새롭게 교체를 해야 다시 7발의 총

한 발씩 공격을 할 때마다 펑펑 터져나갈 수가 있게 되니 이거야말로 진정한 타격감을 맛볼 수 있는 게임 중 손꼽힐 정도로 재미를 주는데 모든 유저들께서는 오늘만큼은 권총 사격을 즐겁게 해 보세요..

어릴 때부터 총으로 이동하는 무언가를 명중시키는 것들을 상당히 좋아했는데 오늘 이렇게 재가 좋아하던 고전 게임을 할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