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Realistic Zombie Survival Warfare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FPS 슈팅 3D 플래시 총 게임은 잘 알려진 마인크래프트와 흡사한 그래픽의 픽셀 워페어 2게임인데 장난감처럼 생긴 캐릭터들이 활기 넘치는 FPX를 펼치고 있는데 멀티플레이를 통해서 실시간으로 여러 유저들과 TIM을 이루어 다양한 전술전략을 펼쳐 보일 수가 있어요.

높은 그래픽과 타격감을 얼마든지 누릴 수가 있는데 자신에게 걸맞은 무기들을 강요해야 가장 높은 킬 수를 적용시키면서 아군 팀에 많은 도움이 돌 수 있도록 노력해보세요.

여러 가지 스토리 방식으로도 진행이 되어 더욱 소소한 즐거움을 누구나 함께 가져볼 수가 있는 슈팅 액션이라 말할 수 있어요.

이렇게 실시간으로 24시간 매일 같이 빈번하게 여러 방들이 배치되는데 원하시는 방을 찾아 들어가거나 또는 유저께서 방장이 되어 새로운 ROOM을 만들어 주시면 바로 시작할 수 있어요. 조작법

 

총과 각종 근접 무기들을 마음대로 골라 가면서 사용을 할 수가 있는데 지금처럼 대전 FPX는 한두 번쯤은 플레이해보았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단선을 빼어 들고 이동을 하게 되면 속도가 더욱 빨라지는데 목적지로 신속하게 뛰어가기 위해서는 무기를 신속하게 교체해 가면서 임무를 수행해 주시는 것이 좋아요.

역시 컨트롤이 제대로 이루어져야 여러 적들을 제거할 수가 있는데 결코 미숙한 조작을 보여준다면 단 한 마리도 잡아 내지 못하고 오히려 여려 차례 죽임을 당해 팀원에게 해를 끼치게 됩니다.

해드 샷을 통해서 적들을 제압하게 되면 특별 보너스 점수를 획득하실 수가 있습니다. 정확한 머리 조준을 통해 저격용 총을 이용해서 KILLS를 여러 차례 만들어 나가게끔 진행을 해 주세요.

유저께 있어서는 일정한 체력 치를 지니고 있는데 열심히 싸움을 하면서 우수한 성적으로 승리를 하게 되면 일정한 POINT를 보상받을 수가 있는데 열심히 모아 가도록 노력을 해 주세요.

각 총기류 마다 여러 성능을 보여주는데 각 지역에 걸맞은 무기를 사용하는 것이 전투를 진행하는 데 있어서 공격을 가해 높은 수치의 킬 수를 만들어 놓을 수 있을 것입니다.

현재 스나이퍼가 되어 저 상당히 먼 거리에서 스코프를 사용하는데 십자선 안에 적들이 정확하게 들어오기만 한다면 그야말로 백발백중의 높은 명중력을 자랑할 수가 있습니다.

거침없이 양쪽 다 서로 승리를 하기 위해 한치의 양보도 하지 않고 있습니다. 현재 점수는 블루와 레드 중 빨간색이 수십 점이나 높게 앞서고 있는데 이변이 없는데 파란색이 이길 수는 없겠죠.

MISSION을 모두 끝마치게 되면 다시 다른 경기를 진행하기에 앞서 상점을 통해 내가 원하는 무기나 또는 업그레이드를 할 수가 있는데 모든 것이 포인트 차감이 이루어지고 있어요.

게스트로 진행을 하시면 특별한 보상들을 받을 수가 없으며 현재까지 진행해 온 것들이 죄다 세이브되지 않고 있는데 다시 접속을 하여도 아무런 EXP도 얻을 수 없다는 것을 참고하세요.

한 번에 두 마리 일타 이피의 높은 실력을 보여주는데 이래야만 먼저 제대로 된 타격감과 함께 한층 더 높은 성취감을 맛볼 수가 있어요.

728x90
반응형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밌는총게임 [서부배경]  (0) 2015.08.29
손게임 [사격]  (2) 2015.08.25
1인용슈팅게임 [에일리언]  (0) 2015.08.19
플래시 비행슈팅게임 * Notebook Space Wars2  (0) 2015.07.26
저사양 총게임 [권총]  (0) 2015.07.13
좀비게임 [슈팅]  (0) 2015.07.01
슈팅플래시게임 [스퍼트 ]  (0) 2015.06.29
3인용 총게임 건메이헴 투플레이  (0) 2014.08.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