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평소에 저는 점꾀를 믿지는 않지만 타로 yes or no를 이용해서 점을 쳐봤는데 나름 재밌기고 하고 심심풀이용으로 딱인 거 같더군요.

(하지만 해보신분들께서 들리는 소문은 아시겠지만 은근하게 잘맞아떨어진다고 합니다.)한국에서는 대표적으로 사주팔자와 비슷하다고 할수가 있는데, 요즘 명동거리를 돌아다니다 보니 이런 타로점치는 점집을 종종 보곤하는데 돈주고 볼봐에는 제가 소개하는데로 하시고 무료로 꽁짜로 자신의 운세를 점쳐보도록 하세요. 

좋은 점꾀가 나오면 좋은거고 나쁘면 그냥 좋게 생각하시면 되실꺼 같네요.


처음에 시작하게되면 이런 화면이 등장하게 되는데 하단에 보시면 Start를 누르셔서 아주 간단하게 시작을 하시면되십니다. 




자신의 운세를 보기를 원하는곳 5가지가 분류가 되어있는모습을 볼수가 있는데 자신이 지금 사업이나 직장에 관련된 것에 대한것을 보고 싶다면 1번째것을 선택을 해주시고 이성간의 사랑을 원하시면 2번을 그리고 돈에 대한 항목을 보고 싶다면 세번째 금전부분과 그리고 계약이나 뭘 팔고자하는 운을 보고자 하는분은 4번을 선택해주시면 되십니다. 그리고 기타 나머지 부분은 기타로 선택하신후에 진행을 하시면 되신답니다.





애정및 사랑에 관한 소원을 선택해서 들어온 모습은데 위에처럼 네모부분에 마우스로 한번 클릭해주신후에 키보드를 이용해서 자신이 원하는 단어들을 타이핑해주시면되십니다.



전부 타이핑이 끝나신후에 소원을 적은후 Next를 누르시면 이런형태의 화면이 등장하게 되는데 하단쪽에 10개의 카드가 놓여진모습이 보이게 되는데 열개중몇가지 를 선택해서 운을점칠수가 있으십니다. 



섞기버튼을 이용해주시면 놓인 패들을 썩어주실수가 있으시며 택일해주셔서 클릭해주세요. 위에처럼 한장을 뽑아놓은 모습이 보이실꺼에요, 또 마지막장을 선택해주셔야 겠지요.



마지막으로 Fool카드까지 전부택하셨다면 자신의 모든 행운을 보실수가 있으십니다. 

과연 결과가 정말 궁금해지는군요. 그럼 오른쪽에 보이는 결과보기를 누르시면 기대하던 결과값을 볼수가 있으십니다.



헐 정말인데 이번에 저는 애정운은 거의 제로에 가까운가 보네요 부정적이라고 나왔는데 이렇게 나왔다고 낙심하거나 너무 믿지는 마시고 재미로 즐겨 주시면 될꺼 같습니다. 


사소한것도 타로점으로 결정하는 화성인! 영상인데 밑쪽에서 즐겨보시고 한번씩들 영상도 보도록 하세요.

그럼 제가 알려드린 방법대로 위쪽에 있는 항목에 적용해서 자신의 타로 yes or no를 진행해보도록 하세요; 올한해 복많이 받으시고 다음에도 더욱 좋은 자료 올리도록 할께요. 해당플래시자료의 출처의 경우에는 사주닷컴이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