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정말 이 캐릭터 처음봤을때 무슨 괴물인줄알고 놀랬는데 많은분들 특히 여성분들께서 너무 귀엽게 여기는거 보고 깜짝놀라던 기억이 있네요. 제작한지는 조금 되었지만 카카오톡이 4.0.0이상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어서 다시 스크린샷및 포스팅을 합니다. 특별히 달라진점은 없지만 카톡이 업데이트되면서 그전하고는 조금 이미지부분이 수정된 부분이 있습니다.   이쁘게 사용하시고 제작자는 블랙하트맨이며 다운로드는 제 블로그에서 받아가주세요. 스티치 카톡테마 적용방법은 다들 아실꺼라 믿고 그럼 자세한 테마 이미지 스샷들을 보도록 하세요.  모든이미지 저작권은 disney에 있습니다.



오늘의 테마주인공 스티치의 얼굴모습입니다.  

하단스샷에 앞서 영상으로 캡쳐를 진행한 모습이에요. 다운받기전에 플레이를 눌러서 정확한 테마디자인을 보셔도 좋겠습니다.


발랄하게 날뛰고 있는 스티치와 그 친구의 모습을 타이틀 화면으로 제작을 하였습니다.



블로그에 첨부된 apk파일을 받으시고 설치를 하시면  이미지가 생성됩니다.적용하기를 누르시면 하단에 스샷의 모든 화면을 가진 테마가 적용이 되게 됩니다.


메인화면입니다. 깔끔하게 제작하려고 했습니다.

상태표시줄의 경우에는 여자 캐릭터가 귀요미 스티치의 귀를 불끈들고 있는 모습을 하고 있어요.


무인도에서 이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미지를 볼수가 있습니다. 상단에 표시된 친구추가 편집 삭제등은 전부 캐릭터를 이용해서 삽입해놓았습니다.


채팅리스트에서는 약간 하늘색 배경과 캐릭터가 주저앉은 모습을 넣은 모습을 볼수가 있겠네요.


채팅진행하고 있는 말풍선과 배경화면입니다. 자신의 창에는 말할때 스티치가 말풍선 위에 앉아서 길게 늘어나는 약간 재미있게 꾸며 봤습니다. 



또한 미디어를 선택했을때의 이미지 처리한 사진들을 볼수가 있겠네요. 안쪽내부는 깔끔한 민무늬 입니다.

친구찾기창의 모습인데 웃음이 나오는 여친과 그리고 인형이 함께 나란히 기대고 있는 모습이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암호설정화면입니다. 숫자를 누르실경우 여자스티치에서 주인공 남자스티치로 뿅뿅 바뀌는 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숫자 지우기 모습은 스티치가 점프해서 날라가는듯한 모습의 사진을 넣었습니다. 이쁘게 사용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