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공략영상

 

칼을 들고 적들과 전투를 벌이는 최고의 재미를 주는 일본 정통 칼싸움게임입니다. 다들 사무라이 하시면 잘 알거라 생각하며 정말 사무라이는 종류별로 다양합니다. 화면처럼 일본 무사가 흰색 도복을 입고 왼쪽 손에 칼을 쥔 모습이 웅장해 보이는군요. 게임 진행방식은 전방에 적들이 나타나면 쓰려 뜨리면 됩니다.

마우스를 적에게 제거를 하면를 하세요. 그럼 드래그 한만큼 사무라이 무사가 칼질을 한답니다. 예를 들어 적들이 마우스를 짧게 드래그 하시고 적들이 2명 이상인 경우에는 드레그를 적들만큼 하세요. 그럼 무사가 멋지게 한 번에 그들을 벨 것입니다. 게임 진행방식은 조금은 단순하지만 타격감은 플래시 게임 치고는 만족할 거라 생각됩니다.

적들을 베어나가면서 한 단계 또 두 단계 올라가다 보시면 여러 적들과 싸울 수 있습니다. 아 그리고 칼만 사용을 하는 것이 아니라 활도 상위층 단계에서 쓸 수 있습니다. 타격감 한번 맞보실 분들은 꼭 해보시면 후회 없을 거예요. 마우스를 활용하여서 적들을 베시면 됩니다.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HERO 5 KATANA SLICE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초기 미션 단계 내여 허수아비 하게 모 누워서 떡먹기죠. 그리고 왼쪽 하단 보시면 푸른색 바 보이시죠 그게 무사 생명입니다. 생명 다되면 죽는 건 다 아실 거라 생각하는데 지금이야 허수아비지만 몇 단계만 더욱 올라가면 여러 적들이 무수히 나오는데 칼 활 창 쓰는 무사 상공에서 공격도 합니다. 좌우 인해전술로 오기도 한답니다. 그땐 마우스 좌우로 광 드래그하시면 되어 빛처럼 빠른 스피드로 여러 적들을 처치할 수가 있습니다.

지금 화면은 무사가 미션을 클리어하고 다음 단계로 이동 중인 모습입니다. 미션을 깨면 동그라미 원형이 상하좌우로 생성됩니다. 본인이 가고자 하는 곳으로 가서 또 미션을 클리어하면 됩니다. 간혹 아이템 상자도 나온답니다.

1타 3피 적들이 이렇게 여러 명 올 때 마우스를 적들 위치에서 길게 드래그하시면 이처럼 한 번에 3명의 적들을 처치할 수 있어요. 

아무리 많은 적들이 와도 마우스만 신속하게 드레그를 하시면 안 죽고 미션을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2명의 적들이 쓰러진 옆에서 무사가 폼 잡으면 서있는 모습 멋집니다.

이번엔 궁수가 등장을 하는데 하지만 이 궁수 정말 짜증이 나는데 아무리 신속하게 마우스를 잘 컨트롤하여도 원거리에서 공격을 하니까 어쩔 수 없이 1대 맞게 됩니다. 가능한 2대 이상 안 맞게 신속하게 이동하여 적들을 처치하시고 최선의 공격이 최선의 방어이다.

미션이 점점 드러나면 궁수들도 여러 명 몰러와 화살을 마구 공격을 하게 됩니다. 뒤로 후퇴하지 마시고 반드시 정면으로 마우스 공격을 해주시고 스러지는 궁수를 보면 이것이 타격감이구나 하고 감탄 실 겁니다.

제가 가장 짜증 나는 미션인데 상공에서 화살 날리는 무사 참 조절하기도 힘들고 잘 안 맞습니다. 뭐 그래도 다 클리어했지만 제가 했던 미션 중에 좀 힘들었습니다.

적들을 전부 섬멸한 보습 참 화살은 쏠 수 있는 숫자가 지정돼있는 지라 정확한 마우스 드레그가 필요하다. 칼싸움 게임하기를 하면서 화살이 부족해서 가만히 있으면 죽게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