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단순하고 펫시스템까지 있는 단순하면서 쉬운 달리는 게임입니다. 조작방법도 하단에 jump와 우측하단 slide만을 이용하여 어린이분들도 부담없이 쉽게 게임을 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카카오연동 무료게임들의 경우에는 현질이 어느정도 하셔야 조금의 재미를 느낄수가 있으며 이게임역시 현금충전으로 게임내의 아이템및 20여종이상되는 여러가지의 펫등을 구입해서 더욱재미나게 플레이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새롭게 출시한 쿠키런 캐릭터들이 참 웃기게 생겼네요? 쿠키들을 선택해서 다함께 달려보자구요. 

아직 초반게임이라 사용자들이 많지않네요.하지만 장담하건데 윈드러너 이상의 인기를 구사할꺼같네요.(단 현질유도같은 또다른 패치만 없다면 말이죠.)아마도 윈드러너가 현질유도로 인하여 많은 분들이 쿠키런으로 넘어올꺼같네요.

여러가지 캐릭터 쿠크들을 이용하여서 플레이를 할수가 잇어요. 하지만 현질을 해야되는거 같아요. 저는 천사맛 쿠키를 이용하여

무료로 체험하기를 즐겨봤씁니다. 역시 캐릭터 레벨이 높으니 몸빵도 높고 할만하더군요.


지금 타 인기게임과 흡사합니다, 무조건 앞으로 달려나가야 하는게임이고장애물들이 나오면 좌측하단이나 우측에있는 점프키나 슬라이드크를 터치해서 단두가지 동작으로 게임을 이끌어 갈수가있습니다. 점프는 점프키 두번을 누르면이단 점프가 가능하여 높이있는 먹을꺼리 동전들이나 아이템들을 먹을수가 있습니다.


여러가지 아이템들이 나와서 무적모드등 특별한 아이템들이 대거등장합니다.

여러 송곳들을 피해서 잘 점프를 진행해야 합니다. 정말 캐릭터 너무 귀요미네요 ^^


하다보면 이런 체력회복하는 아이템들도 등장을 합니다. 모든체력이 떨어지면 자동으로

게임오버가 되어 최종점수가 나오게 되지요.

바로 무료게임의 유료아이템들입니다. 코인들도 가끔 충전해야

더재미난 쿠키런을 즐길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능력치를 업그레이드 할수있는 특별 아이템들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아이템을 선택한후에 게임에서 

사용해보시기바랍니다.


펫들도 있어요. 부화하기등도 있어서 펫들을 무부하시킬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3일간 한정판매중인

해적의폭판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장애물을 폭발시켜 코인을만든다고 하네요.

펫을 부화시키고 있는모습입니다. 제가 부화를 시켰더니 코인5000이 나오더군요.

여러가지 아이템들이 랜덤으로 나오는거 같습니다.


윈드러너짝퉁이 아닌 달리기 게임원조 쿠키런을 모두함께 재미나게 즐겨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