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자신만의 소중한 스마트폰을 정말 이쁘게 꾸밀수있는 완소앱 폰꾸미기어플천국 소개해볼께요, 요근래 리뷰다운 리뷰를 써본적이 없어서 오늘은 마음먹고 리뷰를 써볼께요, 폰을 순정상태에서 사용하면 밋밋하고 그리 이쁜 생김새의 모습이 아니지만 폰국이 앱을 이용한다면 자신의 스마트폰을 아기자기하고 이쁜게 꾸밀수 있는 폰국이는 현재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폰꾸미기 앱중에서는 단연 1위를 달리고 있으며 컨텐츠 보유율도 최고입니다. 


폰국이의 인기??

 




폰꾸미기로 검색해본 구글플레이의 검색순위입니다. 단연 1등맞죠잉??


 제가 블로그를 작년 제작년에 열심히 운영할때 폰국이(폰꾸미기어플천국의 줄임말입니다.)덕에 제 블로그 홍보도 많이 되고 카카오톡 테마를 만들고 폰국이에서 소개해주고 참 재미있게 운영를 했었던기억이나네요, 지금은 테마만드는건 다 접었지만 말이죠,  이제부터 본격적인 폰국이 소개를 한번해볼께요.!!


폰국이  사용리뷰

 


운영자가 제공하는 앱소개 동영상입니다.

[#M_제작자 소개 사진더보기|접기|


앱을 설치하시고 폰국이를 실행한 모습입니다. 처음시작화면이 개성만점 꾸미기 놀이에 빠져보자는 폰꾸미기 어플천국의 시작화면입니다.


현재 폰국이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새학기를 맞이하고 봄맞이를 해서 피자를 쏜다고 합니다. 모두 참여를 하셔서 맛있는 피자를 드셔보세요(단, 당첨이 되셔야 드실수가 있어요 ^^)


폰국이의 메인에 들어온모습입니다. 저도 작년까지만 폰국이 앱을 사용하고 요근래 다시 깔았는데요, 메인배경 레이아웃이 상당히 바꼈네요, 전보다도 훨씬 사용자들이 한번에 알아볼수 있고 찾기 쉽도록 변경된게 보기 편해졌습니다. 가장상단에 여러 폰국이가 추천하는 메인테마들과 그리고 하단에는 이모티콘및 벨소리 꾸미기 패키지테마,아이콘및독바꾸미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밑이로 쭈가시면  폰꾸미기어플천국에서 가장인기있는 스마트폰들을 본격적으로 꾸밀수있는 고런쳐 테마와 메신져테마인 카카오톡,밴드,마이피플,틱톡 테마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소셜네트웍테마,그리고 많이들 사용하고 계시는 데이윅바 배터리 폰트등 그외 여러가지 테마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모티콘 보내기기능

 


메인폰국이에 이모티콘 보내기 기능입니다.입니다.


화면에는 전부 나타나지은 않지만 엄청나게 많은양의 이모티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많은 이모티콘을 찾기 힘들다면 하단

 카테고리를 누르셔서우측화면과 같이 이모티콘의 종류중에 편리하게 선택하셔서 여러 앱들과 연동해서 편리하게보내실수가 있습니다.


마음에 드시는 이모티콘을 터치하시면 해당화면과 같이 연동해서 보낼 앱을 선택해서 보내시면 되십니다. 저는 카카오톡에 연동해서 이모티콘을 보내보도록 할께요.



보내고자하는 친구나 지인들을 선택하신후에 확인버튼을 터치하시면 우측화면처럼 이모티콘이 휙 날라갑니다. 이쁜 이모티콘이 채팅창에 삽입되었네요.위에 몰랑이테마를 다운로드 받으시려면 http://blackheartman.tistory.com/1972  이쪽에서 받아가시면되세요 ^^



이모티콘의 즐겨찾기 기능과 설명서 부분이에요, 이쁜 이모티콘이 있으시면 이모티콘을 길게 누르시면 즐겨찾기 항목에 추가가 되십니다. 그리고 즐겨찾기 항목에 저장된 폴더로 가시려면 하단에 즐겨찾기를 누르시면 좌측에 있는 즐겨찾기 보관함으로 이동되십니다. 맘에 드는 이모티콘을 보관함에 바로 이동해서 헤메지 않고 바로 보내면 정말 편합니다. 그리고 이 이모티콘의 자세한 사용방법은 설명서를 누르셔서 자세한 사용방법을 참고하실수가 있습니다.



벨소리 꾸미기기능

 



벨소리 꾸미기 기능입니다. 자체적으로 폰국이[폰꾸미기어플천국]앱 내에서 지원하는 기능이 아니라 벨소리 꾸미기를 터치하시면 구글플레이 에서 해당 벨소리를 꾸밀수있는 앱 페이지로 이동하여 다운로드하셔서 이용하실수가 있습니다.




패키지 테마

 


이번에는 패키지 테마메뉴입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들을 묶음으로 받을수 있는 메뉴입니다. 내부에 들어가면 추천풀셋 테마스토어와 브랜드테마스토어,이벤트 테마스토어가 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신후에 이쁜 테마패키지를 다운로드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패키지 테마 내부에도 또 자신에 취향에 맞게 고를수 있는 항목이 나옵니다. 원하는 항목에 들어가셔서 다운받으셔서 스마트폰에 적용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아이콘+독바 꾸미기 기능이 있는데 메뉴는 많이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설명드리지는 않겠습니다.




상단에는 런처테마와 메신져테마내부에 들어가본모습입니다. 아마도 폰꾸미기어플천국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메뉴이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군요. 스마트폰의 전체적인 배경이나 아이콘들을 전부 바꾸고 이쁘게 할수있는 고런쳐 ex테마와 그리고 스마트폰에 필수앱중 하나인 카카오톡 테마 꾸미기 기능입니다.  그리고 나머지 고락커,밴드,고문자,마이피플 테마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테마 스토어에 들어간 모습인데요.

하단부에 테마를 쉽게 고를수 있는 메뉴가 나옵니다. 최신순은 테마가 폰꾸미기 어플천국에 업데이트된 날짜별로 나오고 인기순은 테마의 인기순으로 출력, 머 나머지는 다들 아실테니 굳이 설명드리지는 않겠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원하는 테마나 원하는 제작자가 만든 테마를 선택하셔서 다운로드 받고 싶으시면 상단에 돋보기 모양의 아이콘을 터치하셔서 우측과 같이 검색을 하시면 되십니다.



이렇게 블랙하트맨이라고 치면 제가 만든 테마가 소개된 테마들이 나오는군요, 정말 편해진거 같네요, 전에 사용했을때만해도 일일이 하나씩 찾아서 테마를 다운로드 받았는데 말이죠, 그리고 나머지 테마들의 사용법도 똑같으니 이렇게 다운받거나 아니면 목록들에 들어가셔서 이쁜 테마들을 다운받아서 스마트폰에 설치하시면되십니다.


배경화면받기

 



이번에는 배경화면 메뉴입니다. 하단부에 쏘핫스타,고화질믹스,연예인,캐릭터,라이브배경을 사용자가 취향에 맞게 선택하셔서 다운로드 받을수가 있습니다. 위에 사진 스크린샷에 보시면 저위에처럼 잘 정돈되서 화면출력이 되고있습니다.



자신의 스마트폰에 적용을 하시려면 각 스마트폰의 기능중에 메뉴키를 누르시면 위에 소문내기 줌모드 다운로드 배경화면으로 지정이 나오는데 원하시는 기능을 선택하셔서 스마트폰에 적용하시면되십니다.



놀이터메뉴

 


이번에는 놀이터메뉴입니다. 여러가지 웹툰이나 동영상등의 재미나게 놀수있는 말그대로 놀이터 공간이에요, 오른쪽은 웹툰을 띄워본 화면인데요, 폰꾸미기 어플천국에 들어오셔서 스마트폰만 꾸미는게 아니고 재미나게 놀수도 있는 기능도 제공을 합니다.



커뮤니티 

 


지금 폰국이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도 참여할수 있고 폰꾸미기 어플천국에 있는 사용자들끼리 소통하는 공간입니다.그럼이만 앱 리뷰를 마치도록 할께요. 앞으로도 폰꾸미기어플천국이 더욱 발전하길 바라도록 하겠으며 이만 마치도록 할께요.





com.brainpub.phonedecor-1.apk

업데이트 날짜:2013년4월5일

추출한 apk파일은 올려드리지만 워낙 폰국이가 업데이트를 많이 하셔서 구글플레이에서 받으시는게 편하실꺼에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rainpub.phonedecor&feature=search_result#?t=W251bGwsMSwxLDEsImNvbS5icmFpbnB1Yi5waG9uZWRlY29yIl0.

구글플레이 해당 폰꾸미기어플 다운로드 링크페이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