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usic Searcher! "뮤직서쳐  음악 무료 mp3 다운로드 어플"인데요, 간단하게 이앱을 소개하자면 MP3 음원을 정상적인 방법으로 구매해서 사용해야되는게 정말로 정당한 방법이지만 급하게 검색해서 다운받아야 할경우는 어쩔수 없이 이런 어플들(Music Searcher등)을 이용할수 밖에는 없는거 같네요. 

솔직히 언제 막힐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지금은 정상작동하고 있으니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간단한 뮤직서쳐의 처음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간단하게 앱 소개및 간단한 사용방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Music Searcher!앱 사용법은 정말 배울것도 없이 상당히 단순하고 쉬우니 그냥 참고용으로만 봐주세요.  

음악 무료 mp3 다운로드 어플 사용방법리뷰

Music Searcher! 뮤직서쳐를 실행한 모습입니다. 아주 단순한 인터페이스에요.

자신이 받고자 하는 음악의 제목이나 가수이름을 네모 하얀박스에 입력하시고돋보기모양의 아이콘을 터치하시면 음원검색이 실행됩니다.상단히 간단하고 편하게 바로바로 검색하고 다운로드 받을수가 있다는게 바로 이 뮤직서쳐만의 매력이라고 보시면되실꺼같네요.

]

검색을 시작한모습입니다. 검은색상의 검색박스이 뜨면서 검색을 합니다.

방금 아이유라는 가수이름으로 검색을 했었는데 이렇게 화면에서처럼 검색된 리스트가 전부다 출력이 됩니다.

Music Searcher! 뮤직서쳐앱에서 해당음원을 다운로드 받으시려면 검색된 리스트에서 해당 mp3음원을 터치하면 위에처럼 팝업창이 뜨는데 

 이버튼은 바로 재생할수있는 버튼 이버튼은 음원을 다운로드할수 있는 버튼입니다.

버튼으로 바로 재생버튼으로 음악이 재생되고 있는 화면입니다.

 transfers 메뉴는 다운로드를 실행한후에 전송상태를 보여주는 메뉴입니다.

라이브러리는 자신이 다운로드 받았던 음악들 모인곳이라 생각하시면 되세요.

Music Searcher 뮤직서쳐의 차트기능인데요. 각 해당하는곳에서 인기있는 외국 팝송음악의 차트를 보여줘서다운로드 받을수 있는 메뉴입니다.

마지막으로 음원을 완전히 다운로드 받으면 이런식으로 팝업창이 뜨면서 메모리 검사를 진행을 합니다.

위기능이 제 스마트폰(옵티머스 뷰2)에만 해당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상당히 번거롭습니다. 그냥

취소버튼을 눌러주시면 검사를 건너뛸수가 있습니다.


음악 무료 mp3 다운로드 어플 정보 및 링크페이지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p3.music.download.free.mix&hl=ko

*이상  앱의 간단한 사용방법과 리뷰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