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낯선사람과의대화 (랜덤 채팅)/문자 앱은 정말 낯선 사람과 아무런 꺼리낌없이 채팅할수 있는 무분별한 채팅을 할수있는 앱입니다. 일명 변태들의 천국이라고 할수있는데 정말 여자,남자들 변태들 많습니다.

사진첨부기능이 있어서 암튼 직접해보시기 바랍니다. 간단한 앱 리뷰좀 해드릴께요. 하지만 18세미만 청소년들은 이런 앱많이 사용하시면 안좋아요 ^^

낯선사람과의대화 (랜덤 채팅) 간단리뷰

앱을 처음 실행한 화면이에요, 개발자분께서도 주의 사항을 설명하고 계시네요, 꼭 필독하셔서 사용하는데 불이익 받는일이 없으시도록 하세요.


시작하기를 누르면 바로 낯선 사람과 바로 연결됩니다. 일명 생판 모르는 사람과 채팅을 하는거죠.

낯선사람이니 자기가 하고싶은 말이나 사진등은(?)전부 전송할수 있겠죠, 변태들 조심하세요.^^

그리고 이런분들 많아요 여자만요 하면서톡날리는분들 아마도 성별비율이 남성분들이 월등하겠죠. 하지만 분명한건 여성분들도 많이 채팅한다는겁니다.


낯선사람에게 자신의 전화번호를 전송하는 기능입니다. 안심번호라고 하니 진짜 휴대폰번호가 아닌 생성된 번호를 전송을 하는 기능입니다.


이기능이 아마도 변태 남,여 분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능일거 같은데요, 사진전송기능입니다. 직접 사진을 촬영할수있는 기능과 기존에 찍었던 사진앨범에서 선택해서 전송할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있습니다.



자신의 대화내용을 자신의 이메일로 전송하는 기능이에요, 은근히 재미난 채팅을 하셨다면 쓸만한 기능이랍니다.



설정할수 있는 메뉴입니다. 설정에서는 배경설정의 기능만 제공합니다. 검정색,파랑색,바다색,녹색,빨간색의 색상을 지정하실수가 있습니다.여기까지가 제가 간단한 앱 사용방법의 리뷰였습니다. 


낯선사람과의대화 (랜덤 채팅) 어플 구글플레이 설치다운 링크주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net.devking.randomchat.android&hl=ko

꼭 부정적으로만 해당 앱을 볼꺼는 아니더라구요. 주위를 보니 이걸로 교제하시는분들도 계시고 결혼에 성공했다는분들도 계시던데 아무튼 잘사용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