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선생님께서 수업을 하면서 빈틈을 노려서 공부는 하지 않고 계속해서 춤을 추는 게임으로 선생님 한 게 걸리지 않도록 오랫동안 줌을 선보여야만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가 있어요. 

선생님 안 볼때 춤추기 게임을 할 때에 딴짓을 하다가 걸리게 되면 앞으로 나와 엉덩이가 불이 나게 몽둥이 타작에 들어가면서 게임이 종료돼 버리고 말아 버리니 조심해야 합니다.

지금 이 게임을 진행하는데 학생 시절이 문득 생각이 날 정도로 그때 당시도 선생님이 학생들을 보면 선 진도를 나가다가 뒤돌아 칠판에 필기를 시작하면 옆에 있는 친구와 재미있는 이야기를 하거나 오목 또는 집에서 가져온 만화책을 몰래 보던 때가 기억나게 하는군요.

뭐든지 걸리지만 않으면 괜찮다는 것을 확실하게 알게 해주는 플래시 게임으로 눈치를 봐가면서 좋은 기록을 세워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 주세요.

조작방법

 컨트롤 :스페이스바 : 춤추기 Z키 : 보고 있을 때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역시 걸리지만 않는다면 참 수업시간을 나도 재미있게 보낼 수가 있는데 반대로 선생님한테 딱 걸려 버리게 된다면 가차 없이 교탁으로 올라와 매 타작에 들어가던지 교실 뒤로 나가 손들고 서있던 적이 참 많았었죠.

 

안경을 낀 선생님께서 최선을 다해 4명의 학생들에게 설명을 하고 있는 모습이랍니다. 참 똘똘하게 공부를 하고 있는 듯한 느낌을 전달받을 수 있는데 이 녀석들 왠지 공부 못 해서 특수 교육을 받고 있는 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상단 화면에 푸른색의 게이지가 준비되어 있으면 점차 줄어드는 것을 알 수 있으니 사용자께서는 모두 없어지기 전에 많은 춤을 추어 보여야만 좋은 성적을 얻어 낼 수 있으니 플레이해주시기 바랍니다.

 

드디어 이렇게 춤을 추는 아이들 선생님이 뒤만 돌아보면 가차 없이 재미있고 신나는 춤을 추면서 즐겁게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걸리지만 않게 조심스럽게 눈치를 잘 봐가야만 높은 점수를 올려나갈 수 있어요.

 

좀 시무룩한 표정을 하고 있는 안정 잡이 선생님 왠지 뒤에서 학생들이 떠든다는 느낌이 들고 있고 귀를 쫑긋 새우로 눈치를 살피고 있는 것 같아요. 경력이 많은 티처라서 그런진 눈치가 9단이라는 걸 알 수 있어요.

 

아이고 엉덩이야 이렇게 장난을 치다가 딱 걸려서 엎드려뻗친 상대로 불이 나도록 매 타작에 들어가는데 저 정말 어렸을 때 엉덩이 맞은 횟수를 본다면 수천 대는 맞아 보았던 것 같은데 참 많은 말썽을 부렸죠.

 

 이렇게 조용히 수업만 듣고 있으면 상단의 게이지는 점차 계속해서 줄어들고 있지만 춤을 추기 시작하면 다시 푸른색의 게이지가 올라가는데 계속적으로 다양한 춤을 춰줘야만 막힘없는 플레이를 할 수 있어요.

 

이제 슬슬 뒤로 돌아 서서 필기를 할 타임이 찾아왔으니 조금만 있으니 4명의 학생들이 각기 다른 모습을 지닌 황당하고 기묘한 춤을 자신만의 개성대로 펼쳐 보이고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아요.

 

이런 선생님께 댄스를 벌이다 들키거나 게이지가 모두 줄어든다면 이렇게 게임이 종료되면서 총점을 확인할 수 있는데 사용자께서는 적어도 500점 대를 기록할 수 있도록 목표 치를 정해 놓고 플레이하시면 더욱 재미있어요.

현재까지 스코어는 137점 아지 500점을 획득하시기 위해서는 363점을 더 먹어야만 원했던 기록을 클리어할 수 있으니 눈치작전을 펼쳐 나가면서 들키지 않도록 실시간으로 많은 춤을 줘 주면 된답니다.

 

 여러분께서 선생님 안 볼 때 춤추기 게임을 하면서 컨트롤하는 학생은 바로 맨 오른쪽에 있는 네 번째 학생입니다. 오른쪽에 있는 세 명의 학생들에 비해 춤 솜씨가 형편없게 느껴지지만 스킬들을 사용하면서 보다 춤도 출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