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세상에서 가장 못돼먹은 인간을 때리는 김정은괴롭히기게임으로 여러분께서는 키보드와 마우스를 이용하여 계속해서 헛소리를 지껄이는 못생긴 정은이를 구타하면 되는 방식의 컨트롤 게임입니다. 

온갖 만행을 일삼는 연평도 민간인들을 무차별 공격하고 천안함 어뢰 공격으로 인해 우리나라 젊은 용사 해군들이 46명이나 수장하는 안타까움을 겪게 되었습니다

그밖에도 지금까지 수도 없이 남침을 하기 위해 철면피 같은 행동을 하면서 배불리 잘 살고 있는 것을 보면 정말 두 주먹이 불끈 힘이 실어 올리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정은이를 실컷 때려 줄 수 있는 플래시 구타 게임이 준비되어 있으니 플레이하면서 쌓여 있던 한을 신나게 풀어나가 보세요.

조작방법

마우스와 스페이스바

 
반응형
 

 

참 누가 만들었는지 잘 만들어 놓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작품성이 좋아 보입니다. 완전 정은이 녀석이랑 똑같이 생겨 먹어서 때리기가 좋을 뿐 아니라 쓰리 레스도 어느 정도 풀어 나갈 수 있으니까요.


 

정권을 장악한 뒤 우리나라에 만행을 저질러온 역사도 정리되어 있니 한눈으로 살펴볼 수 있는 중요한 시간도 있니 게임만 하지 마시고 한번 시간을 내서 감상하기 부탁드립니다.


 

그러면 본격적인 플레이가 시작되었답니다. 때릴 수 있으면 때려 보라는 식으로 박력 있게 나서고 있는 악마 녀석 이럼 여러분께서는 세상을 좀먹는 인간을 비 오는 날 먼지가 나도록 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역시 그렇게 맞으면서도 할 말은 계속하고 있는 정은이 대한민국은 먹어버리겠다는 투철한 의지를 보여주고 있은데 멀 밑도 북한은 저렇게 자신만만한 의지를 보여주고 있는지 정말 궁금하군요.


 

실컷 때려 주었더니 크억 하면서 고통스러워하는 표정을 짓고 있어요. 제한 시간 동안 때려줄수록 스코어는 점점 늘어나고 있으니 시간이 끝나기 전까지 단 한 대라도 때려 많은 점수를 받을 수 있도록 하세요.


 

원 펀치 스리 강냉이를 보여주면서 날렵한 파워가 실린 주먹을 사용해 주세요. 이 녀석 생각보다는 맷집이 나게 강해서 잘 쓰러지지 않고 있으니 샌드백용으로 사용하기에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고 있어요.


 

참나 못생긴 얼굴에 혀 바닥을 내밀면서 약 올리고 있으니 더욱 못생긴 게 확실하게 보이는 것 같군요. 어찌 죄다 저 집안은 할아버지부터 얼굴이 영구보다도 못생기게 태어난 걸까요. 아마도 마음씨가 얼굴로 나타나서겠죠.


 

한 대씩 강력한 공격을 맞을 때마다 얼굴에 조금씩 상처가 생기고 있으니 쉬지 말고 펀치를 날려나가면서 많은 상처가 나도록 해야 좋은 플레이를 얻어낼 수가 있으니 악마 녀석이 쓰러질 때 까기 연속 공격을 해주세요.


 

북한 시민들이 모두 지 노예라고 자랑을 하면서 떠드는 이 괴물 녀석 세상에서 있는 안될 존재라 할아버지 아버지처럼 지옥불에 들어가 영원한 죽음에 이르게 되는데 그때 가서는 울어도 소용이 없겠지요.


 

이건 뭐 이쯤 되면 막 가자는 이야기인데 어찌 자기를 낳아준 아버지한테 이렇게 막말을 할 수 있는 것일까 하는 생각되는데 아무리 권력을 쥐고 있다고 해고 저런 식으로 말을 해서는 안 되는 것 아닌가요?

 

역시 나가 얻어 맞고 까불더니만 시간제한이 걸리면서 마무리는 이렇게 차디찬 땅바닥 위에 쓰러져 붉은 피를 흘리면 나시는 일어나지 못하고 숨을 거두게 된답니다. 리얼한 때리기 게임 정말 재미있어요.

유저들께서 김정은괴롭히기게임을 하면서 강력한 주먹으로 계속적으로 맞으면서도 쓸데없는 소리를 계속 이야기하는데 얼굴 주위를 실컷 마음 놓고 두들겨 빼줄 수 있도록 하면 속이 후련해지는 것을 느낄 실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드는군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