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출시한지는 조금됐지만 강한 중독성때문에 많은 분들께서 항상 즐기는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가 오늘자로 1.45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되었네요, 그전에 문제가 있었던 푸시미수신시에 문제가있어서 충돌이 나던 부분을 기술적으로 해결했다고 하네요. 자신만의 팀을 갖고 모험을 해서 여러가지 300여종이나 되는 몬스터들을 팀을이뤄 모험을 떠나보도록 하세요. 


수정 10000개 뽑기영상인데 아마도 이 영상 찾는분들께서 많은듯해서 첨부해봅니다. 한번씩 보시고 가주세요. 제작자분께서는 드보님이십니다.



기리티비님에 올리신 보스대전 암흑의 군주 25,000점 영상



 

 

스마트폰에서 이렇게 타격감을 즐기기에는 몬길을 제외하고는 찾기가 힘들죠~ 즐겁게 플레이하고 자신만의 특화된 몹들을 많이 수집을 해보도록 하세요.



 

이백종이 넘는 몹들과 상당히 많은 컨텐츠로 구성됭어 있어 즐기면 즐길수록 질리지 않고 플레이가 가능하지요.




  

모험을 즐기면서 여러 진리품도 획득하고 양육하고 강화하는 재미로 푹 빠져들어갈수가 있지요. 




[#M_추출게임 다운로드|접기|

드롭박스apk 몬스터 길들이기 1.45 



개발사 저작권 침해 문제로 앞으로 순정


파일 공유는 없습니다.


업데이트 날짜 2014년 1월 15일 크기 25M  현재 버전 1.45


윗 파일은 완전한 순정 추출FILE이며 결제관련 버그나 기타 문제되는 파일은 절대 공유하거나 올리지 않으며 질문시에도 답변하지않습니다.

EXO와 함께 모험을 떠나자! 이벤트도 진행을 하였는데 많은 분들께서 만족해하셨던거 같네요. 현금결재유도 등으로 많은 말들이 많지만 무료게임의 경우에는 결제가 이뤄지지 않으면 안되기에 크게 머라할 사항은 아닌거 같네요. 즐겁게 플레이를 진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