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쿠키런과 더불어 한국의 달리기Game을 선도하는 윈드러너 3.49 for Kakao입니다. 다양한 탈것과 그리고 여러 이벤트를 쉴세없이 진행해서 플레이를 즐기는 사용자로 하여금 늘 큰 재미를 주는듯 하네요. 그리고 이번에는 새로운 캐릭터인 클로이가 탄생하여서 여러분곁에 다가왔네요.


 그리고 여러가지 특별한 능력치로 여러분들로 하여금 캐릭을 구매하려고 손짓을 하는듯 하네요. 오랜만에 정말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한거 같은데 계속인기는 시들지 않고 지속될꺼같군요.



위의 모습처럼 신규 캐릭터 각성의 클로이가 업데이트가 진행된 모습을 볼수가 있는데 거리점수는 5배와 별점수의 경우는 8배 그리고 스타트 대시의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400미터라고 하는군요. 최초에 25레벨상태로 판매를 진행하며 이번 출시기념으로 14일동안 루비를 이용해서 구매를 하니 윈드펜분들은 이번기회를 놓치지 말고 꼭 구매해보세요.





 그리고 해당 캐릭터를 이용해서 본격적으로 플레이를 진행하는 장면은 바로 밑에서 봐주시기바라며 발컨이라고 욕하시지는 마시고 가볍게 지켜봐주세요.



새롭게 바뀐 출석이벤트를 볼수가 있네요, 매일매일 접속만 해도 이렇게 푸짐한 상품들과 아이템을 받을수 있다니 우와~~ 기분좋네요. 



위에처럼 클로이를 선택한 모습인데 골드를 사용해서 캐릭을 레벨업을 진행하면 되겠네요. 



이번에도 역시 새롭게 바뀐 초대이벤트 항목을 보실수가 있는데, 10명부터 40명에게 초대만 해도 슈퍼레전드급의 소환수를 랜덤으로 1마리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30명이되면 50루비도 지급받고 있으니 잠자고있는 친구를 불러보세요.





[#M_개임다운받기|접기|

드롭박스 윈드러너 3.49 . APK

업데이트 날짜 2014년 1월 9일 크기 24M 현재 버전 3.49


에러시에는 방명록및 댓글로 남겨주세요., 신속복구해야겠지용~



이번에 신규맵과 그리고 친구초대보상 캐릭터까지 업데이트가 되어는데 정말 재미나게 즐길수가 있을꺼같네요. 매니아 분들께서는 이번에 더욱더 열심히 달려서 고득점을 기록해보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