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을 대표하는 재미있는 몬스터길들이기 이번에 1.46버전으로 버전업데이트를 진행하였네요.설날이 다가오니 배경들을 설날에 맞게 꾸몄고 여러 기타버그수정및 던전과 미션 그리고 설날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복주머니를 추가했다고 하며 해당 패캐지 상품을 판매한다고 하니 구매하실분들은 현금결제로 꼭 구매해서 즐겁게 플레이를 진행해보세요. 


위에 처럼 타이틀 배경화면이 새롭게 3D화면으로 바뀐모습을 볼수가 있네요.


간단하게 몬길 카페에서 운영자분께서 작성한 이번 업데이트사항은 위에서 보이듯이 로비화면이 완전히 까치까치 설날처럼 이쁘게 바뀐 모습을 볼수가 있네요. 개발자분이 플레이를 하는 모든분께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하는 느낌이네요 ^^




위에도 말씀드렸듯이 3가지의 던전이 새롭게 취가가 되었는데 몬길 설날및 우리우리 그리고 까치까치가 생성되었는데 입장해서 멋진 플레이를 해보시고 특이사항은 난이도는 상관이 없고 하루에 총 열번 입장할수가 있으시며 경험치는 던전내에서는 획득이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위엥 캡쳐 장면은 직접 던전내에서 플레이되고 있는 화면의 모습과 획득가능한 멋진 아이템들의 모습인데 득템을 해보도록 하세요.



새로운 5가지의 몬스터들이 나왔다고 하는데 까피와 용돈더주마, 까리피안, 새해복주마, 마구퍼주마 총 다섯가지의 캐릭의 모습들입니다.



[#M_게임받기|접기|

드롭박스 몬스터길들이기  1.46 APK

보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을 보실분들께서는 http://cafe.naver.com/monstertaming/849845 이쪽으로 방문해서 더 많은 정보를 얻을수가 있으십니다.

오늘자 이후로는 넷마블 씨제이이앤엠 주식회사의 모든 게임은 공유하지않습니다. 제가 무슨 불법프로그램을 공유했다고 하네요. 순정파일만 공유했는데 앞으로는 절대 공유는 없습니다.

팀대전 0% 영상 (8미나, 8해마, 8알레키노) 영상 정말 화끈하네요. 한번씩 플레이를 해보세요.

또한 설기념 이벤트 미션의 모습인데 하루에 6회 접속하기의 미션만 달성해도 진이라는 이쁜 캐릭터를 획득이 가능하십니다. 그리고 다른 미션들도 많이 있는데 참여해서도 다양한 아이템들도 획득해보시고 이번에 정말 대대적으로 많은 기능및 이벤을 개최한거 같은데 많은분들께서 행복의 웃음을 지을꺼 같네요. 해당 이미지의 경우 모두 카페에서 가져왔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