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기개발사 컴투스에서 개발한 1300만명이 즐겼던 원조게임, 돌아온액션퍼즐패밀리 / 액퍼가 이번에 재미있는 미니게임두종을 추가하면서 다시 업데이트를 했군요. 격이다른 재미를 주는 액퍼는 하면할수록 푹빠지고 요새 카톡게임이 현질유도가 심한데 액퍼는 큰 현금결제가 없어도 즐겁게 플레이 할수있는 몇안되는 Game인듯합니다.그럼 어떤 미니게임들이 올라왔는지 밑에서 하나하나 만나보도록 할께요~!

요즘 대규모 업데이트를 해서 기념으로 이벤트도 하고 있고 이쁜 코스튬까지 출시해서 즐기면 즐길수록 더욱빠져들게 하고있죠.~



첫번째 위에보이는 스크린샷은 붕어빵 타이쿤 이라는 전국민의 겨울간식을 주제로 만든 게임인데 달콤하면서도 따끈따끈한 붕어빵을 화면에서 만나보세요. 스크린샷은 빠졌지만 두번째는우리가 늘 알고 있던 털털한꺼만 갔았다는  밀당 여왕이라는 반전의 여인 이 등장하는 자두의 밀당밀당이 추가되었습니다. 위에 소개한 두가지의 플레이 하는 모습은 제가 직접 플레이한 영상을 봐주세요~


 

잘하지는 못해도 여러분들을 위해서 10분여동안 캡쳐를 해보았는데 너무 못한다고 손가락질 만은 하지말아주세요 ^O^;;





마감임박에 다가오는 한정판매중인 코인과 보석 뽑기패키지도 서둘러 구매를 해주셔야 겠네요. 그리고 옛가요의 한소절같은데,, 바로여긴데 나의곁인데라는 친구야 돌아와 이벤인데 그리운 친구들만 불러와도 아이템을 얻을수가 있지요~



 

새롭고 멋진 총 6종류의 펫들과 그리고 18종의 신품냄새 풀풀나는 신상코스튬이 한정판으로 또 나왔네요. 필요하신분들은 현금결제해서 구매하시면 정말 좋겠네요.^^ 무료라고 해도 이런걸 구매해줘야 게임사도 힘을내서 보다 좋은 작품들이 자꾸자꾸 출시가 되니까요~.  

 



[#M_추출파일 다운받기|접기|

드박/드롭박스 돌아온액션퍼즐패밀리 APK

업데이트 날짜 2014년 1월 27일 크기 36M현재 버전 1.2.0


두가지의 재미난 미니GAME들을 다시한번 만나보셔서 다가오는 설날명절에도 심심하지 않게 즐길수가 있을꺼 같네요.자세한 플레이하는영상은 위에서 만나보시면 되실꺼 같고 컴투스에서는 구글플레이 리뷰를 남겨주면 전부 확인한다고 하니 불편한 사항이나 버그,개선할 부분은 리뷰글을 남겨줘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