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인크래프트 0.12.3 정식판이 모장에서 드디어 여러가지 버그들을 잡고 출시업데이트를 하였네요. 

정식버전이 올라온지 거의 한 달 사이에 여러가지 버그들이 많이 존재하고 플레이 하다가 크래쉬 되면서 팅김현상이 종종 보이던데 한시간 정도 플레이를 해보니까 전에 했던거 그대로 해도 짜증나는 팅기는 현상도없고 안정적으로 플레이가 가능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0.12.3 정식판에서 완전이 추가된 기능이 하나가 있는데 그건바로 할로윈 스킨 팩이 추가가 되어서 자신의 캐릭터를 할로윈에서 등장하는 조금은 괴기한 캐릭터로 스킨을 입히고 플레이를 할수가 있습니다. 

그럼 자세하게 마인크래프트 0.12.3 정식판 설치버전의 리뷰를 함께 보도록 하시고 이 버전과 함께 즐길수 있는 탈출맵과 그리고 블럭런쳐 apk파일들도 블로그글 가장 하단부분에 링크해드리니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세요.

그럼 버전업되면서 어떤것들이 수정및 변경되었는지 그럼 차근차근 만나볼텐데 가장 위에 보시면 스크린샷이 보일텐데요. 

사진에 보시면  v0.12.3 alpha mojang AB이라고 잘 표기가 된걸 확인을 할수가 있어요.


환경설정에 들어가셔서 skin항목에 들어가시면 하단쪽에 할로윈복장이라는 괴기스럽게 생긴 마크에서 나오는 몬스터외모의캐릭터하나가 추가가 된걸 확인을 할수가 있어요. 

그럼 어떤것들이 있는지 한번 확인을 해보도록 할까요~ 괴기스럽 캐릭터를 터치해서 들어가보도록 할게요.


우와~~ 엄청 많은 할로윈캐릭터들이 총집합되어 있네요.스킨구성은  [구성은 좀비, 소, 버섯소,철골렘, 크리퍼 , 가스트, 거미,오셀롯,돼지,눈골렘,크색양,스켈레톤,지개양,피그맨]등입니다.

15가지 정도 되는데 초기 2가지 캐릭을 빼놓고는 한스킨당 1200원정도에 구입해서 자신이 플레이를 할수가 있어요. 할로윈데이가 2015년 10월31인건 모두알고 계시죠? 여기있는 요상망측한 캐릭터하나로 31일날 플레이하면 정말 재밌을꺼같네요.^^ 


그럼 직접 플레이 하고 있는 모습을 스크린샷을 찍어봤는데 가장 처음보였던 일반적인 좀비 복장을 선택해봤네요. 손에는 호박을들고 있으니까 완전 괴기스럽네요.


이번에는 철골렘복장인데요, 눈이 빨간색을 띄고 있는걸 확인할수가 있네요. 더 많은 캐릭터들을 리뷰를 해야하는데 그건 나중에 하나씩 천천히 구입해서 어떤모습인지 자세하게 리뷰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할로윈데이가 끝나면 못살수도 있다는 루머가 있으니까 필요하신분들께서는 미리미리 사두시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싶네요. 리뷰는 여기까지인데 더이상 특별한 사항은 추가가 되지않았고 사소한 버그들만 수정이 된듯 하네요 .그럼 밑에서 정말 재밌게 즐길수 있는 탈출맵 소개를 해드려볼테니 꿈잼을 느끼면서 해보세요.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화이트크림님께서 제작한 무한의계단맵인데 안드로이드 상당한 인기를 끌어던 게임을 기초로 해서 제작한 맵입니다. 해보셨던 분들께서는 아시겠지만 탄탄한 스토리로 정말 재밌게 할수있어요.


끔찍하게 생긴 여러가지 몬스터로 부터 사람들을 구해내야하는 스토리를 지닌 좀비의부활맵입니다.


마인크래프트 0.12.3 정식판 설치버전과 호환되는 다양한 스크립터나 아니면 애드온등을 적용할수있는 마크할때 필수어플인 블럭런쳐 BlockLauncher beta(블런)apk파일도 받아보세요.



ps; 위파일들은 절대 불법공유나 저작권침해 자료들이 아니며 해당 사항으로 태클및 신고등은 하지말아주세요. 그리고 마인크래프트 0.13.1은 레드스톤를넣는다면 최적화도오래걸리꺼 같고 아무래도 내년에 나올듯 한데 그때 나오면 멋진 리뷰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프누님께서 리뷰하는 동영상도 함께 첨부해봅니다. 그럼 bye~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