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컴투스에서 개발한 온갖 초절정 치명적으로 재미있는 미니게임들이 모두모여있는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 게임이에요. 이번에 액퍼 버전1.2.6버전으로 버전업을 하면서 초중고등학생분들을 위한 재밌는 미니게임들이 등장하였네요. 그전버전에서는 니편의 불량식품,삼천이의 구멍수학에 이어서 신입생의 두발단속,옆집누나의 어장관리(ㅋㅋㅋ)가 등장하였습니다. 그럼 어떤 게임들인지는 밑에서 잠깐 살펴보도록 하시도록 할께요. 또한 해외유저분들의 요청으로 순정추출 APK파일도 첨부하니 필요하신분들은 다운로드 받으신후에 즐겨보도록 하세요. 

바로 오늘이 1991년 3월1일 일본 식민통치을 항거해서 대한독립을 발표한 무지막지 기쁜날이죠~ 그래서 액퍼에서도 3.1절을 기렴해서 캐릭터 독립을 외쳤다고 하는데 다같이 참여해서 캐릭터를 뽑아보도록 하세요.


그리고 여러가지 다양한 이벤트도 개최를 하는데 보석등도 스페셜세일을 진행하고 액퍼스쿨 복학선물로 저는 보석10개부터해서 뽑기권 코인 패밀리포인트 500포인트까지 우편함으로 지급을 받았네요. 아이런 행운이 오늘은 액퍼와 함께 남은 시간을 저또한 즐겨봐야겠어요 ㅎㅎ




신규게임 2가지소개

 

오늘 업데이트된 재미난 미니게임 신입생의 두발단속이에요.  교문으로 등장하는 여러 불량한 학생과 착한 두발을 한 학생들을 가려내는 방식이에요. 머리를 빨간모양으로 염색한 하이들은 불량스러우니 왼쪽에 불량을 터치하시면 되겠고 오른쪽은 범생들이 등장하면 타이밍에 맟춰서 눌러주셔서 높은 점수를 올려주시면 되는 방식이에요 정말 이것도 재밌네요 ㅎㅎ



옆집누나의 어장관리 미니게임인데요, 말그대로 어장관리?를 해주는 방식이에요. 같은 모양의 블럭들을 양 네점들이 일치해서 터트릴수가 있어요, 너무 설명이 어렸나요? 같은 색상의 블럭들뿐만아니라 안쪽에 다른색상이 있다고 해도 네곳이 일치하면 터트려 점수를 얻을수가 있어요. 주어진 시간동안 점수올려야 한다는 강박관념때문에 저는 힘드네요 ㅋㅋ


[#M_게임다운받기|접기|

드롭박스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APK


업데이트 날짜 2014년 2월 28일 크기 39M   현재 버전 1.2.6

그리고 이번에는 이벤트게임인 칭칭이의 찰떡궁합인데 누워서 여러가지 색상을 하고있는 떡들을 좌우로 이동하면서 같은 색상을 터치해서 떡을 밑으로 떨어트려서 올리는 방식이에요. 저도 처음에 하는거라 별로 점수를 높이지 못했는데 여러분들은 고득점해서 많은 점수를 올려보도록 하세요. 친구녀석 스마트폰 기종이 Gpro 쓰는데 상단화면 짤려요 볼륨키나 다른거 눌리면 다시나왓다가 다시안나오는 현상이 있는데 후에 수정을 해야할꺼같아요. 그럼 모두 즐겨보세요!! 레디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