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약탈본능을 자극하는 멋진 SNG게임인 수호지가 여러가지 변경수정해서 업데이트를 진행하였네요. 마을을 꾸미고 식량등 자원을 약탈하고 치열한 전투를 치르며 각기 다양한 여러 병사들을 키우고 양성할수있는 수호지가 이번에는 어떤 기능들이 추가되었는지는 바로밑에 기재를 해드리겠습니다, 


 요물 두종과 도술 한종 그리고 영웅 시스템이 적용이 되었으며 새로운 방어건물 추가, 관우사당및 노말한 병사 4종을 상향패치 또한 새로고침기능을 연맹채팅창에 기능을 넣었다고 하는군요. 다시보기시 문제되었던부분을 바로 잡았으며 게임복귀 슬립모드에서 상당한 속도를 개선및 이용자의 편의성도 향상시켰다고 합니다. 


노지심. 궁수 . 대종 . 선녀 조합 추천영상


아프리카방송 BJ주개님께서 제작한 영상인 퇴치미션 20단계 검은산적 클리어 랍니다. 매니아분들은 꼭 봐보세요.




자신만의 멋진 전략을 꾸며 모두 약탈을 진행할수 있고 여러 특화된 병사를 소환해서 자신의 기지도 지켜낼수있찌요~시간은 오래걸리지만 한번 키우면 끊을수 없는 재미가 있으며 거기에 시즌2가 업데이트 되었으니 매니아 분들이 더욱 중독에 빠져들게 하는거 같습니다.꿀바른듯한 재미를 주는 수호지, 겨울테마 수호지 눈 없어지니까 건물들이 다 어색해보이는부분은 있는거 같네요. 업데이트하면서 킹이랑 퀸도 잘하셨고 슬로우거는것더 괜찮은거 같네요.


[#M_추출 겜 다운로드|접기|


드롭박스 수호지 for Kakao 2.0.1


개발사 4:33  두뇌 및 퍼즐  업데이트 날짜 2014년 3월 6일 크기 44M  현재 버전 2.0.1

플레이중에 업그래이드 시간이 약간은 오래걸리는게 약간 흠이라지만 역시 해보신분들은 모두 공감할만한재미는 보장이되지요!! 힘들게 업글한 진지가 부셔져 있는걸 보면 짜증도나는 부분이 있는데 여러분들께서 철저하게 자신의 진지를 구축해서 침략해오는 모든 나쁜녀석들을 막아내서 완벽한 승리를 얻어내 보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