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악당들을 찾아내면서 여러 모습의 장애물을 피해 나가며 적들을 전멸시켜 나가는 방식이며 다양한 즐거움을 보여주고 있어요. 이번 2인용 싸우는 플래시게임의 경우에는 단순하게 컨트롤을 보여주고 있어 누구든지 쉽게 최종 단계까지 빠르게 이동하여 클리어할 수가 있어요.

정해져 있는 악당들을 찾아내면서 동료와 함께 전멸시켜 주시고 즐기시다 보면 까닥하다 실수를 하게 되면 여지없이 주인공은 나비로 변해 버리고 만답니다.

주위에 몬스터들이 죄다 이상하게 생긴 동물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주인공은 동물도 아니고 사람도 아닌 이상하게 주인공으로써 독창적인 모습을 갖고 있어요.

조작방법

플레이어 이동 : 방향키 공격 : Z or M 2 플레이어 이동 : WASD 공격 : 1

Nunchuck Charlie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주위에서 공격해 오는 녀석들을 신중하게 대처하면서 물리쳐야 합니다. 현재 땅바닥에 머리를 빗는 빗이 여러 개 있는데 모두 먹고서 점수를 조금 더 올려 나갈 수 있도록 컨트롤해야 합니다.

 

가시밭이 준비되어 있어요. 가장 조심해야 하는 것이 바로 가시밭으로 나타나고 있어 가장 조심해서 이동을 해야만 막힘없는 플레이를 보여줄 수가 있다고 설명을 해드리고 싶어 집니다.

 

주위에 과일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자 그러나 주인공이 가고자 하는 길을 막고 있는데 망설이지 말고 쌍절곤을 빼어 들어 주위에 있는 모두 파괴하면서 막혀 있던 길을 모두 정확하게 만들어야 한다는 걸 기억을 해주세요.

 

현재 스코어 난 점수를 보이고 있어요. 벌써 80만 전이 다 되어 가는데 조금만 더 버틴다면 100만 점 점수를 달성하여 기록을 세워 나갈 것만 같아요. 서둘러서 막힘없는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더욱 신중하게 움직여 주세요.

 

얼마 전에 한번 플레이해보았는데 단순하면서 짧은 시간에 큰 재미를 보여주고 있어 이렇게 올려 드립니다. 그냥 지루하거나 심심할 때 한 번씩 하기에 딱 좋은 것 같아요.

 

검은색의 바지와 갈색 모자 그리고 선글라스 조합이 맞지 않는 복장을 하고 최신식 무기를 갖추고 있는 악당들을 이렇게 하찮은 쌍절곤 하나만을 가지고 모든 악의 무리들을 제거하는데 참말로 대단하지 않은가요.,

 

가장 보다 쉽게 임무를 풀어 나가고 싶다면 적들이 나타나자마자 최우선 순위로 신속하게 공격을 해야 해요. 물론 장애물들도 위험을 보여주지만 단 일초라도 빠르게 잡아 줘야 높은 보상을 통해서 점수를 올려 나갈 수 있어요.

 

이제 슬슬 엔딩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이 느껴질 만큼 막강한 보스가 준비되어 있는 곳으로 들어가고 있어요. 적은 시간을 투자하여 초기부터 엔딩까지 빠른 진행속도를 보여주고 있는 것을 즐길 수 있어요.

 

거대한 알들이 부하를 기다리고 있는 듯 방안에 여러 개가 준비되어 있어요. 이것들이 알에서 깨어나게 된다면 큰 재앙이 불러올지 모르니 단 하나도 남겨 놓지 마시고 파괴하여 큰 재앙을 없애 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드디어 2인용 싸우는 플래시게임의 잡아야 하는 대장 녀석이 등장하였답니다. 사정없이 도망치는 녀석을 때려주면서 체력을 빼놓아 주세요. 공격력이 상당히 강하니 조심해서 체력을 관리하면서 공격과 회피를 겸해야만 순조롭게 잡아 나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