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박진감 넘쳐흐르는 액션 슈팅게임을 찾는 유저분들이 좋아할 만한 플래시 게임으로 일인용과 이인용이 동시에 플레이되기 때문에 친구들과 함께 재미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지금 즐기는 슈퍼파이터스 2인용총게임하기는 각 스테이지마다 강력한 가드들과 치열한 전투를 벌여 나가면서 생존해내야 하는 미션을 가지고 플레이됩니다.

컨트롤 마우스 방향키

대중적으로 많은 인기도를 자랑하는데 그래픽은 아니지만 작품성 하나만큼은 뒤지지 않는 재미를 보여주고 있으면서 오랜 신간 심심함을 날래 줄 수 있는데 높은 많은 맵을 보유하고 있는 작품이라 짜릿한 타격 감을 느낄 수 있는 장점을 지니면서 플레이됩니다.

적진으로 들어가 참 다양한 캐릭터들과 총격전 육박전을 펼쳐나가면서 모두 제거를 해야만 미션을 안전하게 클리어하고 다른 장소로 이동하여 또 다른 강력한 가드와의 치열한 전쟁을 벌여 나간답니다.

주위에 있는 무기들을 직접 습득하여 사용할 수 있어요. 좋은 무기일수록 강력한 대미지를 안겨 주고 있어 상대방을 더욱 쉽게 물리쳐 나가면서 좋은 효과를 얻어 낼 수가 있으니 최선을 다해 컨트롤해주세요.

주요 무기로 권총을 마구 사용하면서 방향키로 캐릭터를 움직여야 합니다. 공격을 회피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도구들을 이용하면서 상대 방을 이끌 수 있도록 절묘한 조작 모습을 보여주도록 하세요.

각 레벨마다 일정하게 있는 적들을 한 마리도 남김없이 모두 제거해야 하는데 여러분이 운영하는 캐릭터와 상대방 유닛을 일정한 체력 게이지가 제공되는 만큼 공격을 당해 체력이 모두 깎여 나가지 않도록 해주세요.

체력이 적으로부터 강력한 공격을 계속해서 받는다면 사망에 이르게 되어 있어요. 히어로가 죽어도 다시 부활하고 있으며 되신 미션을 초기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는 점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붉은색으로 이루어진 드럼통을 강력한 폭발을 할 수 있는 물질이 담겨 있으니 적들을 통으로 유인하여 파괴해 주시면 손쉽게 적을 제거하면서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도 있어요.

상당히 간단하면서 어려움을 느낄 수 없는 플래시 게임으로 누구나 초기 한 번만 진행하셔도 여러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는 실력을 갖추게 되면서 보다 재미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방향키로만 이동을 해주시고 숫자키를 이용하여 원하시는 무기를 선택하여 M/ 눌러 가면서 상대방을 빠르게 제거할 수 있도록 높은 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진행하여 주세요.

한전 전투가 시작되면 상대 방은 죽어라 쫓아오면서 무서운 공격을 플레이할 수 있게 되는데 사용자께서는 숨 가쁜 컨트롤과 함께 지형지물을 활용하여 좋은 전투를 벌여 나갈 수 있도록 즐겨 줘야 합니다.

여러분께서는 오늘 그야말로 진정한 액션을 느낄 수 있는 대작을 플레이하고 있다고 생각해도 될 만큼 지금 이 게임은 2탄까지 등장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지금까지 즐겁게 플레이하고 있어요.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모두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온자보다는 둘이 함께 호흡을 맞추으면서 게임을 진행해 주시는 것이 보다 효율적인 전투를 벌여 나갈 수 있을 것이라 여겨지고 있는데 지금 슈퍼파이터스 2인용총게임하기를 재미있게 하면서 모든 적들을 퇴치하는 유저가 되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