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귀여운 포켓몬스터의 주인공인 피카추가 등장하여 배구 경기를 하고 있어요.  다운로드를 받고 직접 할 수도 있고 또한 상단에 올린 웹 버전에서도 피카츄배구 게임하기를 진행을 할 수 있는데 플레이를 할 때에는 공격과 방어를 서로 주고받으면 공을 상대방 진영으로 떨어뜨리면 득점을 하는 방식으로 먼저 15 득점을 하는 자가 승리를 하는 방식으로 플레이됩니다.

조작방법

컨트롤 : 1 player : 방향키 / 엔터 2 player : DRFG / Z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똑같은 캐릭터가 등장하고 있으면 배구공 대신 포켓몬 볼을 이용하여 팽팽한 경치를 치르고 있어요. 일반 배구와 비슷하게 진행되고 있지만 더욱 재미난 룰이 정해져 있어 플레이하는 재미가 상당하답니다. 특히 이번 게임은 혼자뿐 아니라 둘이서도 함께 플레이하면서 서로 실력을 비교할 수도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주인공들이 볼을 타격할 때마다 피카 피카 하며 소리는 내고 있어 더욱 귀여움을 느낄 수 있으니 한번 도전하셔서 승리를 할 수 있도록 하세요.

 

피카츄배구.exe
다운로드

 

 

 

 몸집만 한 볼을 공으로 사용하고 있네요. 중앙에는 네트 되신 긴 일자 막대기를 사용하는데 막대기를 넘어가 상대방 지역으로 볼이 떨어지게 만들면 득점을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스코어 한점 차로 간신히 이기고 있는데 정말 팽팽한 경기를 보여주고 있어 손에서 땀이 다 날 정도로 긴장감이 감도는 것을 느낄 수 있으니 많은 집중이 요구되는 게임입니다.

 

이번 경기는 아무래도 감을 잡지 못하고 이렇게 어의 없이 많은 점수 차를 두게 되었는데 그래도 이 시간 정신 집중하면서 플레이한다면 지금보다 분명히 좋은 플레이를 만들어 갈 수 있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과연 이번에는 어떤 팀이 승리를 할 수 있을지 예상을 할 수 없을 정도로 치열한 공방전을 하고 있으니 차분한 마음으로 마지막 경기가 끝나는 순간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볼들이 이리저리 마구 튕겨져 나가고 있는데 도저히 어디로 강력히 튀어 나갈지 몰라 변수가 생겨나고 있으니 컨트롤도 상당히 중요하지만 어느 정도 운도 뒤따라야 좋은 점수를 만들어 낼 수 있어요.

 

이렇게 컨트롤에 신경을 써주고 있으니 상대 방과 칠 점 차이나 나고 있어 큰 실수를 하지 않고 서는 질래야 질 수 없을 큰 차이를 보이고 있으니 이제 조금만 노력하면 승리를 할 수 있겠죠.

 

또 다신 미션이 시작되었어요. 역시 쉽게는 이길 수 없는 상대인 만큼 우습게 보진 마시고 컨트롤하면서 한점식 득점할 수 있도록 기회를 노려 줘야만 승리를 거둘 수 있어요.

 

 공격을 할 때는 강력한 스파이크를 날려 주면서 상대가 받아 낼 수 없는 방식으로 볼을 강타해주시고 수비할 때는 온몸을 이용하여 빠른 공을 힘껏 받아 내야 방어를 하고 다시 반격을 시도할 수 있어요.

 

역시 플레이할수록 실력이 무럭 자라나는 것을 느낄 수 있으니 초반에만 조금 힘들 뿐이지 중반 정도 진행하다 보면 이처럼 상대 방과 높은 점수 차이로 이길 수가 있습니다.

 

 

한 점을 따내면서 이렇게 정면을 바라보면 즐거운 표정을 짓고 있는데 수비하는 피카추는 볼을 어떻게 해서든 막아 내려 하지만 역시 역부족이라는 걸 늦게 깨닮고 있는 것 같아 보이는군요.

 

똑같은 생김새를 하고 똑같은 방식으로 점수도 동점으로 재미있게 펼쳐지고 있으니 정신없을 정도로 볼을 주고받고 치열한 승부가 예상되고 있으니 피카츄배구 게임하기를 플레이를 할 때에는 열성적인 컨트롤을 보여야 할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