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재미있는 육상 100m 달리기 게임 바로 시작하자!!

상당히 간단하게 컨트롤을 하면서 각 8명의 선수와 경기를 진행하면서 반드시 1등을 차지하여야만 다음 단계 육상경기를 진행하실 수가 있습니다. 꼭 반드시 2등 3등 도 아닌 1등을 해야 합니다. 올림픽 경기에서 육상경기는 꽃이라 불릴 정도로 많은 사람에게 각광을 받는(have the limelight) 스포츠 경기입니다.

다른 육상경기의 경우에는 단 한 순간에 끝나는데 이번 게임은 좀 다르게 초반에는 3번 정도 넘어져도 1등을 차지할 수가 있습니다. 각 육상트랙을 발 신속하게 이동하여 7명의 선수를 재치시고 우승을 하게 되면 다음 단계를 올라갈수록 좀 더 다른 대전 선수들이 빨라지면서 더욱 컨트롤을 하게 만드는 거 같습니다.

*100m 달리기 게임의 경우 가장 상단에 올려드렸습니다.*

조작 방식은 키보드 방향키 좌우를 순서대로 누르시면서 진행하시면 되지만 키보드를 같은 키를 두 번 누르시면 앞으로 넘어지므르 신중히 키보드를 조작해야 합니다.

이번 달리기 게임에서는 다양한 아이템이나 업그레이드 능력치를 업그레이드 하는 능력은 없으므로 반드시 사용자의 빠른 키보드 컨트롤만이 우승을 차지할 수가 있습니다.

☞이번 달리기 게임 모든 캐릭터들이 재미있게 설정 돼 있으므로 많은 관심을 둘 거 같네요.

 

또한, 간단한 조작 방식으로 더욱 쉽게 누구나 플레이를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일반 육상경기처럼 한 번에 8명이 동시에 출발하여 게임을 진행하는데 실제 방식과 똑같이 달리면서 우승을 차지하여야만 다음 단계로 올라가 많은 선수와 시합을 치를 수 있습니다.

 
 
 

☞ 키보드 좌우를 눌러가면 앞으로 달려가야 하시며 키보드 좌우 방향은 왼발 오른발이라는 개념을 가지시고 한 걸음씩 신속하게 이동하면서 다른 선수들을 하나하나 제치고 1등으로 도착할 수 있습니다.

 

방향키를 누르면서 실수로 2번 누르게 되면 신속하게 달리는 상태에서 한 발로 두 번 뛰는 격이 되므로 육상선수 주인공은 앞으로 넘어지고 뒤에 오는 선수들을 앞으로 갈 수밖에 없습니다.

 

☞출발 신호와 키보드를 신속하게 누르시면 앞으로 계속 나가게 해 주는데 팁을 하나 드린다면 한 손으로는 몇 판 클리어 못하므로 양손으로 독수리 타법 하듯이 번갈아 가면서 방향키를 눌러 주시면 보다 효과적으로 신속하게 누를 수 있습니다.

바로 위에 첨부해드린 게임의 공략과 플레이하는 동영상

 

100m달리기게임

시작 전부터 키보드를 눌러주셔도 상관이 없지만, 초기부터 팔 아프게 누르고 계시면 육상 트랙 80미터 지나서 팔이 무지하게 아프니까 가능한 출발 소리와 함께 키보드 눌러주세요. 플레이어가 무사히 경기를 끝내면 화면에 보이는 것처럼 각각 순위와 도착한 시간을 표시해주므로 신속하게 이동하시어 10초대의 기록을 경신하도록 노력하면서 키보드를 마구마구 눌러주시면 됩니다.

같은 방향키를 두 번 누르면 앞으로 코를 박으니 두 번 누르지 않게 조심하시고 조절해야 뒤에 오는 상대방 선수들이 사용자를 앞질러 가지 못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또한, 이번 육상경기는 주인공 캐릭터가 여자 경기와 아이들 경기 가지 들어가서 게임을 할 수 있으므로 더욱 큰 재미를 유저들께서는 느낄 수 있을 거 같네요.

올림픽 때 육상선수들은 출발선에서 저렇게 기다릴 때가 가장 극도로 힘들고 긴장되는 시간이라고

들었는데요. 솔직히

제가 봐도 너무 긴장되고 심장이 떨려서 출발 신호와 동시에 발이 떨어지지 않을 거 같은 생각이 들어요 트랙마다 미터 수가 쓰여 있는 대 4미터까지는 천천히 키보드 누르시면서 달리다가

넘어서는 넘어서는

전력질주를 해야 하므로 유저들께서는 최대한 독수리 타법으로 부서지도록 키보드를 눌러 줘야 합니다.

100m 달리기 게임 키보드 2개만 번갈아 가면서 신속하게 누르면 되는 단순한 게임이다 보니 손목 하고 양팔이 무지하게 당기므로 한번 육상경기 끝나면 잠깐 쉬었다가 하시는 게 몸 건강에 좋을

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점프게임하기- 스키점프  (0) 2017.02.15
달리기게임 점핑롱  (0) 2017.02.11
테니스게임-플래시테니스게임  (0) 2017.01.31
축구게임하기 [사커스타즈 ]  (0) 2017.01.19
좀비축구  (0) 2017.01.11
플래시축구게임 [샤커스타]  (0) 2016.12.27
야구게임하기 [핀치히터2]  (0) 2016.11.21
좀비축구 게임 [데스페널티]  (0) 2016.10.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