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Hurdle Run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오늘은 육상경기 중 멀리 뛰기를 한번 마음껏 즐겨 볼 수 있도록 재미를 보여주는 것을 느낄 수 있을 만큼 잔잔한 중독성도 보여 줍니다. 달리기게임은 간단하게 스페이스바 만을 이용하면서 미션을 즐길 수가 있는 것을 알 수가 있는데 가장 멀리 점프 뛰면서 높은 성적을 만들어 최고의 기록을 경신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보도록 하세요. 가장 중요한 것은 초기 달려갈 때 신속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화살표 게이지 가까이 도달할 수 있도록 만 하면 가장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나갈 수 있게 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 주세요!!


플레이 영상에서 보여주고 듯이 매우 간편한 조작 방식을 통해서 넓이 뛰기를 진행하고 있는 것을 보여 줍니다. 올림픽 육상 종목중 하나로써 달려 나가면서 탄력 있게 높이 점프를 하면서 가장 멀리 이동해야만 우승을 차지 하고 금메달을 획득해 나갈 수 있게 됩니다.

PLAY를 눌러 주시면 짧은 로딩 시간과 함게 곳 바로 미션이 진행이 되는 것을 바라볼 수가 있습니다. 누구 나 한번 시작하면 기록을 경신해 나가기 전까지는 멈출 수 없을 정도로 상당한 중독성을 느낄 수가 있으세요.

스타트 지점에 서있는 주인공 좌우로 하얀색의 바로 신속하게 이동하는데 우측에 가장자리에 가까울수록 더욱 신속하게 달려 나가는 것을 보여주는데 가장 멀리 점프하고 싶다면 당연히 신속하게 달려 나가도록 달리기 게이지를 최대치까지 올라갈 수 있게 해야 한답니다.

앞으로 뛰어나가고 있는데 초당 5.9미터로 상당히 느리게 이동해 나가고 있는데 유저들께서는 가급적 가장 신속하게 이동해 나가도록 기발한 컨트롤이 가장 필요 하다는 것을 보여주는데 최대한 열심히 미션을 공략해 줄 수 있도록 노력해 주세요.

또한 이지점에 가장 중요 하다 설명을 할 수가 있는데 JUMP를 해야 하는 지점에서 라인을 발로 밟아 버린 다면 파울로 인정되고 있으며 연속해서 파울을 행한다면 점수를 얻어 내지 못하고 실격 처리되는데 가장 중요시해야 하는 단계라 생각되는데 주의해야 합니다.

라인을 밟지 않고 무사히 높이 뛰고 있는데 각도는 항상 사십오도의 각도를 유지해 주시는 것이 다른 각도보다 확실히 달리기 게임의 좋은 플레이 할 수가 있어요. 어렵지 않게 매우 간편한 방식으로 플레이가 플레이됩니다.

최고 빠른 속도 초속 10미터 가까이로 달려 나간다면 분명히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하면서 기록을 경신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 여겨지는데 이 시간부터 여유를 가지고 더욱 열심히 육상경기의 꽃인 장거리 멀리 뛰기를 통해 보다 낳은 즐거움을 찾아볼 수 있도록 하세요.

조금은 아쉬움이 따르고 있는데 다른 종목도 조금 더 포함이 되어 있엇다면 확실히 매우 좋은 게임성을 지닐 수 있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괜찮은 방식으로 미션이 진행하는데 충분한 도전 정신을 가지고 좋은 기록을 세워 나갈 때까지 계속해서 플레이해 주세요.

이와 같이 가장 좋은 기록을 세워 나가고 있는 모습이랍니다. 9미터가 넘는 대범함을 보여주는데 실제 올림픽 선수도 결코 흉내 내지 못한 걸이를 많이 뛰어넘어 버렸답니다. 이 정도의 대 기록이라면 100년이 지난다 할지라도 결코 깰 수 없는 세계기록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감히 기네스 북에 기록이 될 만큼 누구도 껠 수 없는 점수를 획득해 나가게 되었답니다. 역시 짧은 시간 동안 재밌게 플레이를 이루면서 지루함을 힘껏 날려 보낼 수 있는 좋은 게임들이 만은 플래시 게임이야 말로 최고의 플래시이지요!!

지금과 같이 선을 밟아 버린 다면 FOUL로 인정되면서 점수를 단 1점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두 번째에는 결코 무리하면서 달려 나가지 마시고 결코 선을 밟지 않도록 해주면서 진행해 주세요.

가장 널리 이동해 나갈 수록 높은 SP를 획득하는데 유저께서는 조금더 신중함을 보여줄수 있도록 정확히 주는 것이 후회없은 육상 플레이를 보여줄수 있을 것이라 생각되는데면서 기발한 컨트롤을 이루어 낼수 있도록 해 주세요.

또다시 신기록을 세워 나갈수 있게 되었는데 이번에는 거진 10미터에 가까운 점수를 획득해 나갈 수가 있게 되니 더욱 이번 점수는 깨지기 힘들다는 것을 알 수가 있을 만큼 매우 만족스러운 표정을 하고 있는 주인공을 바라볼 수가 있는데 참 보람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 여겨지고 있습니다. 순발력 있는 판단을 이어 나가면서 달리기 게임에서 정해진 점수를 완성을 할 수 있도록 이 시간부터 자신만의 최고 기록을 경신할 수 있도록 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미있는 플래시 야구게임 [1:1]  (0) 2017.12.20
자전거게임 - 사이클  (0) 2017.05.31
대두축구 2  (0) 2017.04.13
점프게임하기- 스키점프  (0) 2017.02.15
테니스게임-플래시테니스게임  (0) 2017.01.31
축구게임하기 [사커스타즈 ]  (0) 2017.01.19
100m달리기게임 [전력질주]  (0) 2017.01.18
좀비축구  (0) 2017.01.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