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중독성이 강력한 재미있는 플래시 야구게임 리뷰

모두 함께 즐겁게 즐길수 있는  야구게임를 가지고 와봤어요. 신나는 야구게임으로 아기자기한 캐릭터의 타자를 컨트롤하면서 안타를 많이 쳐내는 게임으로 투수와 타자 1;1대결을 펼치고 있습니다. 일반 작은 동네에서 아이들이 모여 야구 경기를 하는 모습으로 보이고 있는데 타자가 홈런들 치게 되면 다양한 재미를 느끼면서 각 주어진 미션에 알맞게 사용자께서 타자를 컨트롤해주시면 오랜 시간 동안 타석에 올라가 배팅을 자유롭게 하실 수가 있어요. 파울볼 네게 나 삼진을 맞게 되는 경우 지체 없이 경기가 종료되고 있는데 투수가 던지는 공을 사각형의 조준점에 정확히 들어와있을 때 방망이를 강하게 휘둘러 주시면 좋은 점수를 얻어내실 수가 있을 겁니다. 총 투수는 10번의 공을 던지고 있는데 사용자께서는 보다 좋은 점수로 기록 경신을 이루시려면 필수로 홈런 한방은 날려줘야 하므로 정확히 스크라이크로 떨어지는 공을 잘 받아 쳐내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보세요 . 

재미있는 플래시 야구게임 컨트롤 마우스사용을 하면서 즐길수 있습니다, 

전작보다는 좀 더 다양하고 화려한 모션들이 추가되어 있어 플레이하는 재미가 쏠쏠하게 느껴질 뿐만 아니라 더욱 다양해진 미션 추가로 인해 재미난 야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우선 투수가 던진 공을 타격할 때에는 스트라이크 존으로 들어오는 공에 한해서 강력하게 야구 배팅을 날려 주시면 확률적으로 야구공을 멀리 날아가게 하여 좋은 점수를 획득하게 됩니다.

 

참 이번 야구게임에서는 전에는 볼 수 없었던 팀들이 조금 추가된 것 같아 보이는군요. 그만큼 다양한 팀들을 골라가면서 공격을 할 수 있는데 더욱 재미를 더해 가고 있는 것 같아요.

평번한 경기에서는 공격과 수비를 오가면서 진행을 하게 되지만 이번 게임에서는 오르지 타자 한 면만을 컨트롤하면서 점수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점 필수로 참고 해주세요.

 

본격적으로 타석으로 올라온 캐릭터 투수가 공을 던지려고 폼을 잡고 있고 나머지 선수들을 저 멀리서 사용자의 타격한 공을 잡으려고 만반의 준비 태세를 취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건물 한 중앙에 칠판 비슷한 곳에 숫자가 나열돼 있는데 맨 위에 있는 숫자0은 현제 점수를 뜻하고 야구공은 현재 투구가 공을 던진 횟수 그리고 야구방망이는 스트라이크 카운터입니다.

 

이런 방식으로 타자기가 투수가 던진 공을 정확하게 컨트롤하여 타격을 하게 되면 멀리 날아가면서 안타가 이루어지게 되면 점수를 획득하게 되는데 보다 멀리 보낼수록 좋은 점수를 득점하실 수가 있게 됩니다.

건을 중간 턱에 홈런이라는 글시가 쓰여있는데 저곳까지 공을 날려버리게 되면 홈런으로 인정되어 더블점수를 획득하면서 기록 경신에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갈 수가 있게 됩니다.

헛스윙은 지금 이 게임에서 가장 조심해야 될 것으로 아까운 점수를 그냥 버리게 되는 것이니 절대 헛방을 날려버리면서 삼진 아웃에 한 발 더 다가가버리는 계기가 되어 버리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상하좌우 대칭하시면서 공을 정확히 초기부터 끝가지 바라보신 다음 버튼을 눌러 방망이를 힘있게 날려 주시면 조금 더 좋은 결과를 맺을 수가 있을 것이라 생각되고 있는데 최선을 다해주세요.

또한 초반에만 조금 조종하기 힘들게 느껴지지만 중반 정도 가다 보면 능숙한 실력을 보이게 되므로 

재미있는 플래시 야구게임은 

컨트롤에 어려움을 느끼실 필요는 없을겁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