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리얼한 승부를 벌이는 플래시축구게임 (Real Soccer)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가 4명의 팀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게임 방법으로는 한 팀씩 대전하며 전반 후반 동안 경기를 진행합니다.

승리시 다음 팀과 대전하는 것은 당연하고요 이 게임의 꽃을 필살기인데 필살 게이지가 100프로 찬 상태에서 슈팅을 하게 되면 캐릭터마다 각기 다양한 멋진 포즈를 취하면서 상당히 강력하 슛을 날릴 수가 있습니다. 불꽃슛 같은 거요. 그리고 경기 시간은 전 후반 1분씩 총 2분이 경기시간입니다. 

시간은 짧지만 정말 재미있고 중독성 있으며 플레이를 해보시면 이 Soccer Stars는 플래시로 제작한 거 치고는  잘 만들었다고 느끼실 수가 있습니다. 캐릭터들도 자기 맘대로 고를 수 있습니다.

자유자재로 컨트롤하면서 멋지게 슈팅도 날릴 수 있습니다. 모두가 즐겁게 할 수 있는데 참 다양하고 많지만 이번 싸커 스타스 정말 강력 추천해드립니다. 정확한 컨트롤 방법은 바로 밑에 상세히 안내를 해드렸는데 여러분들은 직접 게임을 하시면서 멋진 골인을 넣어보세요.!!

조작방법

마우스

 

 
반응형
 
 

먼저 플레이 누르시면 4명의 이루어진 6 보이는데 각자 원하는 케릭 능력치 잘 비교하시고 마음에 드는 팀을 선택하세요. 그리고 컴퓨터가 랜덤으로 한 팀을 선택하게 되며 그럼 그 팀 하고 첫 대결을 펼친답니다.

전 이렇게 팀을 골라 답니다. 솔직히 캐릭터도 다 비슷하고 능력치도 큰 차이 없습니다. 아무거나 복잡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손 가는 대로 아무 팀이나 그냥 고르시면 됩니다.

점프나 태클 이런 기술은 없는 것 같아요. 아무리 찾아봐도 없어요 축구는 헤딩 이랑 태클이 있어야 제맛인대 말이죠.

좀 아쉽네요 그래도 게임하는대는 지상 없이 재미있는데 염려 마세요.

패스는 가급적 피하시는 게 좋아요. 거의다 패스 미스 난답니다. 한참 드리블하다가 짧은 패스만 하면서 상대방 진영의 안까지 파고드세요 슛 쏘면 알아서 골대 안으로 들어간답니다.

필살 게이지 가득 채울 시 가능한 상대방 골대 근쳐에서 슈팅하세요. 장거리에서 슛 날리는 것보다 근거리에서 필살기 사용하여 슛 날리는 게 훨씬 강력하고 득점에 이어질 수가 있습니다.

한게임 시작하시게 되면 5개 팀 전부 클리어할 때까지 계속 반복 게임합니다. 정말 중독성을 자랑하고 있는데 축구 좋아하는 분들 꼭 한 번 게임 플레이해보세요.

필살기 쓰는 장면이에요 캐릭터가 필살기를 쓰게 되면 위에 화면처럼 캐릭터의 멋진 슛 동작을 볼 수 있는데 축구왕 슛돌이 보는 듯하답니다. 저공으로 맞으면 정말 아프겠어요.

컴퓨터가 골 넣었는데 너무 잘해요. 컴퓨터 지들은 패스도 너무 잘하고 골키퍼가 공차면 커진다 컴퓨터에게 간답니다. 반대로 골키퍼가 제가 받을 확률 50%도 정말 안됩니다. 

손가락 아플 정도로 키보드 눌러 됐네요. 저도 게임 화면처럼 전반전 끝났으니 좀 쉬어야겠어요. 후반전에는 꼭 점수차를 더 벌려 나야겠어요. 컴퓨터 적어도 2점 차는 따돌려야 이길 수 있어요.

큭 동네 축구하나 4:4 축구 인대 저렇게 몰려다니고 있네요. 빈 공간 충분해요 초기 시작부터 드리블하면서 상대 골 때까지 진입하실 수 있습니다. 빈 공간이 많으니까요.

 

 

스코어 3:2로 승리했네요 아 기분 좋아라 어떤 게임이던지 승리는 참 기쁘답니다. 심심하신 분들 저처럼 축구 한번 당겨보아요~ 지금까지 플래시 축구게임의 축구왕 김 슛돌이 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테니스게임-플래시테니스게임  (0) 2017.01.31
축구게임하기 [사커스타즈 ]  (0) 2017.01.19
100m달리기게임 [전력질주]  (0) 2017.01.18
좀비축구  (0) 2017.01.11
야구게임하기 [핀치히터2]  (0) 2016.11.21
좀비축구 게임 [데스페널티]  (0) 2016.10.13
미션수행게임 * 던지기  (0) 2016.10.05
양궁게임 [힛더잿팟]  (0) 2016.08.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