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Sweet Hangman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재미있게 펼쳐지는 서커스 게임으로 각 스테이지마다 원형 의회 전판 위에 올려져 있는 사람 사이로 나이프를 집어던지면서 다양한 미션을 지고 플레이되는 미션 수행 게임으로 상당히 간단하게 접속하여 빠른 미션 완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gingerbread circus2 조작법 마우스

플레이가 진행되면서 칼 던지기 게임에서 원활한 진행을 보여 주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는 사람을 명중시키지 마시고 각 미션에서 정해진 대로 원하는 것을 모두 명중만 시켜 주시면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각 미션 수행 게임 미션마다 나이프가 정해지는데 유저들께서는 개수만큼을 던져 모두 스테이지에서 원하는 것을 모두 명중시켜보세요.

바로 지금처럼 시계방향으로 돌아가고 있는 회전판 위에 올려져 있는 캐릭터를 피해 주위에 있는 아이템들을 명중시켜야 하는 임무를 수행하는데 결코 캐릭터를 공격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이번에는 로봇 인형 안에 폭탄을 제거해야 하는 미션을 가지고 수행하는데 서둘러서 전원을 차단하여 폭발이 일어나지 않도록 이처럼 3개의 퓨즈를 모두 제거하면 이번 스테이지도 안전하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정해져 있는 시간 안에 주위에 있는 몬스터들을 제거하는 임무를 가지고 날카로운 나이프를 던지는데 조금만 잘못해도 캐릭터가 맞을 수 있는데 신중하신 마우스 컨트롤이 깃들여야지만 무난히 깰 수 있습니다.

제한 시간은 단 15초 그 안에 15개의 칼을 집어던져 목표물을 모두 제거해야 하세요.

이번에는 복주머니를 모두 제거하는 임무를 가지고 하나씩 제거하는 모습으로 한 번만 실수하여도 마이너스 점수를 얻게 될 수 있는데 조심스럽고 신중하게 칼을 던져나갈 수 있도록 긴장하면서 던지 도록하세요.

세 번까지는 무사히 진행할 수 있지만 4번을 실수하면 바로 게임이 종료되어 버리는데 차분한 마음가짐으로 천천히 나이프를 집어던져 미션에서 정해진 것들만 명중시켜 제거를 해야 한답니다.

여러 가지의 무건들 이 준비되어 있어요. 왠지 캐릭터가 겁을 상당히 많이 먹고 있는데 시무룩한 표정을 하는데 여러분께서는 아주머니가 무사히 회전판 위에서 내려올 수 있도록 하세요.

각 미션을 마투리 하고 나면 현재까지 사용한 나이프와 또 캐릭터를 명중시킨 횟수로 반영한 여 이처럼 낮은 점수를 얻게 되었는데 단 한 번의 실수도 없이 완벽함을 보여준다면 퍼펙트 한 점수를 만들 수 있어요.

기타를 매우 좋아하는 캐릭터가 또다시 빙글빙글 돌아가고 있는 회전판 위에 있는데 열심히 주의 깊게 나이프를 순조롭게 던지면서 포인트를 차곡차곡 쌓아 나세요.

미션 수행 게임에서의 경우에 칼을 잘못 던지면 이번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없게 되는데 저들께서는 서둘러서 원활한 스테이지 클리어를 통해 무엇보다 반드시 이번 미션을 완강히 수행할 수 있도록 칼 던지지의 기묘한 컨트롤을 보여줄 수 있도록 환상적인 칼 던지기 솜씨를 보여주세요.

728x90
반응형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좀비축구  (0) 2017.01.11
플래시축구게임 [샤커스타]  (0) 2016.12.27
야구게임하기 [핀치히터2]  (0) 2016.11.21
좀비축구 게임 [데스페널티]  (0) 2016.10.13
양궁게임 [힛더잿팟]  (0) 2016.08.18
주몽게임 [호드시저]  (0) 2016.08.13
100m달리기게임 - 스프린터  (0) 2016.07.29
야구게임 추천 [홈런치기]  (0) 2016.07.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