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픽셀 그래픽으로 제작한 매우 재미있고 중독성 넘치는 젤다의전설 게임하기 이 시간부터 즐겨볼 수 있습니다. 최초 닌텐도에서 1980년 초 출시되어 많은 젊은이들에게 즐거운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안겨준 2D 롤플레잉 어드밴처 게임으로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동화 같은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어 많은 사람에게 큰 사랑을 받아 왔어요. 시리즈 또한 상당히 다양하게 등장하는데 제라의 전설 대부분 초기 플레이를 접하는 분들은 주인공 이름이라 착각하는 분들이 계실 거라 생각이 듭니다.

조작방법

  컨트롤 키보드(AS+방향키)

the legend of zelda the seeds of darkness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젤다라는 이름은 플레이되는 주인공이 아닌 공주의 이름으로 항상 다른 시리즈와 똑같이 영웅은 악의 무리들에게 납치된 공주를 구해나가기 위해 어려운 모험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과 만하 좋은 정보를 획득하면서 경험치를 차근차근 쌓아 가면 적의를 상대해나가는 방식으로 영웅을 성장시켜내야 하는 게임입니다.

가정용 게임기로 텔레비전에 연결하여 신 나게 플레이했던 순간이 살짝 기억이 나는군요. 그때 당시는 지금 소개 드리는 게임의 지상 최고의 걸 찾으로 한국에서 웬만큼 게임을 즐길 수 아시는 분들에게 있는 신적인 존재였죠.

 

말 그대로 롤플레잉 게임이 최초로 등장하면서 아려 하고 박진감 넘지를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어 날이 새도록 게임을 진행했던 기억도 살며시 나네요. 어찌나 부모님한테 혼나면서까지 게임을 했던지 지금 생각해도 혼날 만 한 것 같아요.

 

 녹색 옷을 입고 있는 주인공이 바로 여러분께서 컨트롤해야 하는 주인공으로써 현재 빨간색의 하는가 상단에 나오는데 위험한 모험을 진행 중 무서운 몬스터를 만나 잡아먹지 지 않도록 조심히 싸워 주세요.

 

초기에는 레벨이 낮아제거할 수 있는 몬스터도 힘든 전투를 예상하게 됩니다. 하지만 녀석들을 물리쳐 나가면서 점점 무기와 각종 방어구를 획득하여 초기 보대 몇십 배는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지금에 와서 보면 형편없는 2D 게임이라 생각 말씀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그때 당시만큼은 3D뿐 아니라 다양한 FPS나 RPF 게임이 하나도 없던 시대라서 이런 롤플레잉가 대세를 이루고 있었답니다.

 

 초등학교 때 초기으로 접해 보면서 친구들과 하프 플레이하면 다양한 공략들을 제시하며 즐거운 시간들을 보내곤 하였는데 현재는 뛰어난 3차원 그래픽을 지닌 게임들을 진행하여도 그때 당시만큼의 재미를 느끼지 못한답니다.

 

숲 속을 조심스럽게 이동을 하면서 주위에 있는 몬스터들을 공격하여 다양한 아이템들을 획득해 나가야 한다는걸 기억을해주세요. 가급적 가장 약한 몬스터 순으로 공격을 이루어 주시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전투를 벌여 나갈 수 있어요.

 

길을 걸어가는데 가시밭처럼 생긴 괴물들이 나타나 있으니 주머니에 소지하고 있던 강력한 폭탄을 땅바닥에 떨어뜨려 한방에 제거를 할 수 있도록 하면이곳을 벗어 날수 있습니다.

 

이런 하필 강려한 몬스터 한태 여러 번의 공격을 당해 체력이 이제 두 칸 박에 남지 않았으니 이대로 가만히 있다간 주인공인 공주를 찾기 전에 모험이 끝나 버릴 수 있지만서둘러서 36계 주랭랑을 쳐주세요.

 

지금 이 게임을 초기부터 클리어하려면 좀처럼플레이 해야만 젤다 공주를 악마 군단으로부터 무사히 대리고 탈출을 성공적으로 할수가 있으니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플레이해주세요.

 

 요즘 한참 유행인 PC 게임처럼빠른 컨트롤은 필요 없이 많은 사람들을 만나 이야기를 하면서 플레이 되기 때문에 혼자 심심하고 지루할 때 접속하여 플레이하면 참 좋을 것 같다고 말씀드리고 싶은데 바로 젤다의전설 게임하기를 플레이를 하시고 모든 엔딩까지 보는 유저가 되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